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플라워카페♥ 역대급 예쁜 피오라토, 꼭 데이트하러 가세요 ㅠㅠ +플라워바스켓 후기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8. 1. 31. 23:15

본문



얼마전 대박 예쁜 신상 카페를 다녀왔다 >_<

진짜 너모 예쁨...

여심저격 로망카페ㅠㅠㅠ


인스타에서 플라워카페보고 와와 했었는데

드디어 대전에도 플라워카페가 생김


꽃집도 겸하고 있는 곳이어서

선물 할 플라워바스켓도 여기서 했당

꽃도사고 커피도먹고 일석이조

후후후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유성고 옆에 위치한 구암동 카페 피오라토

유성온천역에서도 10분정도 걸으면 되는 거리다!

봉명동과 충대에 살짝 질린 커플이라면

요기로 데이트가세여 >_<

사진찍을곳도 많고 걍 존예임


근데 근처에 주차가 좀 빡세서

대중교통 이용 추천ㅋㅋㅋ





간단하게 FIORATO 라고만 적혀있는 외관

통유리창이라 날씨 좋은날에 오면 더이쁠듯 >_<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월요일은 휴무

월욜에 꽃바구니 찾으러가려다 휴무라 화욜에 찾음ㅋㅋ





들어가자마자 넘나 심쿵 비쥬얼... +_+

작은 식물원에 온줄ㅋㅋㅋㅋㅋ






이건 뭐...

들어가자마자 우와우와 연발했다ㅋㅋㅋ

이래도 됨??? 미친거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예쁨

제발 유성피플 여기로 모여....

현재로선 유일한 대전 플라워카페거든여ㅠㅠㅠ


가구 하나하나 신경써서 고른게 느껴진다

아기의자도 핑크로 넘 귀엽고





먼저 주문한 꽃바구니 픽업해야해서

카운터?에 바리스타겸 플로리스트분께 이름얘기하구 기다리깅





ㅠㅠ 나 이런 자잘한 소품 환장하는데

진짜 제대로 취향저격


오픈한지 한 달 정도 됐다구 하셨는데

동네엔 소문이 났는지

평일 오후시간대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당





꽃집을 겸하는 플라워카페여서

꽃이나 식물을 구하면

3만원 이상 -> 아메 1잔

5만원 이상 -> 음료 1잔

10만원 이상 ->음료 1잔 케익 1개 무료!!!!


동네에 꽃집을 은근 잘 못봤는데,

유성온천역 꽃집 찾는 분들이면 피오라토 가보세용 :)





피오라토 카페 메뉴랑 가격인데

멍청하게 사진을 이거 하나 찍어옴 잘 안보이게ㅋㅋㅋ


암튼 대표적인 가격을 적자면

아메 4천원 카라멜마끼아또 5100원

흔한 개인카페 가격이당

조각케익은 5천원정도 하구

런치랑 디너세트도 준비되어있음!





다이어트중이라 디저트는 빠이ㅠㅠ





너무 예뻐서 부러워서 화가 나던(?) 비쥬얼ㅋㅋㅋㅋ

인스타에 올려서 이런 카페 있음 소원이 없겠다고 타령도 함..ㅋㅋ


요기 카운터 옆 계딴 올라가면

1.5층 아늑한 좌석이 준비되어있는데,

거기가고싶었는데 커플분들 있어서 못갔당ㅠㅠ

담에 피오라토가면 글루 ㄱㄱ





새장같기도하고 식물원같기도 하고

넘나 예쁘다 >_<





단백질 식단 -_- 한다고 까부느라

당떨어져가지고

웬일로 카라멜 마끼아또도 주문하고 대기...


에스프레소 기계가 넘나 예쁘길래

여기서도 찰칵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내 꽃바구니!!

선물용이라 포장까지했당


내가 진한 색감을 좋아해서 그렇게 부탁드렸더니

어디서 강렬한 카네이션도 구해서 꽂아주셔따 헤헤


취미로 꽃꽂이를 2년정도 해서

아무리 예뻐도 꽃 컨디션이 안좋으면 싫은데,

상한것없이 컨디셔닝도 잘 되어있고

소재도 다양하게 들어가서 맘에 든당ㅋㅋ

이게 5만원이 안되는 플라워바스켓







그리고 내 커피

맨날 아메만 먹다 백년만에 마끼아또...


머그도 따로 제작했더라

진짜 카페 오픈 준비하는데 신경 많이쓴느낌

소품 하나하나 정성이 보이던 곳

이래야 개인카페 갈 맛이 나지ㅋㅋㅋㅋ


ㅇㅏ, 피오라토는 노트북으로 일 보기보다는

조용히 얘기하러 오기 좋은 카페

자리 자체가 기대고앉아 수다떨기 좋은 의자






여긴 그 대형 새장자리 안에 있던 포토존인데

이 바로앞에 손님 두분이 있어서 줌땡겨찍음 ㅜㅜ

요 앞자리가 제일 인기자리가 될 것 같다






천장에 내가 조아하는 볼조명 >_<

그리고 드라이플라워 한가득


너무 이뻐서 두장 찍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소품 하나하나 정성이 닿지 않은데가 없는게 느껴지쥬...??

조화를 깨뜨리는게 하나도 없다ㅠㅠ





꽃집을 겸하고 있는 곳이다보니

곳곳에 전시된 작품들은 판매하기도 한다고 적혀있었당


드라이플라워 제품 같은 경우엔

직접 보고 살 수 있어서 넘나 좋은 듯






이제 말하기도 지침 여기 진짜 이쁘다

친구들 대전 놀러오면 여기만 데려갈거임ㅋㅋㅋㅋㅋ


넘나 유명카페만 되지 않았으면ㅠㅠㅠ

여기저기 다 알리고 싶은데,

그래도 내 자리는 있었으면 좋겠는 이중적인 마음

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카페에서 내사진 잘 안찍는데

여기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인증샷두 찍구와땅ㅋㅋㅋ

사진찍으라고 전신거울도 준비해주시는 센스

인스타에 #꽃스타그램 #대전플라워카페

요런거 올려줘야함ㅎㅎㅎ


잠깐 앉아서 노트북으로 볼일 보는동안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ㅠㅠ



▼그리고 아래는 칭구가 보내준 꽃바구니 사진▼





앞이랑 뒤랑 디자인이 달라서

꽃바구니가 두개인듯한 효과 굳b





문제는 집이 넘 좁아서 딱히 둘데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투룸 3년 살다보니 자취생 처지를 잊었다

담부터 자취생 선물은

드라이 리스로 해야겠다며ㅋㅋ


아무튼 피오라토 완전 최고ㅠㅠㅠb

커피마시고 꽃구경하러 다녀오세요들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