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맛집♥ 흑돼지 전문점 제주몬트락, 공항에서두 가까움!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7. 15. 22:59

본문



야밤에 맛집 포스팅 (.........)

조...좋은 선택이다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 오면 흑돼지를 먹어야한다는 사명감에 똘똘 뭉쳐있었으나,

무서운 가격에ㅠㅠ 4박5일동안 딱 한번 먹은 흑돼지ㅋㅋ

원래 난드르깡통구이??를 가려고 했는데,

첫날 저녁먹을곳으로 봐둔 곳이 꽉차서 ^^


우연히 찾아간 제주몬트락

생각보다 가격도 착하고, 사람도 많고, 당연하지만 맛도 좋아서 만족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오후 6시?비행기 타고 공항 도착해서

렌트카찾고 어쩌구 하다보니 벌써 8시반....

점심도 제대로 못먹어갖고ㅋㅋㅋㅋㅋ

넘 배고프고 승질나서 바로 봐둔 제주 공항 근처 맛집으로 향했다


가는길에 보인 3개국어 표지판 +_+

그치만 지난 5월엔 사드문제로 완전 클린제주 ^^





그렇게 차타고 20분정도 달려서 찾아온 올댓제주......ㅋㅋㅋ

술 한잔하며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파는 비스트로인데,

새우요리가 넘나 먹고싶어서 왔으나,

내부가 완전 꽉차있었음ㅜㅜㅜ


들어가서 멍때리고있었더니 예약하셨냐고 묻길래,

아니라고 했더니 그럼 식사 못하신다고 ^^....


아 정말 제주여행하면서 솔직히 음식점땜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다;;;

왜때문에 내가 여행와서까지 웨이팅하고 예약하고 시간맞춰 다녀야하는지...

해외여행할때는 한국인 유명맛집(?)들만 조심하면

엥간한곳은 그냥 들어가서 바로 먹을 수 있는데,

제주도는 그냥 인터넷에서 발견한 음식점은 거의 다 웨이팅이다ㅜㅜ





아무튼 내가 아무거나 먹자고 승질부리다가ㅋㅋㅋㅋㅋ

오빠가 가는길에 발견한 제주몬트락

일로와보라고 사람많다며 데려가길래 승질승질 다 부렸는데 맛있어서 미안;;





알고보니 심지어 제주본점이시구요?

서울에도 지점 여러개 있구요?

역시 대한민국 모든 맛집은 전부 서울에...ㅋㅋ





저녁손님 한타임 지났을 8시반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그래도 매장이 워낙에 커서 5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감!







가운데 크게 홀이 있고

옆쪽으로는 주우욱 단체석?예약석?이 있는

도시마다 몇개씩 있는 유명 고깃집 구조ㅋㅋㅋㅋ






사실 안그래도 비싼 흑돼지 더 비쌀거같아서 걱정했는데

의외로 착한 제주몬트락의 가격ㅋㅋㅋㅋ


우리는 제주돼지 반마리를 시켰다

오겹살 160g 특목살 160g 통갈비 290g

이만큼에 4만원. 가격 완전 착하다ㅋㅋ

그냥 하남돼지집같은 좀 좋은 삼겹살집보다 살짝 비싼수준


나름 잘먹는 2인 기준

제주돼지반마리 + 공기밥 2개 + 후식냉면 2개

이렇게먹으니 아주 배부르고 좋았음ㅋㅋㅋ





요것은 추가로 시켜먹을 수 있는 음식들

후식냉면은 그릇당 4천원

공기밥은 개당 천원


캬........ 다시 생각해도 마싰다마싰어





기본 상차림

샐러드 파채 전부 신선했고





멜젓도 특제소스도 다 맛있었음

멜젓 소스 쌈장 돌아가며 먹었당


아스파라거스랑 새송이버섯도 신선해보였음 (난 먹지않아서 맛 모름 -_-)





그리고 나온 제주돼지 반마리세트 +ㅇ+.....

캬아 맛있겠다ㅋㅋㅋㅋㅋㅋ

돼지고기는 역시 두껍게썰어야 맛있다고 생각한다


본인이 비위가 별로 강하지 않은 관계로;;;;

비계부분에 까만털-_-이 박혀있으면 어쩌나 살짝 걱정했는뎅ㅋㅋㅋ

눈에띄는 까만털 콕콕은 없었음!

까만털 콕콕 원하시는분은 다른곳으로~





직원분이 고기 올려주고가심 알아서 구워먹으면 된다

고기가 두꺼워서 익는거 기다리는데 힘들었음ㄷㄷ


아 지금도 배고프네ㅋㅋㅋㅋㅋㅋ





캿.......다 익음!!!!!!!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굽는거/자르는거 도와주신당


이렇게 큰 매장에선 직원분들이 넘 힘들어서 쌀쌀맞은 경우도 있는데,

몬트락은 그런느낌은 전혀 없었당







예 넘나 맛있구요


솔직히 돼지고기는 급좀 좋고 신선하고 두껍게 썰어주는곳은 맛이 없을수가 없음!!!!!!

하지만


'내가 제주도에서 흑돼지를 먹고 있다'


이 생각이 고기를 더 맛있게 만들어줌ㅋㅋㅋㅋㅋㅋ!!!


돼지반마리 시키니까 3가지 고기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당

난 오겹살이 제일 맛있었고

누구씨는 갈비살을 제일 잘먹었던 것 같음ㅋㅋㅋ

으아... 고기먹고싶다...... 으아....





그리고 후식냉면

후식냉면이라 양이 적은거지 원래 냉면은 당연하지만 크게 나감


나는 빨갛게 나오는 물냉면을 선호하지만,

제주몬트락 냉면도 충분히 맛났다ㅋㅋ

고기가 맛있어도 냉면이 망이면 절대 다시 그 고기집 안가는 나로선,

냉면맛이 정말 매우 중요...^^


몬트락은 냉면이 고기로인한 즐거운 기분을 망치지 않는다!

가끔 냉면 망인 고기집가면 고기 잘먹고 기분 잡치기땜에 진짜 중요하다ㅠㅠㅠㅠ

비냉 다데기 좀 뺏어서 섞어먹으니 더웃 마싯...!

여러분도 그렇게드세요 맛있습니다 :)



둘이서 이렇게 먹고 가격은 5만원

생각보다 넘나 착한 가격!!!

둘다 절대 각 1인분으로 안끝내서ㅜㅜ 돈좀 각오했었는데,

어쩐지 돈아낀기분이라 좋았던 하루다ㅋ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