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6, 본식스냅 결정: 애니애니스냅 (대전 라도무스 아트리움홀)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1. 29. 02:00

본문



웨딩스냅 결정 후 해야할건 본식스냅 정하기!


결혼준비 #5, 웨딩스냅 결정: 이엘스냅 오카야마 데이트스냅 촬영해요♬


웨딩스냅은?

우리가 흔히 아는 웨딩촬영=리허설촬영=스튜디오


본식스냅은?

예식 진행 사진을 찍어주는것

(원판 = 식끝나고 단체사진)



사실 본식스냅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다ㅠㅠㅠ

내가 식올리는 라도무스 아트리움홀은

보통 예식장같지 않고

자연채광이 환하게 들어와서......


아무튼 대전 본식스냅 업체 열심히 샘플보고

결과적으로 고른곳이

애니애니스냅: https://blog.naver.com/annbbong

(문의는 블로그 핸드폰번호로 해야함)


촬영을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

여자 사장님이 하시고,

여기 사장님 친구가 스냅후기 올렸는데,

그게 너무너무 예뻐서 바로 결정!

자연스러운 촬영과 색감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위에가 내가 식을 올릴

라도무스 아트센터 아트리움홀


보다시피 한쪽이 통유리창이라 자연채광이 쫙 들어온다...

실제로보면 되게 화사하고 아늑한데

역광이라서 사진이 맨날 저따구로 나옴 -_-


한마디로 사진찍기 까다로움


그래서 대전 본식스냅 업체들 샘플 보고

고민을 진짜진짜 많이 했다



처음에 고민하던 두 업체는

라도무스 제휴업체인 스토리박스

그리고 홍작가스냅


▼아래는 스토리박스 홍작가스냅▼

▼애니애니스냅 씨네에즈 샘플들▼





위에가 마지막까지 선택하려 했던 곳인 스토리박스

스토리박스가 제휴가여서 그런지

화보형앨범 포함한 가격이 애니애니보다 좀 저렴했고

약간 푸르딩딩하지만 색감이 맘에들었다


그런데 사진 구성이 좀...

내가 느끼기에 오글오글했음

신부대기실 사진이 설정샷들이 많아서ㅠㅠㅠ

최근사진은 오글거리는 느낌이 많이 줄었다


+참고로 난 작위적인거 싫어서

스튜디오 생략하고 데이트스냅 찍는 인간ㅋㅋㅋ


애들이 설정샷은 빼달고 작가한테 얘기하고

여기서 진행하라구 했었음

데세랄 사서 사진 연습하는애가 구도 맘에든다고ㅋㅋ


추가비용내면 2인작가 촬영도 가능하고

대전 야외에서 셀프웨딩스냅도 진행하시는데

30~50에 제주도스럽고 이쁜듯!!


스토리박스 아트리움홀 촬영샘플: http://storyboxstudio.net/kymkjh





요거는 홍작가스냅

인스타를 못찾아서 블로그에서 사진 퍼옴!


여기는 전체적인 느낌이나 표정이

되게 자연스럽게 느껴져서 맘에 들었음

그런데 색감이 노리끼리한게 걸려서ㅠㅠ

계속 고민 또 고민했었음

다른데 색감은 예쁜데 왜 아트리움홀만...ㅋㅋㅋ


데세랄로 사진공부하는 친구가

여기 구도가 맘에 안든다고 그랬었는데

나는 그 구도가 넘 맘에들었음ㅋㅋㅋㅋ

전체적인 느낌이 사랑스럽다


1인업체고 청주까지도 출장가심!


홍작가스냅 아트리움홀 촬영샘플: http://hsb1480.tistory.com/13





그리고 대망의 애니애니!!!!!!


여사장님 이름이 김예니ㅋㅋㅋ

애니애니스냅 이름이 디게 귀엽게 느껴진다


너무 푸르지도 너무 노랗지도 않은 화사한 색감이다

가끔 뿌연거 같은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건 그 나름대로 괜찮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행복함이 잘 살아있는 사진들이다


암튼 같은 여자라서 여자맘을 잘 알 것 같기도 하고,

신부위주로 찍는다고 하시는데

나는 결혼의 주인공은 신랑+신부 둘이라고 생각해서

둘다 같이있는걸 많이 찍어달라고 부탁할 예정


원판촬영 추가금액은 앨범 3개 포함이라 꽤 쎈데

라도무스는 원판이 홀패키지에 포함되어서

따로 추가할 필요는 없다능


데세랄 사진공부 친구가

이건 사진보단 신부가 예쁜거라고 팩폭해줘따...ㅋㅋㅋ


애니애니스냅 아트리움홀 촬영샘플: https://blog.naver.com/annbbong/221159541219





그리고 많이들 하시는 본식 DVD 업체 씨네에즈!

여기는 아직두 고민중

샘플은 라도무스홀만 올라와있당


대전 본식DVD는 고혹필름이나 여기서들 많이 하는 것 같던데,

씨네에즈가 대전에 사무실도 따로 있고

상담도 잘 해주신다구 들음


본식스냅 생략하고 DVD만 하신 분들도 있다하고..

예전 라도무스 본식 협력업체가 구릴때 여기 영상 캡쳐가 훨 나았다는 후기도 있고ㅋㅋㅋ

나는 스냅이랑 DVD 둘다 하고싶었는데

오빠가 못하게함 ㅜㅜ 엉엉


가격은 스냅촬영 비용이랑 비슷하고,

라도무스 제휴할인으로 뮤비스타일 7만원 할인해주신다함





애니애니 상품구성은 총 4개로 되어있다

먼저 시집간애들한테 듣기를

원본파일만 받음 사진을 더 빨리 받을 수 있다 함ㅋㅋㅋㅋ


나는 포토북 형으로 결정!

인화형은 사진이 떠돌다 버려질 것 같고

고급앨범은 앨범이 하나고

풀패키지는 너무많아서ㅋㅋㅋㅋ

양가 엄마들+우리꺼 나눠갖기 쉽게 ^ㅅ^


예약금은 상품 금액의 50% 내야한다

나머지는 일주일전?쯤 내고

현금영수증은 그때 해주신다함



이제 촬영예약은 다 마침...ㅋㅋ

담주에 상견례하고 날풀리면 한복맞추고

식중영상하면 거의 다 끝!!!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