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강동 카페* 프로필 사진 건질 수 있는 대전 유성구 카페 자아도취!!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8. 2. 2. 21:16

본문



어제는 민쓰의 생일이었음

후딱 일어나서 펠리체삐꼴로에서 점심먹으려 했는데,

닫아서 카페 B307308가서 파스타먹고

커피까지 한잔하러 감


다녀와서 핸드폰도 수리하고

디지털프라자에서 천만원에 육박하는 냉장고도 구경하고

엄청 바쁜 하루였음 ㅋ_ㅋ


프사로 쓸 사진 건져서 넘나 뿌듯했던 날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이쁜데 찾아서 멀리 다녀왔당ㅋㅋ

대전 북부인 송강동 카페 자아도취


골목에 위치한 작은 동네카페여서

첨에는 모르고 지나칠 뻔 했다

바로 근처에 시장이있어서

주차는 완전 헬게이트였음ㅠㅠ 대중교통 추천





카페 외관과 포토존 (?)

우리는 오글거리는거 못참는 성격이라

저기서 사진을 찍진 못해따ㅋ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

일요일에는 밤 9시에 닫음





화이트톤이라 엄청 화사했당 +_+

식물과 액자,

타이포그라피가 모여서 진짜 이쁜 카페


사진으로 봤을때는 되게 넓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았다ㅋㅋ





자아도취 음료 메뉴와 가격

커피류와 수제차 등이 준비되어있고

가격은 개인카페인데 착한편이다

아메 3천원!!!

에스프레소는 기본 2샷임






쿠키, 타르트, 케익등은 전부 수제디저트이다


앉아있는동안 애기랑 같이 온 손님들을 꽤 봤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이음료도 준비되어있음

이런거 첨봐서 귀엽당ㅋㅋㅋ







봐도봐도 너무 이쁜 오드리햅번ㅠㅠ


우리는 그 옆 창가자리에 앉았당

평일 오후에 오니 좋은 자리도 앉을 수 있고 개꿀ㅋㅋ

요기가 자아도취에서 젤 이쁜 자리








인스타 감성 낭낭하쥬??

위에 두 사진 중 하나는 내 프사로 쓰고 있다ㅋㅋㅋㅋㅋ

웬일로 카페에서 이쁜사진이 ^^*

캬캬캬캬


화이트톤 인테리어라 사진이 밝게 잘 나온당

이 자리는 뒤에 식물도 있고

조명도 있어서 진짜 개이득


송강동 사는 분들

프로필사진 찍으러 오세욬ㅋㅋㅋ





커피랑 밀크티랑 조각케이크

조각케익은 가격이 좀 저렴한 대신 크기가 작당


플레이팅이랑 머그 넘나 이쁘구요ㅠㅠ





케이크 빵이 퍽퍽하지 않아 좋았음ㅋㅋ!


아 요 케이크에 들어갈 초코무스 녹이는 냄새인지

카페 안에서 초코시럽냄새가 은은하게 나는데

그거 냄새가 진짜 너무 좋았다ㅠㅠㅠㅠ

따뜻하고 아늑한 냄새 (?)





테이블 곳곳에 드라이플라워가 놓여있어서 이쁘당

역시 겨울엔 드라이플라워 인테리어가 짱인듯






넘 이뻐서 계속 사진찍었던 곳ㅋㅋ

저~뒤편에 벽이 툭 튀어나온부분이 화장실인데

전혀 티안나게 인테리어 잘해두셔따!!

그것두 너무 마음에 들었음ㅋㅋㅋ


카페 아무리 예뻐도 화장실 구리면 가기 싫은데

요기는 화장실이 내부에 있고

안에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서 만족 :)


나두 진짜 이런 카페 차리고싶다ㅠㅠ 엉엉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