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롯데백화점 근처 상품권 매입소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7. 17. 18:02

본문

 

살다보면, 특히 직장다니다보면

이래저래 상품권이 생기는 일이 많다

 

근데 이게 또 내가 자주 안쓰는 권종 받으면 은근히 쓰기 귀찮음....

그럴때 상품권 매입소에서 현금으로 교환하면 완전 꿀이라능

상품권 종류별로 다르지만 보통 메이저 상품권들은 5~10% 정도 떼고 현금으로 바꿔주신다

 

백화점, 마트 등 상품권 사용업소에 근처에 상품권 교환 업소가 있고,

티켓나라?같은 곳은 인터넷 사이트가 있어서 택배로 보내도 됨

난 귀찮고 불안해서 그냥 업소 찾아간다ㅋㅋ

 

그리고 (당연하지만) 대체적으로

롯데백화점 근처 매장에선 롯데상품권,

이마트 근처 매장에선 신세계상품권,

이런식으로 사용처 근처에서 바꿔야

상품권 팔때는 돈을 좀 더 많이 받고

상품권 살때는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다능!

(사실 대전에선 별 의미 없을듯)

 

 

 

 

 사실 상품권 현금으로 교환하고 싶으면

지역+상품권 검색해서 가거나,

백화점/마트 근처 몇몇 구두방에서도 바꿔주시는데

개인적으론 매장다운 매장(?)을 선호하는 편

 

이번에 소개할 곳은 용문동 롯데백화점 근처 오렌지클리닉 안에 있는 상품권 가게다!

다른 가게들은 아래 포스팅 참조▼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둔산동 이마트 근처 상품권 매입소들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롯데백화점 뒤 티켓나라 대전점

 

 

 

 

제일상품권이라고 나오는데 막상 가보니 이름이 티켓서울이더라ㅋㅋㅋㅋ

 

롯데백화점 옆건물인 오렌지클리닉인데,

주말에가면 대박 주차난-_-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지도에 빨간 깃발 꽂힌곳은 티켓나라 대전점!

 

보통 백화점/마트 주변에 있는 상품권 매장들은

근처에 있는 백화점/마트 영업시간이랑 동일하게 열고 닫는데,

안전을 위해 전화로 영업시간 알아보고가는거 추천

 

 

 

건물 입구를 잘 못찾겠어서 뒷골목에서 뺑뺑 돌았다ㅜㅜ

라드커피 근처임.....

현수막이 커서 라드커피는 찾기 쉬우니

길치분들은 라드커피를 찾으세여!!!!

 

 

 

오렌지클리닉

 

이라고 써진 상가로 들어가서 10미터를 걸으면

 

 

 

오른쪽에 이렇게 티켓서울이라고 써진 매장이 있움ㅎㅎ

 

들어가서 상품권 팔러왔어요~

하고 가진 상품권 내밀면 알아서 계산해서 바로 주신다!

온누리/롯데/신세계 등등은 거의 5%만 떼고 현금으로 교환되고

구두상품권같이 사용이 제한된건 좀 많이 떼인다

 

 

 

 

현금만 쓰시는 분들은 마트쇼핑할때 상품권매장에서 많이 사서 가시는듯..

몇프로라도 할인받아서 상품권 사고,

또 현금영수증은 가액 그대로 받을 수 있으니까ㅎㅎ

 

그리고 명품살때도 상품권으로 사는거라며요!!?!?!?

명품은 백화점 사은혜택 적용도 안되고 그러다보니

상품권 가게에서 백화점 상품권 3% 정도 할인받아 구매하고 현금영수증하는게 젤 좋다고 하더이다

상품권 신공이랄까ㅎㅎ

 

 

아무튼 온누리상품권 8만원어치 팔고

7만 6천원 받았당~~

그자리에서 현금으로 바로 바꿔주니까 꿀이득 +_+

 

매입매도율은 매일 다른 것 같긴 한데,

나는 딱히 자세한건 안물어보고

그냥 대충 5% 언저리겠거니~ 하고 대충 받아온당ㅋㅋㅋ

 

 

 

명절 등 선물용으로 상품권 사는분들도 상품권 전문점에서 사는거 괜찮다ㅋㅋ

봉투도 예쁜거 또는 정품(?) 봉투 카운터에 잘 준비되어있음ㅋㅋㅋ

 

특이한 상품권 사고팔려면 매장에 미리 전화해보고 가면 된다

취급 안해서 판매가 불가능할수도 있어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