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대 카페) 모노치즈 한남대점, 크림치즈 베이글 조아용♥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6. 3. 28. 02:00

본문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첨으로 플레이스 소개♥


칭구가 기프티콘 줘서 다녀왔는데,

모노치즈 크림치즈홀 진짜 존맛임ㄷㄷ


베이글 먹을때마다 크림치즈가 항상 아쉬웠는데ㅠㅠ

여기는 진짜 크림치즈먹다 토할지경...

크림치즈 사랑하시는분들 여기로 몰려오시라~~~





* 이 포스팅은 제 입맛, 제+친구 지갑과 함께합니다 *





모노치즈는 프랜차이즈로 요기는 한남대점입니당

대전신학대학교 버정 바로 뒤에있다ㅎㅎ





나름 생긴지 좀 됐는데,

아직 지도에 등록이 안되어있어서ㅋㅋ

내가 냉큼 신규신청하구옴..ㅎㅎ


깜빡잊고 오픈시간은 안찍었다ㅠㅠ

기억에 10시-10시 였던듯!





크림치즈 베이글인

크림치즈홀이 젤 주력메뉴b


가격은 3500원이다

비싸다고 생각하심 아니아니 아니되오........

혼자서 저거 다먹기 힘듦;;






모노치즈 내부

노릇노릇한 조명에,

옛날 팩맨 게임 캐릭터같은녀석이 딱!ㅋㅋ


유리창도 시원~하게 나있어서

인테리어는 내스타일 ^*^


와이파이도 빵빵 잘터진다능ㅎㅎ





메뉴는 내가 사진찍은것도 있는데,

모노치즈 홈피에서 퍼온게 훨씬 좋으니 이걸로 보아용 *-ㅅ-*


크림치즈홀, 치즈빵, 파니니, 커피, 쉐이크 등등 다양!

요즘 늘어나는 테이크아웃쪽에 중점을 두는 저렴한 커피집 스탈은 아니고,

디저트 먹으면서 친구들이랑 수다떠는 커피집스탈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캡짱저렴하다b


아메리카노가 2500원인데,

크림치즈홀이랑 시키면 천원 할인해줘서

두개 세트로 5천원..!!! $_$





크림치즈는 총 9개 종류가 있다

나는 누텔라만 먹어봤음ㅋㅋㅋㅋ

누텔라 넘나좋은것

할라피뇨는 진심ㅋㅋ 뭐냐..





크림치즈 원래 쪼고만 통에 담겨있는데,

모노치즈에는 요렇게 가득가득ㅋㅋ





시키고 자리를 잡았다.

주문하고 나오는데는 5~10분정도 시간이 걸린다


방학+주말이라 완전 한적!

나말고 한명밖에 없었다ㅎㅎㅎㅎ

요즘은 진짜 다 바글바글해서 슬프다능ㅠㅠ






나왔당 ㅎㅅㅎ

대충 보면 알겠지만 커피가 완전큼! 양이 혜자.....

스벅 벤티사이즈정도는 되는듯

저정도가 1500원이라니ㄷㄷ


단점이라함은 맛이 싱겁다는것?

나는 연하게마셔서 좋았지만 웬만한분들은 샷추가 필요할거당





으헤헤 >_<

반으로 나눠져서 나오는 베이글!!! 진짜 개짱이당...


한입 베어물면 양쪽으로 크림치즈가 튀어나오는ㄷㄷ

으아 또먹고싶어ㅠㅠㅠㅠ


오죽하면 크림치즈가 너무 많아서 혼자 다먹긴 부담스럽당

특히 밥먹고 디저트로 먹을 생각이면ㅋㅋㅋ

꼬옥 둘이와서 반씩 나눠먹어야댐!

혼자 먹으려면 1/4정도는 니글거려서 남긴다 그정도임ㄷㄷ


담부턴 크림치즈 반만 발라달라 말씀드려야지ㅎㅎ





이럴수가.........

야밤에 먹고싶어 꼬르륵댄다는것..ㅠㅠ


이러니저러니해도

역시 대학가사는게 최고당 ^0^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