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2, 시댁 첫인사, 시어머니 선물 고르기 +춘천 산토리니 레스토랑 후기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7. 12. 3. 00:18

본문



1일 1포스팅 하겠다고 맘먹어서 겁나 느린 오빠컴으로 포스팅중

완전 조선컴.... 이 속도 실화냐ㅋㅋㅋ


저저저번주 주말엔 오빠네집을 다녀왔다

두근두근 시댁 첫인사ㅋㅋㅋㅋㅋ

인터넷글이랑 주변얘기듣고 걱정만 한가득이었는데,

완전 넘나 잘해주셔서 죄송하기만 했다는ㅠㅠㅠ


엄청 잘얻어먹구 설거지, 과일깎기따윈 하지 않고 왔당

세상은 역시 아름다워요ㅎㅎㅎㅎ

물론 저번주 시집간 친구가 무서운 말을 하긴 했지만ㅋㅋㅋㅋㅋ



폭풍검색한 결과 보통 시댁 첫인사 선물은

한우나 과일, 양주, 정관장을 많이 하는 것 같던데

내 예비시댁은 강원도고 시어머니랑 예비도련님ㅎㅎ 두분만 사셔서...

애들이 한우는 좋은거 많이 드셨을거라고 사가지말라했고,

과일바구니는 2명만 있어서 다 남을거같고,

양주는 어머니가 안드시궁...

정관장은 1달전 명절에 드려서 별로인거같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설화수 윤조에센스세트로 결정!!

울 어무니들은 설화수가 젤 명품이니까ㅎㅎ

예비시어머니 혼자셔서 10만원정도 세트라 딱인 것 같았다

그리고 가는날이 빼빼로데이라 빼빼로세트도 주문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빼빼로 세트는 대전 꽃집 꽃무늬에서 구매

내가 꽃꽂이 배우는 샘이신데 인스타에 빼빼로+리스세트 판매하셔서





꽃무늬 이뻐용 가격도 저렴하고

대전분들 선물사러 가시라우~





빼빼로데이세트

미니 리스가붙어있고,

빼빼로 4개 들어있음!

3만원이었나??





그리고 이건 첫인사 바로 며칠전 플라워클래스에서 만든 플라워박스!

원래 빼빼로 넣으라고 만든거지만





윤조에센스세트가 본품만 포장되고, 증정품들은 갈 곳이 없어서...

이녀석들 넣어주기로 결정





짠★

넘나예쁜 선물세트 완성 ㅠㅠb


세트 구성이 완전 푸짐해서 몇개는 못넣었다ㅋㅋㅋㅋ

엄마나 시어머니 선물로 완전 강추







쇼핑백은 따로 아트박스에서 구매

플라워박스에 저 빨간 쇼핑백이 딱맞아서 넘나 맘에들었당 :)


이정도면 잘준비했다고 혼자 뿌듯ㅋㅋㅋㅋㅋ

친구들도 다 완전 괜찮다고 폭풍칭찬

캬캬캬캬



★그리구 대망의 첫인사날★


진짜 별거 없었당ㅋㅋ 춘천 터미널에 데리러오시고...

평소 안경 안쓰신다는데 안경쓰시고 오심 ^^;;

부담부담ㅋㅋㅋㅋㅋ


오빠가 나를 거지같이 말해놔서 -_-

뭐 내가 티라노사우르스라 고기만 먹는다는둥..

아침부터 보일러 빵빵 틀어두시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식사는 외식, 춘천 산토리니 카페로 갔당





춘천여행코스로 유명한 산토리니ㅎㅎ

카페인줄만 알았는데 2층은 레스토랑, 3층은 펜션이당





해질때쯤 가서 야경이 이뻤는데 폰이 거지라서ㅠㅠ





스테이크랑 파스타 먹었는데 맛 괜찮았당

스테이크는 3만원 중~후반대,

파스타는 1만원 후반대


맛집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맛이 없다는건 아님!!),

분위기랑 뷰가 넘나 괜찮아서

가족끼리 외식하러오기엔 딱좋다





예비시엄니가 여기 부사장님??이랑 아는 사이셔서

뷰 좋은 자리 받고,

커피도 서비스루ㅎㅎ 헷헷



어색할까봐 정말 걱정 많이했었는데ㅠㅠㅠㅠ

생각보다 넘나 편하게 대해주시고,

잠잘때도 안방 내어주시고 (짱 죄송 매트사가야지ㅠㅠㅠ)

보일러두 나 온다고 빵빵틀어주시고

아침부터 닭갈비(!!) 해주시고

엄청나게 먹기만 하다온 1박2일ㅋㅋㅋ







문제는 추워......춘천......으.......

벌써부터 설날에 갈 생각에 걱정이 태산ㅋㅋㅋ


이날 밥먹고 바로 밤에 오빠 친구들 만나러 가고,

담날엔 돌아가신 아버님 뵈러 다녀오고

엄청 바쁜 1박2일이었음ㅋㅋ





음... 마지막사진은 공사중단된 레고랜드로ㅋㅋㅋ


암튼 짤막하게 후기를 남기자면 아직 세상은 아름답단것...!!!

진짜 인터넷에서 넘 무서운 얘기를 마니봐서

엄청나게 걱정했는데

괜히 혼자 쪽팔리는 수준ㅋㅋㅋㅋㅋㅋㅋ


아들 둘에 어머니 혼자시라구 절대 걱정할필요는 없다!!!


그리고 내가 모션베드 사고싶다는거,

에르고슬립 두세트 800만원ㅋㅋ

엄니랑 친구들 다들 내편 들어줘서 넘나 만족했던 춘천트립 ^^


모으는돈은 전부 침대 몰빵인걸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