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5. 12. 21. 00:02

본문





으으응...?

뭔가 점점 정성스러워지는 포스팅 -_-

물론 나만의 느낌이겠지ㅋㅋㅋ


여튼 2일차 일정! 시작합니닷



(정말 웃기지도않게 이날이 가장 잘먹고 다닌 날이었음..-_-)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ㅋㅋㅋㅋㅋㅋ

재택알바가 있던 바람에........

나름 일찍 일어나서 12시?1시 즈음까지 Mahjong에서 일끝내고 출발!


▶Mahjong 호스텔 리뷰보기






보통은 MTR가고 많이 가시겠지만...ㅎㅎ

Mahjong은 버스가 훨 편해서 버스타고 코즈웨이베이룽~


참고로 홍콩은 버스끼리 환승이 안댄다ㅠㅠ

넘나 야박한것~~~ㅠㅠ





버스는 대부분,

홍콩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의 2층버스!


우리들 여행자는 곧죽어도 2층타야져?





20분정도 달려 도착한 코즈웨이베이.

아ㄷㄷ 사람 진짜많으당.........


토요일이라그런가 암튼ㅋㅋ

홍콩 도심에 사람들 횡단보도 건너는건 정말 후덜덜함






코즈웨이베이역 바로 옆에 붙어있는 SOGO백화점,

그 맞은편이 내가 갈 하이산플레이스!


코즈웨이베이는 홍콩의 명동이라고..ㅎㅎ

암튼 쇼핑 핫플레이스인데,

한국에서도 명동 잘 안갔는데ㅡㅡㅋㅋ

홍콩이라고 여길 오겠냐만은......

명동도 그렇지만 먹을거 하나는 진짜 많아갖고 아........






잠깐 사사 가서 구경도 했당ㅎㅎ

한국화장품들 진짜마늠...

막 구린 궁서체로 한국산 이런거 써서 붙여놓기도한다ㅋㅋㅋ






뭘사겠다고 이리 헤맸지 -_-

크랩트리 핸드크림인가.....?


와중에 보이는 마포갈매기ㅋㅋㅋㅋ






홍콩은 이렇게,

도심에도 낡은 건물들이 즐비하다.


이거 재건축 안하나 정말??

건물들이 넘 다닥다닥 붙어서 못하는거야?

왜이러는거야???ㅡㅡ;;





이거보면서 아직도 영국의 흔적이 많이 남았구나 한다ㅎㅎ..

영어로 쓰인 안내문에,

차들이 좌측통행하는것도.


첨 영국가서 여러번 사고날뻔했지;;





결국 사려던건 못사고ㅎㅎ





하이산 플레이스로 들어왔다.


요 쇼핑몰도 워낙 커서,

입구는 여러개니 적당히 들어가보자... 'ㅅ'



이쯤에서 나와주는 오늘의 여행지도!

ㅋㅋㅋㅋㅋ


이날 나의 코즈웨이베이 방문 주된 목적은,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길에 들러서

호흥키에서 완탕면먹고

허유산에서 망고쥬스 먹기였음!





호흥키(Ho Hung Kee)는 하이산플레이스 12층에 위치해있다.

하이산 플레이스 11&12층에 음식점 많음!





크리스마스 장식!

아 이뽀 ^ㅅ^






올라가는길에 라인프렌즈 포토존 있길래 찰칵


뭐 에스컬레이터 패스트트랙?

그런것도 있다는데,

아 난 모르겟고 배고파서 엘리베이터로 직행ㅋㅋㅋㅋㅋ





12층 도착해서 없는데? 호흥키 없는데??

했는데 -_-

한자를 캘리그라피로 써놔서 못찼았던거ㅋㅋㅋㅋ


이렇게 생긴곳이 호홍키이다.


사실 대기있다캐서 조금 애매하게(?) 간건데,

혼자라고하니까 바로 착석 -_-

이외에 갖은 줄서먹는맛집 혼자면 익스프레스로 먹을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

홍콩먹방여행 하실분들 혼자가세요^^





하이산플레이스 호흥키 내부!

물론 나오면서 샤샥! 찍은거지만ㅋㅋ


혼자먹는사람들은...ㅎㅎ

오른쪽 구석 큰 8인용 원탁테이블??에 앉아서 합석해서 먹는당

하하ㅋㅋㅋㅋㅋㅋㅋ

모르고오신분들은 좀 당황할수도?





아무튼 호흥키의 메뉴와 가격을 대충 보자.

가장 유명한게 101, 102번 완탕면!

미슐랭에서 원스타를 받기도 했음


101번은 만두가 4개(39홍딸), 102번은 만두가 6개(56홍딸)





그리고 810 번

새우만두인 하기우


짱마싰음!

두번드세요 꼭꼭


말안통해도 숫자로 주문하면되니 짱편하다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완탕면


첨엔 면만있어서 ???? 했는데,

뒤적거리니 안에 만두가나옴!


이거 괜찮았당ㅋㅋ

중국맛도 거의 안나고,

익숙한 맛에다가 국물이 뜨끈해서ㅠㅠ

배고파 죽는지알았는데 속을 달래주더라 흑흑


만두도 괜찮았음!





얘는 하기우

새우만두

Shrimp Dumpling





안에 커다란 새우가 튼실히 들어있음ㄷㄷ

난 간장찍다가 껍데기 찢어먹었당ㅠㅠ


으아아 또먹고싶어

중국 새우요리는 진짜 최고다ㅠ.ㅠ


이렇게먹고 39(완탕면)+45(하기우)+3(차값)+8.7(VAT)해서

총 95.7 HKD나왔다!

한국돈 만오천원정도 하는 돈ㅎㅎ


백화점에서 메뉴 두개시킨거치고 저렴ㅎㅎ


참고로 홍콩은 차값(물값)이 따로 붙는다.

아....... 이런건 유럽식 정말 극혐

ㅋㅋㅋㅋㅋㅋ 한국처럼 공짜로 주라고 아오





다먹고 내려오는길에

하이산플레이스 구경좀 하기로함^^


11층에도 먹을곳이 저래 많다






서점이 몇층에 걸쳐 크게 있었구,





그외 다른층은 흔한 쇼핑몰!





요기는 7층인가? 8층인가?

에덴의 동산 컨셉으로 꾸며놓았나봐.........






어때요? 쫌 에덴동산 같나여..??

실제로보면 별생각 없는데ㅋㅋㅋ

사진찍어두니 이쁘넹






그리고 여긴 4층인가에 있던 옥상정원


음........

기대하고갔는데 역시나 내가 빠가인듯하다





옥상정원에서 보이는 뷰

와진짜 건물격차 서울보다 심함;;;;;;;

무슨 3단으로 차이나냐ㅋㅋㅋ

재건축좀 해 제발ㅠㅠ






그렇게 내려와서 이젠 후식으로 허유산 망고쥬스 먹으러가용


소고백화점을 왼쪽에,

하이산플레이스를 오른쪽에 두고

쭉 2분정도 걷다보면 나옴!





쨘!

열라 촌스러워서 눈에 확띄는 허유산의 간판





가장 유명한건 A1 노젤리


젤리는 확실히 없는게 나음ㅡㅡ

젤리가 들어가면 그만큼 망고자리를 차지하기 때문에ㅡㅡ


암튼 39홍딸

6천원에 육박하는 가격

35홍딸하던데도 있었는데 대부분 39원 받음ㅎㅎ

신용카드 안되고, 현금 또는 옥토카드만된다





그외 다른녀석들도 있는데,

한국인들에게 압도적으로 인기많은건 A1 노젤리


난 H4도 갠찮더라ㅋㅋ

망고+코코넛

근데 한국 망고식스가 더 싸..ㅡㅡ;;


솔직히 A1 노젤리도.....음.....

공차나 망고식스 망고쥬스가 더..ㅠㅠ

크흡





심지어 양도 꽉 안채워줌!!!

저거 내가 한입 먹은거긴 하지만!!

슈레기들.........


그리고 직원들이 카운터봤다 서빙봤다하느라 주문하기도 힘듦ㅠㅠ

기다리느라구........힝힝


그래도 맛있긴맛있다.

망고쥬스니까

다만 절대 저렴하지 않다


솔까 이돈이면 한국 공차 망고스무디먹을수있음

망고쥬스도 되자나??ㅋㅋㅋ

것도 신용카드로.......





어쨌든, 한국 망고쥬스보다 +점수를 줄 수 있는 부분은,

저렇게 망고 자체가 들어있다는 부분!


열심히 먹고는 왔당

일단 망고는 맛있으니깐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