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5, 웨딩스냅 결정: 이엘스냅 오카야마 데이트스냅 촬영해요♬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1. 25. 18:32

본문



나는 한량이 정말 천직인가보다...

하는일없이 침대에 누워 앓다보니(?) 어느새 1월도 훅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사이에 라도무스 2차 상담도 다녀오구

본식스냅이랑 웨딩스냅두 결정함!! 헤헤

본식스냅은 추후 따로 포스팅하기루하고

오늘은 웨딩스냅 얘기 먼저~


참고로 대전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는

제휴업체에서 80만원에 스튜디오 촬영이 가능하다!


내가 계약할때 제휴스튜디오는

망고&원동최, 거울과 창, 바닐라엠,

달빛스쿠터, 베네루체&그레이스케일

이렇게 총 5개!

나름 괜찮은 업체들로 선정되어 있는 듯 함


내가 구경하던 원규스튜디오보다 가격이 많이 저렴해 스튜디오 촬영에 잠시 혹 했지만

자연의 색을 죽이기도하는 색감,

오글거리는 설정샷,

작위적인 포즈 등

스튜디오촬영의 특징들을 못견뎌하는 나라서ㅜㅜ


엄청 오래된 블로그이웃인 엘란님께 스냅촬영을 하게 되었당

빛과 자연스런색을 잘 사용하시고

정형화된 스타일이 아니어서 넘 좋음ㅎㅎ


과하지않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원하신다면

추천하는 이엘스냅이다 >_<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셀프웨딩촬영을 주로 진행하는 이엘스냅인데

사진들이 정말 싱그럽고

인물사진을 자연스럽게 잘찍어주심!!

사진전공은 아니신거 같은데

그래서그런지 같은장소여도 커플마다 조금씩 느낌이 다르다

그 부분이 넘나 좋다고 생각한다능ㅋㅋ


웨딩스냅촬영 비용도 넘나 착함ㅜㅜ

위 사진은 이엘스냅 홈피에서 캡쳐해온건데

촬영 2시간 20만원 4시간 40만원 +_+..


사실 파일만 따로받고

앨범이나 액자는 필요한만큼 따로 하면 더 저렴함ㅋㅋㅋ

사진도 빨리 받을 수 있공...


이엘스냅 홈페이지: https://el7snap.modoo.at/

 이엘스냅 블로그: https://blog.naver.com/elanvital7





아무튼 이런이유로 결혼진행 전부터

대학교 cc이기도 하고,

울학교 캠이 벚꽃피면 나름 예뻐서ㅋㅋㅋ

학교 캠퍼스에서 스냅촬영 맡길 생각이었는데


엘란님 블로그에서 오카야마 여행기 읽다가

구라시키쪽에서 벚꽃 스냅 모집하는부분을 칼같이 발견 ^^

그리고 바로 비댓 드림ㅋㅋㅋㅋ



후후 그래서 결과는

4월 8일에 일본 구라시키에서 웨딩스냅 찍는당 >_<

오카야마 왕복 항공권도

인당 20만원 안쪽으로 예매함!!!


우리의 웨딩촬영지가 될

▼구라시키 미관지구 사진 풀고가기▼







진짜이쁨 +_+

친구들도 다 엄청 이쁘다고하고

칭찬에 박한 울 아빠도 여긴 가고싶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봄철엔 사람 진짜 많다고하니 좀 걱정이지만 ㅜㅜ

올림픽공원도 사람은 많으니깐...!!!







이엘스냅 인스타 사진도 두개 퍼옴

진짜 예쁜곳!!!!


사진은 너무 웨딩웨딩 공주공주 하지 않고

내 28살, 오빠 30살의

행복한 한때를 남긴다는 느낌으로 찍을 예정이다ㅋㅋㅋ

그래서 데이트스냅으로 진행 :)

요런 느낌으로: https://blog.naver.com/elanvital7/220748560103



여행도하고 사진도찍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벌써 넘나 신나는 오카야마 스냅촬영ㅋㅋ


얼른 살빼구 소품들도 알아봐야지

ㅠㅠ 할 일이 태산이다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