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5. 12. 8. 15:06

본문




본격 홍콩 여행기에 앞서 역시 숙소 먼저 소개하고 가야지ㅋㅋㅋ


여기는 호스텔월드 평가 1위를 달리던

Mahjong Hostel

Mahjong이 마작을 뜻한다고한당


암튼 위치가 쪼깨 애매한거빼고 만족만족bbbb

특히 청결시설을 중요시하는분이라면!!

강력 추천하고 갑니더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정말ㅜㅠ

홍콩 특성(?)상 대부분 좁고 더럽고 비싼 홍콩의 호스텔들...

그중에 단연 독보적으로 만족도가 높던 호스텔이 있었으니-*

그게 바로 Mahjong 호스텔!


딱 하나 걸리는게 거리지만..ㅋㅋㅋ

침사추이나 몽콕..

요런데랑은 걸어서 다닐 순 없지만,

그래도 버스로 금방 10~15분이면 가는! 거리에 있다능.





으으으응??

티스토리는 세계지도가 등록이 안되네 -_-

앞으로 일케 구글맵 캡처떠와야되나...

암튼 구글지도에 Mahjong Hostel이라고 뜨면 잘뜸!


우리나라로치면 음..

왕십리 같은 느낌의 동네랄까ㅋㅋㅋㅋ

교통 괜찮고, 나름 뭐 할것도 많고ㅎㅎ


가격은 때에따라 다르지만, 평일 일반가는

8인실 여성도미 1박 270HKD

10인실 믹스도미 1박 250HKD

6인실 도미 퀸베드 1박 450HKD

주말에는 한 20HKD,

크리스마스에는 왕창 추가된다.


나는 여성도미를 썼고, 1박에 약 38000원 수준 'ㅅ'

예약은 Mahjong 사이트가 젤 저렴하고,

페이팔을 통해 카드결제도 가능하당~





입구를 못찾아서 허우적ㅜㅠ

홍콩 건물들은 다 이딴식으로 생겼다ㅠㅠ

낡아빠져서 입구가 어딘지도 모르게;;;;


아무튼, Mahjong 호스텔 가시는분들은,

오라는대로 A21버스 타고 잘 와서,

Empery Bakery쪽 쪽문으로 들어가면 된답니당.





저렇게 한쪽에 겨우겨우 팻말이 붙어있음 ㅡㅡ

홍콩건물......부들부들.........


암튼 못찾아서 헤매다가 전화까지했다ㅋㅋㅋㅋㅋㅋ

밤 11시인가 이후엔 또 다른문을 써야함..


아무튼 들어가면 엄청 낡아서 개무섭ㄷㄷ

그치만 홍콩 건물들 다이렇다ㅠㅠ....

글두 1층이라 다행이지....ㅎㅎ

진짜 돈만있었음 단독건물쓰는 호텔 가는건데ㅋㅋ





한층 올라오면 좁게 이런문이 나있다.

긴가민가하며 한 번 열어보자





오른쪽에 이런게 보일거임 +_+

꺄 이제 다온거다


앞에 벨을 누르게 되어있는 것 같던데,

난 못찾겠다고 전화해서ㅋㅋㅋ

스태프가 대기하고있다가 문 열어줬당





마작호스텔 안에서 바깥으로 나갈땐 요거 눌르고 가야하고,

들어올대 현관비번은 저거임





체크인..

보증금은 100홍딸.


로비 내가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다 +_+

컴퓨터도 맥으로 두대 있고,

쇼파랑 키친도 잘 있고


로비는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아님ㅎㅎ

다만 아침시간엔 좀 번잡스럽다





내 배정받은 방 가는 길 'ㅅ'


정말 리모델링 싹-다해서 완전깨끗함!

서쪽 북쪽 막 일케 한글도 써져있는데,

하나 틀렸다며ㅎㅎ





내 방...

8인실 도미...............


아진짜 홍콩 숙소들 좁다좁다 말은 들었는데 헉했음..ㅎㅎ

침대랑 침대 사이에 캐리어 못펴둠ㅋㅋ

근데 이정도가 넓은거라고 그러더라ㅠㅠ


암튼 일본보다 더한게 홍콩 숙소들인듯하다






여자 8인 도미는 공용화장실+샤워실이 ensuite 되어있다!

샤워실 두개와 화장실 두개


샴푸랑 린스, 바디워시도 있고ㅎㅎ 굳굳.





깨끗한 침구와,

한명당 1개씩 받는 수건.

청결은 진짜 짱임b

매일매일 갈아줌~

화장실도 청소 잘해줌~

다만 남자스탭이 들어올수도 있으니 노크하면 후딱 가리세염


참고로 멀티탭도 말하면 호스텔 카운터에서 빌릴 수 있다.





내가 넘 좋아하는ㅎㅎ

개인용 북라이트+블라인드 :)

이건 진짜 리스본 yes 호스텔이 쩔었는데.


암튼 2층침대 내려올땐 무섭지만,

철제아니라 원목^^ 에다가,

매트리스도 푹신하고 좋아쓰-


왼쪽부분에 보이는게 캐리어 및 짐 보관하는곳.

저게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다ㅠㅠ

진짜 아오 홍콩ㅋㅋㅋ

살라고 등떠밀어도 뛰쳐나올거같음ㅋㅋ





개인용 금고와 멀티탭





개인금고와 방키.

하루때문에 2층침대 쓰게됐는데 안습이다ㅠㅠ





ㅋㅋㅋ홍콩이 영국 식민지였던거 잊고..

110볼트 돼지코 가져옴ㅎㅎ....

이 3구짜리 무겁고 짜증만나니 그냥 사지말고 빌려쓰도록 하자


다행히 USB선 꼽는데가 있어서 폰충전은 잘 했다.






일단 신나게 면세품 함 뜯어주고 >_<






공용공간 탐방!

진짜 깨끗한건 일품이다bb





복도에 남/녀 화장실 및 샤워실이 따로 있어서,

시간이 넘 늦거나 이르면 여기서 씻어두댐~


다만 공용화장실엔 드라이기가 비치가 안되어있다는ㅠㅠ


참참!!!

여성도미 화장실에ㅋㅋㅋㅋㅋㅋ

고데기도있음ㅋㅋㅋ





엄청깨끗하져 >_<


건물이 낡은 홍콩 특성상

ㅂㅋㅂㄹ 나오는 숙소들 많은데,

요긴 정말 걱정 NO





이건 샤워실!

아무튼 정말 맘에 드는 숙소였음ㅎㅎㅎㅎ


위치도 뭐,

버스 잘 챙겨타고 조금만 부지런하면 딱히 상관없다!

한국인은 몇 명 있는 것 같았으나,

짐을 보고 유추했을뿐이고 마주친적은-_-;;; 없.......음..............


암튼좋다좋아!

동네도 안전한 것 같고ㅎㅎ

여자혼자 오는분께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