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2, 외외의 보석 1탄! 한적한 마을, 맑은 돌해변이 있는 평대리 해변♥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7. 21. 18:01

본문



세화해변에서 월정리해변으로 가는 중,

넘나 예쁜 해변을 우연히 찾았다


바로바로 평대리 해변


진짜 아무 생각없이 가다가 본 해변중에 의외로 내스타일인곳들이 있었는데

그중 첫번째가 평대리 해변이었음!!!!!


해안도로따라 월정리로 가는길에 우연히 보였는데,

진짜 넘나 대박 예뻤었는데,

디카에서 데이터옮길때 사진만 옮기고 동영상 영구삭제한 나..^^

넘나 저주해.......ㅋ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딱 월정해변이랑 세화해변 중간에 있음!

두개 오갈때 해안도로로 지나가다가 보면 보인다

완전 한적해서 차대기도 좋음ㅋㅋㅋ





여기 위에는 세화해변에 항구다

세화는 하늘빛 물이 더 많이 보이고


제주도 여행) 인스타감성 뿜뿜한 세화해변 카페거리




평대리는 현무암이 많아서 코발트블루색의 물이 더 많이 보인다


지나가다가 너무 예뻐서 당장 차 멈추라고ㅋㅋㅋ

시키고 멈춰섬!





진짜 넘나 예뻤음ㅠㅠㅠㅠ

파도치면서 일렁일때마다 변하는 물빛도 신기했고

돌+바닷물+멀리보이는 마을까지

제주도에왔다는 느낌 팍팍 줬다


풀과 돌과 바다가 함께있어야..ㅋㅋ 제주같다능







요기는 슈가바당이라는 카페

위에 옥상에 빈백도 있고 아무튼.....

햇살쬐며 구르기 좋게 생긴 자리가 많아서 저기서 시간낭비하고팠는데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춥고, 미세먼지+황사도 심했고,

게으름부리는거 싫어하는 누구씨땜에...

굼벵이놀이 못하고 월정리로 거의 바로 감 ㅠㅠ





그옆에 바로 마을이 있는데,

여기도 넘나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동네 자체가 많이 한적해서,

주차는 동네나 길가에 하면 됨!





현무암이 진짜 많이 보였던 해변!

협재해수욕장이랑 평대리 해수욕장이 현무암 젤 많은 듯 하다ㅋㅋㅋ





진짜 다~~~~~~ 좋았는데,

해안가에 떠밀려 온 그물 완전 짜증ㅠㅠㅠ 비쥬얼 파괴자.......


안예쁜건 작게보는걸로...






이 마을 보이는 부분이 내눈에 너무 예뻐서ㅎㅎㅎㅎ

여러분도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세화해변보다 여기가 더 좋았음ㅋㅋㅋㅋ



제주도에 가 볼 만한 곳 참 많기는 한데,

개인적으론 우도랑 평대리가 젤 좋았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마을

왼쪽에 돌담이랑 풀밭이 있어서 너무 예뻤다 >_<


자전거도로도 따로 나있어서,

라이딩하는분들도 간간이 보이던곳





오션뷰 카페는 두개가 내 눈에 띄더라ㅋㅋㅋ

아무튼 정말 예뻤던 동네!


월정리-세화 오가는길에 꼭 들려가야함~~






너무에쁨 ㅠㅠㅠㅠ


평대리 근처 해안은 다 돌담+풀이 있고

물색도 더더 선명해서 너무예뻤다

이 사진은 평대리해수욕장에서 월정리 넘어가는길........


진짜 동영상 삭제한 나 미쳤냐ㅠㅠ



그래두 진짜 힐링영상!!!!!  







진짜 솔직히 대박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날씨 맑아져서 더 예뻤던 물빛 ><





풍차가 나오면 슬슬 월정리에 접어드는거다!

저거랑 에너지기술연구원 제주캠 보면서

에기연 입사의 꿈을 열심히 키웠으나, 역시 백수가 젤 좋은 것 같다....





진짜예쁨

특히 월정리에서 보는 월정리 해수욕장보다

평대리에서 월정리로 해안도로 따라가면서 보는 월정리 해수욕장이 더이쁨!!!!!

물색깔 완전 최고...b

왜그런지는 나도 몰라~~~


여러분도 가서 직접보세요ㅎㅎㅎ

왕왕추천!!!!!!!


다만 사진 보면 알겠듯이.......

해수욕은 돌이 많아서 불가능한걸로 보이고ㅠㅠ 

예쁜거 보면서 힐링하는 바다인걸로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