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봉명동 맛집♥ 최애 단골집 육회가 맛난 국제식당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8. 1. 11. 22:12

본문



육회의 맛을 안지 3년이 안된 나...

대체 왜 육회맛을 모르고 살았을까ㅜㅜㅜㅜ

종로 광장시장 앞에 살면서도

육회를 먹지 않았던 나인데

김덕후에서 육회에 눈을 뜨며 육회 매니아가 됨


그런데 새로 이사온 집 1층 상가에ㅋㅋㅋㅋ

육회집이 생겨서 완전 최애 단골집이 되었다

국제육가 사촌(?) 국제식당임!


봉명동 주민인 내가 친구들 델고 다니는집이

현재까지 국제식당 소소화 양연화로 마당 잇마이타이 총 5개

ㅋㅋ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우리집 밑 건물ㅋㅋㅋㅋㅋ

진짜진짜 자주옴

내 최애 단골집은 국제식당

동생 최애 단골집은 히토메보레ㅋㅋ





오후 4시쯤 오픈해서 새벽 두시까지는 여는 것 같다

주말에는 한 4시까지도 여는 듯ㅋㅋㅋㅋ

여름에 창문열어놓으면 노래소리 들려서 사장님 노래취향까지 알게 됨 -_-;;;


최근에 테라스자리에

투명방풍막까지 설치해서 더더 만족


깔끔하고 가격대비 구성이 넘나 좋아서

직장인들이나 커플 손님들이 많다


참고로 봉명동 특성상 주차 헬임 특히 금요일.....





대전 봉명동 국제식당 메뉴와 가격


주 메뉴는 연어와 육회인데

나는 붉은살생선을 잘 질려해서 연어는 먹어본 적 없음ㅋㅋㅋ

연어먹는분들도 많았다


육회+연어집 일반적인 구성과 가격이라 생각한다

근데 이 가격에 여기가 젤 괜찮긴 함ㅋ_ㅋ

얼마전에 ㅌㅎ가 다른 육회집 가서 대박 실망하고

역시 가던 곳을 가야한다고 열번 토함ㅋㅋㅋ





우리가 주로 시키는 조합 2번

한우육회 2만2천원 한우주먹밥 6천원 한우매콤라면 6천원

1번조합은 육회+육회비빔밥+한우라면임ㅋㅋ

한우라면 매운데 비빔밥이나 주먹밥이랑 먹음 최고다b

강추 사이드메뉴!!!!!!


근데 한우주먹밥 왜 메뉴엔 없지ㅠㅠ

없어졌나.....?

라면이랑 먹음 존맛인데ㅠ_ㅠ





조용이 얘기할 수 있는 칸막이 자리

그리고 탁 트여있는 자리

저멀리 단체석

테라스자리 등등 자리 구성이 다양하다


우리는 테라스 옆 기둥 앞자리가 지정석 ^^*

캬캬캬캬






나름 예쁜 분위기의 테라스

방풍막 생겨서 넘나 좋구요ㅠㅠ


나는 추위를 많이 타서 날 풀리기 전까진 저기 절대 안갈 듯 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단체석

조용하게 먹고 가기 좋음


전체적으로 가게가 넘 왁자하지 않고

조용한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좋다!





기본반찬

소고기 무국 나오는데 넘나 맛있다 >_<

너무 맵거나 할때 한입 먹으면 캬-임

혼자 비빔밥 시켜도 이거 주실까봐 너무 죄송해서

여태껏 감히 혼밥 도전 못해봄ㅠㅠㅠㅠ


나머지 반찬도 집어먹기 딱좋음

아 김치도 주신다! 사진엔 없지만ㅋㅋ


기름장은 요청하면 주심







이거슨 8처넌짤 육회비빔밥!

핸드폰으로 찍은거라 맛없게나옴ㅠㅠㅠ

야채가 완전 풍성하고 신선하다


단품으로 먹을땐 육회 2천원 추가해서 만원어치로 받고,

육회랑 먹을땐 그냥 시켜서 육회 넣어먹음


 



ㅠㅠ 따랑해용

육회는 치즈+야채+김과 함께 나온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한우라면★


넘나 맛있구요ㅋㅋㅋㅋ





육회먹을때 기름장은 꼭꼭 받기!!!


오빠랑가면 맨날 돼지처럼 머금.....

둘이서 비빔밥 2개 육회 라면까지 킬......


얘랑 다니면은

많이시켰다고 음료 서비스 받는일도 자주임 ^^





그리고 요건 육회비빔밥 포장

깔끔하게 잘나온다 >_<

만원 어치로 주문한거라 육회가 낭낭~~


국물도 하나 퍼주셔서 감덩ㅜㅜ

아진짜 혼밥 못하겠쟈나ㅜㅜ 힝힝


넘나 맛이써요

봉명동 주민이 추천하는 맛집임

육회 넘 싱싱하고 좋음!!!

한우라면도 완전 짱짱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