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폰블로그] 하오니코 키라메라메세트 드뎌 도착♡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16. 3. 29. 23:05

본문


끼양 >_<
드디어 기다리던 키라메라메세트가 도착!

No.1 No.2 No.3 세트랑
나 목욕탕에서 쓸 태양샴푸세트 샀더니 거의 150불육박;
관세때문에 두번 나눠사고ㅠㅠ
중간에 카드도 넘 마니써서ㅋㅋㅋㅋ
2주만에 받았당

막상 라쿠텐에서 일본 배대지,
배대지에서 울집까진 주말빼고 3~4일이면옴;;

문제는 라쿠텐 사이트가 개같다는거
툭하면 로그아웃되고
오류나서 주문안되고ㅡㅡ
암튼 고생해서받았다ㅎㅎㅎ
진심 라쿠텐 직구하려면 인내심은 기본장착해야될듯




낄길길길

두번째로 주문한 키라메라메 메인테 샴푸+트리트먼트 등등 도착!
도착날에맞춰 소분할 공병이랑 스티커도 주문했는데 이것들도 오늘 도착 쿄쿄쿄




ㅋㅋㅋ라쿠텐 판매자
넘나 일본스런 포장을 보여줌ㅋㅋㅋㅋㅋㅋ
뽁뽁이 칼같이넣은거봐ㅋㅋ




하오니코클리닉
이거진짜 미용실에서 한번 받아보고 반했는데ㅋㅋㅋㅋㅋㅋ
한번 받는데 싸면 4만원에서 비싸면 10만원대까지 육박하는 어마어마한가격ㄷㄷ

그런데 검색해보니까
소분판매라는 넘나 좋은 시스템이♡
보통 5종세트가 6만원선에서 이루어져있던데,
나는 모든 제잡비와 이윤?을 최소화해서 나오는만큼으로 나눔판매할예정이당!
조심스럽게  4만원밑 예정?ㅋㅋ

원래 내가 소분으로 구매했던건 윤기에 목적을 둔 더라메라메세트였는데,
아무리봐도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내 머리에는 촉촉함과 수분을 주는 키라메라메가 맞을듯해서 이걸로 결정!



소분에 사용할 공병들
짜왕 다먹고 소독할것들 모아놨다ㅋㅋ

이거 진짜 내가 멍청한게ㅡㅡ
100ml 담겠다고 딱 100ml 용기를 삼...
120정도 사서 여유있게 담아야하는데ㅡㅡ 하..

게다가 최소주문수량 10개씩이라 갯수가 남는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퀄은 좋으니 만족ㅠㅠ

+공병은 아크플라스틱에서 주문




요것은 용기에 붙일 간단설명 스티커...인데
이것도 그냥 대충 2.5cm 정사각형이면 충분하겠지! 했는데ㅡㅡ
턱도없음ㅡㅡ
시력안좋은분들이 보심 빡칠거같다...
담번엔 4센치로 주문하든 없애든 해얄듯ㅋㅋㅋ

어쨌든 스티커도 이쁨ㅋㅋ
센스도 만발

+스티커는 해피디토리에서 소량주문


조만간 병 소독이랑 소분 끝나면 팔아바야지...
신선한거 계속 쓰고파서 일벌인건데ㅠㅠ
안팔리면 나혼자 1년내내 쓰나 이거?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