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일기 #6, 산타월드보스, 인생역전이벤트 (태성이옵빠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거 맞아?)

본문

 

컴바람시절 부의 상징 중 하나였던 산타복

 

ㅇㅇ창꼬 ㅇㅇ창꺼 등등 템맡겨놓는 갑부 평민캐릭이 즐겨입는 옷이 몇개 있었는데,

죄수복+그물, 산타복, 끈옷, 색웨딩, 기모노가 바로 그 주인공 (더 있나?)

 

아무튼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산타 월드보스가 생겼다

근본템 추억템 산타복을 준다니 안갈수없죠잉??

 

근데 이거 산타와의싸움이 아니라 트롤과의 싸움이었어......

 

😬😬😬😬😬

 

 

 

 

* 제 지갑 +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산타월드보스는 매일 오후 12시, 2시, 4시, 6시, 8시, 10시 이렇게 10번 등장한다

 

도깨비왕 월드보스처럼 미리 갈 필요는 없었음

 

 

 

시작전에 먼저 가본분한테 물어보고 고고씽... ㅇ_ㅇ

 

 

 

이렇게 네모난 맵을 따라 산타가 빙빙 도는데, 때리면 딜이 1씩 들어간다

 

가까이가면 스킬을 못쓰게해서 주술이나 도사는 산타 앞이나 옆으로가서 때리는게 좋은듯

 

 

 

요렇게 각 꼭지점에가면 공격을하거나 술을마셔서 체력을 회복한다

 

그리고 1시랑 7시꼭지점 근처엔 눈사람이 있는데, 눈사람을 때리면 벽이 내려오면서 산타를 막음

길막된 산타를 때리면 딜이 4씩 들어간다

 

그래서 산타가 돌아다니는 타이밍을 잘 맞춰서 눈사람을 깨부수는게 중요함

 

 

 

또 돌아다니다보면 북극곰이 나오는데,

이녀석 한두대 때려서 끌고가면 산타랑 싸운다

 

그런데 조금 따라다니다가 다시 중앙으로 돌아가버리고,

산타가 길막된 상태가 아닐땐 두세방맞고 곰이 죽어버리므로ㅠㅠ

 

곰 역시 타이밍맞게 잘 데려가야함

 

 

 

눈사람 죽이면 이렇게 벽이 내려옴

 

이걸 타이밍맞게 잘해야되는데 저 비둘기먹은참새가 일부러 눈사람 막 죽여버려서...ㅜㅜ

작정하고 트롤짓하면 진짜 오래걸린다ㅠㅠ

 

 

 

 

아 참새 개 트롤쉑히 아직도 개빡치네.........

저 해돈문파가 문제인듯

 

한넘은 눈사람 막 패서 없애고 한넘은 북극곰 자꾸 빙빙돌려대고🤪

 

 

곰이 자꾸......

 

벽에 막혔을때 데려가야하는데 아무렇게나 막 끌고가서...

 

 

 

이렇게 산타가 길막히지않았을때 곰 데려가면 3방맞고 곰 쥬금😭

 

 

 

결국 지역챗으로 사람들 싸우기시작

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안되겠다싶어서 십몇분 하다가 이사갔다

 

그냥 사람없는 채널에서 할 줄 아는애들 몇 명 모여서 하는게 훨씬 빠르다...

 

지역챗으로 트롤한테 욕하는사람들 있으면 다가가서 다른채널가자고 꼬셔서 거기서 같이하면됨ㅋ_ㅋ

 

나는 문파에다가도 헬프 자주친다

산타하실분 오세요~~하고

 

 

 

눈사람 몇방 때려서 딸피만들어두고

 

 

 

요러케 타이밍맞춰서 눈사람 터쳐주면 산타가 멈춤

 

이때 모여서 겁나게 때리면된다

전사 도적은 삼중공격 오중공격 외우고 평타 고고씽

 

 

 

이렇게 길막당했을때 곰 타이밍맞게 잘 데려가면

 

 

 

산타 피가 6천에서 1만까지도 까임 +_+

 

 

 

보통 북극곰이 데미지가 쎄서 곰vs산타 맞짱으로 끝나게되는데,

이때는 산타 피가 애매하게 남아서 때려서 끝났다ㅋㅋㅋ

 

 

 

 

사람이많아서 안보이지만

산타 다 잡으면 밑에 양말 50개가 떨어진다

 

이 양말을 꼭 주워먹어야함!

 

 그냥 잠수타시면 아니되어요....ㅜㅜ

 

 

 

산타양말 획득 페널티는 10시간인가 있어서 하루 1번 참여라고 보면 되겠당

 

그리고 산타 장인은 대부분 전사가함

오중공격때문에......

 

근데 앞에서 서리 겁나 열심히 깔고 길막당했을때 스킬퍼부은 주술님이 장인하는것도봄...

 

대단하셔라👍👍👍

 

 

 

산타양말을 까볼까요!?

 

 

 

양말을 까면 기본적으로 솜털1개 선물상자1개 등등을 주는데

 

선물상자를까면 확률적으로 빙암추, 산타복, 산타모자, 솜털 등등을 준다

 

산타복세트 완제드랍 나쁘지 않다고 하는데 난 외않나와...???

 

 

 

도사한테 쓸모없는 보추피 막대사탕 주지말라고 ㅠㅠ

 

 

 

기본보상으로주는 솜털을 모아 산타복과 산타모자를 제작할수도 있다

 

산타복은 솜털25개, 산타모자는 솜털 15개

 

물론 본인은 이벤트 시작된지 일주일이 되어가는 이 시점에도 솜털만있음^^v

 

 

 

이날도 몇 분 간보다가 트롤때문에 안되겠어서 피난와서 우리끼리 잡는중

 

산타랑 북극곰이랑 사이나쁘게 맞짱뜨고있다🥰

 

 

 

지역챗ㅋㅋㅋ

트롤때문에 오늘만 3트했다고ㅋㅋㅋㅋㅋㅋ

 

 

 

나는 솜털만나오고 남편 캐릭은 산타복 완제 나와서 캐릭 꾸며줌 ㅋ_ㅋ

 

근데 욕먹었다.....

이거 세트 아녔어??ㅜㅜㅜ

 

 

 

이날은 진짜 피난온사람들 한 6명? 모여서깼다

 

 

 

그래서 양말이 남아가지고ㅋㅋㅋㅋ

 

문파챗이랑 사자후로 양말 드시러오라고 다급하게 불러서 양말 냠냠 시켜드렸다

 

역시 난 천사야^^v

 

 

 

그리고 12월 24일 있었던 인생역전이벤트

 

환수석세트 내꺼였는데 누가가져갔냐..?

 

 

 

설명을 읽어보면 가마니있으면 1분에 1번씩 랜덤하게 당첨자를 준다는데....

 

 

 

 

사자후가 완전 난리...

 

 

 

누가 참여 외쳐야된다고 소문퍼뜨린건지 모르겠는데,

다들 참여치고 참가치고 ㅊㅇ치고 천명!! 이러고 앉아있고 웃겨죽는줄알았다ㅋ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혹시몰라서 참여 침(.....)

 

 

 

응 그치만 결과는 꽝^^

이딴거 절대 당첨안된다....

 

근데 놀랍게도 문파에 1분 옷장셋 1분 5천푸보 당첨되셔서 깜놀.... @_@

 

 

 

응~^^

난 기본보상 눈사람이야^^

 

이거 귀엽긴 진짜 귀여운데 능력치가 너무구려서......

귀여우면뭐해 쓰지를못함.....

 

좃소캣아...

너네 진짜 이럴래?

😑

 

 

 

그리고 이건머냐 아듀2020 꾸러미라 해놓고 태고 1일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많이잡아줘야 현금 천원 이천원짜리 아니냐고.....

 

태성이옵빠 이게 진짜 진심이야....?

 

신년이벤트는 제발 낭낭하게 줘라 쫌ㅋㅋㅋ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