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1, 대만의 1월 1일 불꽃놀이 @타이페이 101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5. 12. 29. 16:36

본문






꺄꺄꺄

오늘은 홍콩말고

대만의 신년풍경을 봅쉐다 ^0^


아직 12월 29일인데 신년이 웬말이냐?

하신다면.........

작년거라고...............ㅋㅋ

그..그래도 2015년 0시 0분 넘어갈때니!!

아직 올해임!!!!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당 *






먼저 일단 밤 8시?쯤 공항 도착해서,

수속하고 짐풀어놓고 어쩌구하고

대만에서 교환학생하던 친구만나성ㅋㅋ

타이페이 중앙역 맥날에서 저녁먹고 출발~






칭구따라 타이페이 중앙역가서 이지카드도 만들었당


보증금 50원인가에 충전해서 쓰는건데,

나중에 보증금은 역에서 돌려받을수있다능

나는 괜히 타이중간담에 거기서 돌아가느라ㅠㅠ 보증금 못받음..

송산공항에선 리펀 되나보더라





친구따라 무작정 국부기념관역으로 갔다.


이때 대충 가이드북봤어서ㅋㅋ

타이페이 101역이 따로 있는데 왜 여기서내려서 구경하라하지?? 싶었는데,

내리자마자 인파보니 알겠더라 -_-


사람 개많아서 근처역 폐쇄했구나............

타이페이 101 바로옆으로 가면 구경은 커녕 압사-_-했겠구나...





ㅋㅋㅋㅋ

국부기념관 역에서 내려서 국부기념관 가는길........

사람 미침ㅋㅋㅋㅋ


딱 우리나라 12월 31일 보신각같다






머리띠 마니 파니깐 적당히 사가자

여러개사면 할인해줌ㅋㅋㅋ

보통 예쁜건 개당 100원,

별로 화려하지 않은건 50원이다


국부기념관이 가까워질수록 저렴해졌던것 같으나,

가까워질수록 종류가 다양하질 못하다

ㅠㅠ





진심 사람 짱많음......






드디어 도착한 국부기념관과,

모습을 드러낸 타이페이 101 +_+


꺄올

연말을 대만에서 맞다니

집에서 엄빠랑 티비로 보신각 중계봐야되는데ㅋㅋㅋ


11시쯤 도착했더니,

당연히 좋은자리는 올 선점





ㅋㅋ요앞에 공원 디게 넓은거같던데.......

진짜 사람들 가득가득하다


그래도 보신각처럼 발디딜틈없고 막 밀쳐야될정도는 아니구......

듬성듬성 틈바구니 잘노리며 앞으로 나아갈수있음!





@Taipei 101






동생이랑 인증샷ㅋ_ㅋ

12월 31일이었는데도 대만 날씨가 5~10도정도라서,

얇은 코트정도로도 괜찮았다.





칭구랑

쟤 파란 머리띠는 50원, 내껀 100원짤ㅋㅋㅋ



이때는 글두 사진들이 살아있었는데ㅠㅠ

이담부턴 온통 우리 흑인..ㅋㅋ

후보정으로도 날 살려낼수가 없더라;;






사람 참 바글바글하다

세계 어딜가나 연말은 북적북적





기다리면서 할일이없어서 셀카나찍고 놈.


사람이 넘나 많아서,

핸드폰이 거의 안터졌다ㅠㅠ

일행 일어버리면 망함





앉아서 볼 수 있는 저기가 젤 명당인듯ㅋㅋㅋㅋㅋㅋ






요놈 참 잘지었다싶다ㅎㅎ

서울은 이런 눈에 떠억 보이는 랜드마크가 없어서ㅠㅠ


제발 건물조명좀 잘 꾸며줬으면...





지겹다싶을때 한쪽에서 빛이 촥 일어나더니


(저기서 머 하나바!!!!!!!!!!)





조명이꺼짐!!!!!!!!!!


그리고 사진엔 안나왔지만ㅋㅋ

타이페이101에 카운트다운 숫자가 뜬당








그리고 팡 팡 불꽃놀이 시작 >_<






불꽃사진엔 손떨림으로 영 소질이 없어서ㅋㅋㅋ

동영상 살짝 놓고 갑니다~~~~^^*






*미리보기는 화질 엄청 구져보이지만,

실제로 재생하면 볼만함ㅠㅠ..





불꽃이 터지는 순간부터ㅋㅋㅋ

셀카건지기 진짜어려븜...


저렇게 뒤에 불꽃이 다 흔들리거나





인물이 아예 안나오거나-_-

둘중 하나.........


야이거 후보정으로 다 얼굴나와!

하면서 큰소리쳤는데ㅋㅋㅋ

어라ㅋㅋ

컴터로봤는데도 얼굴이 시꺼멈...


흐핫^^;






그냥 불꽃놀이나 계속 구경ㅎㅎ


맨날 하늘에다 그냥 쏘는 불꽃이나 보다가,

건물에서 퍼져나가는 불꽃보니 이쁘고 신기하드라

색깔도 알록달록 넘예뻤음 +_+





여전히 인물사진은 시망임..ㅎㅎ






약 10분간 불꽃놀이가 끝나면,

저렇게 타이페이 101에 신년맞이 금색빛?이 점등된다ㅋㅋ


두번째칸은 고장난거 아님..

저기에 종종 2015

알럽타이페이

이런거 막 뜨고 그런다능





조아! 이뻐!

타이페이 야경은 너가 다 책임지는구나!



이제 대만에서의 연말맞이를 알차게 끝냈으니

숙소로 가야겠는데,





.........................






....................................................


증말 보신각이랑 똑같음ㅋㅋ

보신각도 종치는거 보고,

근처역 안전상의 이유로 다 폐쇄돼서ㅠㅠ

최소 을지로입구역까지 걸어가야되는데,

타이페이두 똑가틈..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개많음..

한 2~30분은 걸으면서 역 두개정도 지나친것같다.


이번 연말 대만에서 보내는데,

국부기념관쪽에서 타이페이 101 야경 보실분들ㅋㅋ

튼튼한 두다리와 함께오세요ㅋㅋ

참고로 차도도 폐쇄돼서ㅋㅋㅋ

택시고 버스고 못타고 저렇게 주구장창 걸어야함ㅠㅠ

아님 폐쇄 풀릴때까지 한시간정도 뻗대거나..





요거는 한 10분 쫌 넘게 걸어와서,

사람좀 빠졌을때 찍은거 ㅋ_ㅋ


중간에 만난 첫번째역에선 앉아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구.........

우린 두번째역에서 탔던거같음.





20분쯤 걸어도 사람들이 많아서ㅠㅠ

타이페이 중앙역까지 가야되는거 아니냐 하는순간...!!





지하철역을 만났는데





헬이어씀..........ㅎㅎ

출근길 신도림역인줄ㅋㅋㅋㅋ


자세히보면 지하철 안전요원같은사람들도 보인다ㅋㅋ

막 지하철 따박따박 뿌려주는데두 계속저럼ㄷㄷ

이번연말은 집에서 티비로 즐기는걸루~ㅋㅋ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만 눌러주세용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