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5. 12. 7. 02:16

본문




오늘은 홍콩의 저비용 항공사(LCC)인

홍콩익스프레스

탑승후기를 들고왔어염 ㅇ.<


수하물빼고 하면 최소 10만원대부터 탑승할 수 있다능.... 

프로모션도 자주 하니까,

플레이윙즈 등록해놓고 득템해서 가세여~



▼나의 홍콩익스프레스 표 구매 후기ㅋㅋ

*홍콩익스프레스 프로모션* 땡처리항공권보다 더 싸게 167500원 득템했당 *_*! (~03/30)



그럼 홍익!!

탈만할지 한 번 살펴보시죠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빤딱빤딱한 나의 신상!!!

기내용 캐리어와 떠나는 홍콩여행ㅋㅋㅋ

매일 24인치 들고다니다 기내용은 첨이닷





시간이 애매한 바람에 와서 체크인을 먼저했다.


저가항공사의 경우엔 공항에 좀 일찍 와서 체크인하는게 좋은데,

왜냐면 온라인 사전체크인시 비용이 들고,

게이트가 엄청 먼 경우가 흔하기 때문이라능 -_-


창가나 복도 등등 선호하는 좌석이 있다면 일찍가서 말해보세염





일찍 수속하고 들어와서 밥도 냠냠..

홍콩익스프레스 게이트는 셔틀트레인타고 넘어가야한다ㅜㅠ

그리고 또 끝까지 열심히 걸어가야댐.


이게 바로 저가항공사의 비애다 -_-

버스타고 땅으로 안가는게 어디냐며ㅋㅋㅋㅋ





체크인시 재보니 기내용캐리어는 8.9키로;;;

홍콩익스프래스 기내수화물 반입기준은 7키로인데ㅠㅠ

약간은 봐준다해서 열고 책이랑 몇개 뺐음..


결론적으로 인천-홍콩, 홍콩-인천구간 무게검사하는건 못봤으나,

검사하는 경우도 왕왕 있다니 조심!


기내용캐리어에 면세점꺼 저만큼 들고탔는데두 머라 안했는데ㅋㅋㅋㅋㅋ

어떤사람은 면세점에서 물건을 너무사서 -_-

게이트 앞에서 뭐 테이프로 포장하고

추가금액내고 막 그러고 있더라



p.s. 참고로 홍콩익스프레스 수화물 추가비용은 갈수록 오른다.

나는 리턴편만 나중에 20kg짜리 추가했는데,

처음 항공권살때 추가하면 28000, 출국전 3만원, 홍콩 입국후 31500원 -_-





추웠지만 날씨는 좋고 +_+

흔한 저가항공의 작은 비행기 기종ㅋㅋ


시그니처 컬러는 빨강/보라인듯






저가항공사다보니 기내식이 안나와서 먹을걸 판다.

1hkd 는 150원이니.. 신라면 컵라면 작은거 하나에 4천원정도??

딤섬세트는 홍콩애들은 꽤 사먹던데 갠춘해보이더라



이제부터 인천-홍콩구간 UO619편 기내사진!

앞에서는 허겁지겁 들어가느라구ㅜㅠ

사진이 음슴...





좁다.........

저가항공 참 종류별로 많이 타본 나인데,

상당히 좁다고 느꼈음ㅠㅠ

같은 비행기라도 좌석간격이 다를 수 있나?ㅠㅠ


3/3배열인데, 가운데 누구하나 지나가면 다른사람이 찰싹붙어 비켜야하는..

암튼 그런 배열......





참고로 내 키는 155이구,

이정도면 정말 쪼금 남는거;;


좌석이 KTX급으로 쫍은 것 같았다.






기내 서비스는 물도 안되는 것 같았음ㅋㅋㅋ

물을 파는 것으로 보아서^^;;


그치만 기타 안내방송(중국어+광동어+영어(쭝글리쉬지만)+한국어),

한국승무원도 있고,

비행실력까지는 좋았음 'ㅅ'


특히 착지 따봉 드림다bbbbbbbbbbb




넘넘 부드럽게 이륙/착륙해서ㅎㅎ

대형기종탄줄 알았음ㅎㅎㅎ

보통 작은비행기로 착륙하면 쿠콰콰카칵 덜커덩 이런소리나는디






참~~ 좁다....ㅠㅠ

어느정도 좌석이 좁은지 이걸로 보일듯.


키가 크신 분이라면,

다른 저가항공사를 찾아봐야하지않을까 싶음!


참고로 뭐 추가비용내고 좌석지정하는거ㅋㅋ

맨앞빼곤 별 의미 없어보임.

괜히 만원넘게내고 앞줄 고르지마세여ㅜㅠ

뒤에 일반 4처넌짤 좌석이랑 차이없음..



그리고 이 밑은 홍콩-인천 UO614편이 운항하는 구간!





오잉 +_+

비행기가 쪼금 더 신식이다...??


그래도 맨앞 스크린도 없고ㅋㅋㅋ 저가항공다운 비쥬얼ㅎㅎ





느낌이 안오겠지만, 이 비행기는 좌석간격도 좀 갠찮았음!!!

일반 기타 저가항공사 소형비행기정도!


딱 들어오면서 헉, 하는 느낌이 없었다ㅎㅎ





카메라 몇번 떨어트렸더니 화질구지가 되어버린듯...ㅠ.ㅠ


힝힝 암튼...

사람들이 계속 있어서 사진찍기 애매해서 느낌을 못살렸지만ㅎㅎ

요비행기는 괜찮았음!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 'ㅅ'


프로모션으로 홍콩 땡처리 항공권 수준으로 저렴하게 겟했고,

직원들 응대도 괜찮은 편이었으며,

홍콩 시내에서 얼리체크인도 가능하구,

비상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한국승무원도 탑승하고있구,

무엇보다 부드러운 이착륙!



저가항공 잘 타시는,

다리가 넘 길지 않으신 분들은 함 도전해보세ㅇㅕ♬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