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딸기부페) 살롱 드 딸기, 딸래미가 있다면 한번쯤은 GO +살롱드딸기 딸기뷔페 할인 Tip

우리나라대한민국/Dining, Cafe

by ss솔 2021. 3. 10. 01:10

본문

 

요즘 일이 좀 바빴어서...

블로그 업뎃이 밀린다는 표현이 모자라게 거의 블로그가 썩어가는🥶 수준이다...

 

딸기시즌 지나기전에 얼른얼른 올려야징

 

지난 1월에 다녀온 서울 동대문 메리어트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딸기뷔페인 살롱 드 딸기!!

 

코시국이지만... 그래도 열렸다!

대신 식사류가 부페식이 아닌 메뉴제공으로 바뀌어서 아쉬웠지만 어쩔수없징 ㅠ.ㅠ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동대문 메리어트 1층 더라운지에서 운영하는 살롱 드 딸기는 올해 4월까지 운영예정이라고 한다

 

평일에는 오후 1시 30분-3시 30분 1타임,

주말에는 오전 11시-오후 1시, 오후 1시 30분-3시 30분, 오후 4시-6시 3타임 운영한다

 

2시간 이용제한 있어서 시간되면 나가야함ㅋ_ㅋ

그리고 주차는 그냥 동대문 메리어트에 하면 되고 3시간 무료 줬던 것 같다

다행히 주차는 널널했음!

 

우리는 일요일 오전 11시에 왔더니 굉장히 한산했는데

같은날 토-일 숙박한 친구가 말하길 토요일에는 사람 겁나게 많았다고😱😱

 

나처럼 코로나 무서워서 밀집도 높은 식당, 카페 잘 못가는 사람들은 일요일 11시타임을 노리면 되겠다

 

 

그리고 살롱드딸기 할인받는법!!!

 

 

 

티몬에 딸기뷔페 검색하고 쿠폰 구매하시면 되겠다

 

원래 주말 성인 5만9천원, 어린이 3만5천원

주중 성인 5만5천원, 어린이 3만3천원의 가격인데 티몬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뷔페 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거기에 티몬에서 뿌리는 쿠폰, 개인 카드 청구할인 등등을 더하면 15~20%정도 할인된 가격에 식사 가능함🥰

 

메리엇 딸기뷔페 말고 다른 호텔 딸기뷔페들도 종종 미리 예약하면 10%정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니

가기전에 소셜이나 네이버예약 등 뒤져볼것 :)

 

 

그래서 할인 영끌로 1인 4만원 후반대에 먹으면 가성비 좋냐구요???

 

안타깝게도 그건 아닌듯하오.......😅

 

나는 이쁜 디저트류 보는거 먹는거 좋아해서 다양하게 준비된 딸기부페 돈아깝다고 생각 안하는데ㅋㅋㅋ

 

이날 동리엇에서 1박하고 내려오면서 잠깐 만난 친구랑 울 남편이랑은

이 돈이면 광장시장에서 육회사먹고 마트가서 딸기사먹겠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난 생딸기말고 딸기 디저트가 먹고싶었다고~~~~!

 

 

 

짠~~

 

동대문 메리어트 1층 한켠에 자리잡고있는 더라운지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하고, 입장확인이랑 열체크 등등 하고 자리 안내받으면 된다

 

호텔 거의 다와서 길밀려가지고 5분정도 늦었더니 칼같이 전화주시던ㅎㅎㅎ

 

 

 

코시국이라서 그런지 어딜가도 다 여행🛫컨셉

 

여기서 여자애들이 인증샷 열심히 찍더라는ㅋㅋㅋ

난 이제 늙어서 인증샷따위 관심없엇...

 

요즘은 블로그한다고 음식사진이라도 찍어놓은 내가 대견하다ㅋㅋㅋ

 

 

 

한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이 엄청 좋았음👍

인공조명따위 없어도 밝아 아주좋아~~

 

이때 손님이 총 8팀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우리 포함 2팀만 커플이고 나머지는 모두 유초딩 딸래미와 함께한 가족고객들이셨다ㅋㅋㅋ

 

나도 어렸을때 서울에서 요런데도 와보고 그랬으면, 직업을 다른걸 가졌을텐데...

 

시골녀는 항상 아쉬움ㅎㅎㅎ

 

 

 

곳곳에 바비장식이 되어있다

 

근데 초딩으로 보이는 손님들이 많아서 좀 걱정했는데,

아무도 이 바비를 달라거나 만지거나 하지 않았음ㅎㅎ

 

 

 

우리 테이블엔 남미스타일의 섹쉬한 바비언냐👍

 

 

 

원래 딸기부페여도 막 디저트만 있지 않고 부페에 식사메뉴도 좀 준비되는걸로 아는데,

코시국 탓인지 인당 메인디쉬 1개를 고르는 방식이었다😂

 

 

 

 

우리는 알리오올리오랑 체다치즈 떡볶이 고름

내입엔 알리오올리오가 더 맛있었고, 떡볶이는 애매한 맛이었는데 떡볶이가 인기메뉴란다

 

힝 이그제큐티브라운지는 떡볶이 무제한이랬는데😂😂😂

 

 

 

메인음료와 메인디쉬 선택하면 핑크핑크하게 차려입은 직원분이 서빙해주신다 :)

 

 

 

예뻐예뻐~

 

 

음식은 코딱지만함 주의 ㅡㅡ

 

진짜 아무생각없이 이때 기름냄새맡으니 배고파서 순삭했는데ㅋㅋㅋㅋㅋ

이 이후로 부페에 디저트류밖에 없어서 달아 죽는줄.....ㅠㅠ

 

꾸엑....

 

 

단거든 짠거든 간이 쎈 음식을 워낙에 잘 못먹는 나라서,

원래 커피는 선택음료 다 마시고나면 제공되는데, 당장 가져다달라고 요청드렸다...

 

 

 

특급호텔 음료들은 진짜 이쁘단말야...

 

이거 딸기밀크쉐이크였는데 맛났음

우유알러지라 많이먹으면 안돼서 난 한입만 얻어먹고 딸기에이드 마심.. 쒯......

 

 

 

바비반 디저트반의 뷔페!!!

 

 

 크으으으~~

씬나씬나

 

 

 

디저트는 진짜 보기만해도 좋다💖

 

딸기부페가서 생딸기 먹는게 가장 남는 장사라는 사람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럴거면 그냥 그 돈으로 마트가서 딸기 5팩 사다먹는게 나은듯 -_-

 

 

 

 

디저트뷔페 이것저것 못보던 디저트 먹는 재미로 가는거지 뭐...

가성비로 가는건 아니잖아...??

 

그렇죠????

😂😂😂😂😂

 

 

 

개인적으로 요 케이크 새콤달콤 참 맛있었음!

 

케이크들 DP가 너무예뻐서ㅋㅋㅋ

초딩손님들도 망치지않도록 진짜 심혈을 기울여서 잘라서가던ㅋㅋ

 

물론 직원분들이 부페 계속 정리해주셔서 깔끔하게 남아있다 :)

 

 

 

생딸기는 뭐 그닥 노맛....

 

딸기는 좀 비싸도 금실딸기 죽향딸기가 짱이쥐^^!

 

 

 

스탬프로 찍은건지??

역시나 여행컨셉의 귀요미 마카롱들

 

많이 달지 않아 먹기좋았당

할미라그런가 뚱카롱이나 너무 단 마카롱 넘넘 시러......

 

 

 

새삼 바비 종류가 참 많구나~ 느끼게해주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ㅋㅋ

쩝 바비 보딩패스도 받고싶었지만 이미 품절상태였음 ㅠ.ㅠ

 

아마 초딩손님들이 다 가져갔겠지....

 

딸기뷔페는 성인커플이 손님 대부분일거라는 나의 고정관념을 산산히 부숴준 메리엇 딸기부페ㅋㅋㅋ

 

그래도 전혀 소란스럽거나 하진 않았다!

 

 

 

메인음료 다 마시면 주는 커피는 직원분이 머신에서 직접 뽑아주신다

 

커피맛은 사실 잘 기억이 안남

그리고 더 필요하면 리필해줌!

 

 

 

 

위염때문에 개인 텀블러에 연하게 타달라고 요청드리니 흔쾌히 그렇게 해주셨다

 

역시 5성급 서비스 좋아~~🥰

 

 

요기는 퐁듀코너!

 

참참 뷔페 이용할때 일회용장갑이랑 마스크 이용해야한다

 

 

 

저 녹차롤?도 맛나서 두 번 먹음ㅋㅋ

 

부페는 양이 아니라 다양하게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나라서, 1개씩은 다 먹어본듯ㅋㅋㅋ

생딸기도 한접시 반 가져다먹었당

 

🍓🍓🍓🍓🍓

아이구 입이 달다 달어~

🍓🍓🍓🍓🍓

 

 

 

저녁에는 천안에서 친구들이랑 약속있어서,

남편이 천안에 내려다주고 친구들이랑 삼겹살먹으러감

 

단짠단짠 해줘야쥬~?

 

 

 

근데 여기서도 딸기케이크먹은건 안비밀ㅋㅋㅋㅋㅋ

 

천안에서 유명한 빵집인 뚜쥬르의 케이크인데, 안에 딸기가 완전 꽉꽉 들어찼자너🙌

 

하루종일 딸기딸기한날

 

뭔가 짠게 땡긴다....

생라면 부셔먹으러 가야지..........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