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해 스탑오버여행 #4, 예원상장 잽싸게 둘러보고 공항으로 바로 Go☜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7. 7. 3. 17:29

본문



상해 스톱오버여행 마지막 일정은 예원 방문으로 장식하려했으나ㅋㅋㅋㅋㅋㅋ

당연한 늦잠 + 신천지에서 시간낭비 ㅠㅠ 탓에

예원 입구에 늘어선 예원상장밖에 보지 못하고 왔다


그치만 예원상장도 넘나 중국중국하고 구경하기 짱

그리고 무엇보다도 입장료가 없음!

캬캬캬캬 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예원과 예원상장은 지하철 2호선인가..암튼

Yu Garden (Yuyuan, 예원) 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된다


난징둥루랑도 지하철 1역 차이라서 나름 걸어갈만하나..

우린 지하철 1일권을 구매한터라 뽕을 뽑기로ㅋㅋㅋㅋ

약 4천원으로 공항도 왕복하고 완전 꿀이다 ^^

대륙의 대중교통 클라스...!





Yu Garden 역에서 내려서 예원 방면으로 5분정도 걷다보면

예원상장이 나오고,

예원상장에서 겁나게 헤매다보면 예원이 나온다ㅋㅅㅋ


저번에 갔을때 구글 안되는거 모르고가서 ㅠㅠ

진짜 여행책 지도보고 겁나게 헤맴....






이런 넓은 도로에서

먹을것들을 판다면 예원방향으로 아주 잘 가고 있는 것!!







저 큰 길을 따라서 5분정도 걷다보면

길이 끝남과 동시에 이리 어마어마한 중국스런 건물이 나온다 +_+


첨에 상해 다니면서 이거 뭐냐고, 서양같다고

막 그랬는데 예원와서

와우 이게 바로 대륙이지 하면서 엄청 좋아했다능ㅋㅋㅋ

말도안통하는데 초상화도 그리구ㅋㅋ





캬 이거죠






진짜 넘넘 중국스럽고,

거기다가 깔끔하고

의외로 별로 번잡스럽지도 않은 예원상장,

그리고 조용하고 호젓한 예원이라 (취두부 파는 식당 옆 제외 ㅡㅡ)

상해여행간다면 꼭 한번 다들 들렸으면 좋겠다


우리는 비행기 출발시간이 얼마 안남아서ㅠㅠ

눈물을 머금고 5분만에 지하철로...


상하이야 기다려 다시올게 ㅠ_ㅠ

담번엔 꼭 홍챠오 공항으로 오는걸로...!





상하이 지하철, 이시설에 24시간권 4천원 미만 말이 되냐구여ㅋㅋㅋㅋ

심지어 50분이면 공항에도 도달 가능


상해 스탑오버 꼭 하세요 제발 두번하세요ㅋㅋㅋ





푸동공항 사진 보니 중국인거 넘나 실감난다


중국동방항공 후기! 기내식 4번먹음ㅋㅋ (인천-상하이-타이페이)

상하이 푸동공항(PVG) 환승, 지겨운 6시간 대기의 기록





이건 무비자 입국허가 도장 헷헷

지금은 스티커로 바뀐 것 같다


상하이 스톱오버 여행 무비자 관련 사항은 http://lsk.pe.kr/5601 요 포스팅에 엄청 잘 설명되어있음다!



이제 드뎌 대만/중국 포스팅 정리 끝!

얼른 비용정리 포스팅하구 제주도 포스팅 시작해야지

눈물의 제주도 여행....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