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세부점 굿바이 슬림패키지 이용 후기!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9. 10. 14:42

본문



세부/보홀 갈때마다 애용하는 트리쉐이드 :)

아쉽게 마사지사 실력은 복불복이지만

(공항픽업후 마사지시 마사지사 컨디션이 떨어지는거같음ㅠㅠ)

상품구성이 정말 너무너무좋음!!!!


그지같은 세부 비행시간에 딱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좋당ㅋㅋ

체크아웃 후 비행탑승까지 비는 시간 이용하기 짱임!

란타우나 새우, 투어 패키지도 있지만

우리는 그냥 교통+마사지 팩인 굿바이 슬림패키지를 이용했당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트리쉐이드 공항드랍상품만 퍼왔당ㅋ_ㅋ

이 외에도 여러가지 상품이 있어서

트리쉐이드 카페 들어가서 약간의 공부-_-가 필요함


저렴한가격에 편하게 리조트/항구에서 이동+마사지 가능!

체크아웃 후 밤까지 뜨는시간동안 놀다가

저녁먹고 트리쉐이드가서 샤워하고 마사지하고 가는 상품들임ㅋㅋ

나는 마사지 받는거 좋아해서

마사지 90분이 포함된 슬림팩으로 선택했당


자세한건 트리쉐이드 카페: https://cafe.naver.com/treeshadespa

* 안타깝지만 난 트리쉐이드에서 뭘 받아본적이 없는 여자임ㅠㅠ

그치만 편해서 열심히 추천하고 다니니까

트리쉐이드 운영자님들 이 글 보면 망고점 서비스주세요ㅋㅋㅋ *





아무튼 보홀에서 점심먹고 돌아와서

항구에서 트리쉐이드 픽업차 타고 아얄라몰에서 내려서

살짝 실망스런 게리스그릴 식사를 마치고

아얄라몰에서 우버타고 트리쉐이드 세부점 도착 +_+


세부 맛집..? 아쉬웠던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ㅠㅠ






트리쉐이드 입구 옆에는 카페가 있고

인스타에서 많이 보던 포토존도ㅎㅎ





건물이 상당히 크고

근처에 분식집 카페 네일아트집 로컬 밥집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다능


우린 언능 씻고 쉬고파서 바로 들어갔다





들어가서 한쪽에 짐 보관하기

카운터에는 필리핀직원과 한국인직원이 있었고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는 한국인에게 말하는게 빠르당

한국인이 더 상급 매니저인듯ㅎㅎ


우리말고도 드랍팩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아서ㅋㅋㅋ

이 뒤로도 캐리어 겁나 많이 쌓였다;;

희한한게 일본인 손님이 꽤 있었다

일본과 한국은 서로 싫어하지만

상품이나 서비스는 서로 신뢰하는 애증의사이ㅎㅎ


머 일본인에게도 일본인이 운영하는 샵은 비싸고

중국인샵이나 로컬샵은 청결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가성비따져서 한국샵 오는 것 같당








예약했다고 이름 말하고 대기중~

대기시간 또한 복불복이다

두번인가는 금방 들어갔는데, 한번은 30분 넘게 기다림ㅠㅠ

도대체 언제 들어가는거냐고 물어보고ㅠㅠ

아무래도 비행기시간땜에 한번에 손님이 몰려서 그런듯하다


그래서 대기실 한켠엔 기념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필리핀 특산품들 다 판다ㅋㅋㅋㅋ

기다리는동안 물건 사라고ㅋㅋㅋㅋㅋ


마트보단 살짝 비싼 가격이지만

따로 시간안내고 짐안들고다녀도 된다는 점에서 장점 ^^;

나도 여기서 건망고 삼ㅋㅋㅋ

카드결제시 10% 금액 추가된당






여긴 트리쉐이드 내부 카페

밖에도 카페가 있고 안에도 있다능... 메뉴는 같은 것 같다

출출하신분들은 망고샌드위치를 드셔보세요^^

꽤 괜찮음ㅋㅋㅋ





생망고도 팔고

망고쉐이크랑 커피랑 맥주도 팔고





안에 네일샵도 있음!


네일은 젤네일+무제한아트가 3만원가량 했던 듯 한데

나는 내가 다니는 네일샵이 3만원대에 젤아트 해줘서ㅎㅎ

딱히 이용해본적은 없다







여기는 드림패키지 이외 손님들이 이용하는 공용샤워실

나름 깔끔하게 잘되어있당


막탄점 공용샤워실은

수압이 안습이라 막 통에 물받아서 퍼서쓰고 그랬는데ㅠㅠ





샵안에도 포토존이 몇개 마련되어있당 :)

여자들이 많이 오는 세부라 신경쓴듯





샵 구경하다보니 직원들이 부른당

족욕으로 먼저 시작!






그리고.....!!

룸 업그레이드를 받음ㅋㅋㅋㅋㅋㅋㅋ


슬림팩은 원래 안에 화장실 따로 없는 방이고

드림팩만 샤워실 룸 받는건데

왜때문인지 룸업글 당첨 ㅋㅅㅋ

어머 넘나 좋아라 >_<


화장실있어서 맘놓고 깨끗하게 씻을 수 있고

다른방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프리미엄방은 메모리폼 매트라 푹신해서 좋음


막탄점은 드림팩이어도 공용샤워실 이용해야했던걸루 기억한다

세부점이 진짜 시설하나는 빵빵bb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막탄점 + 망고봉봉 후기





트리쉐이드 세부점 프리미엄룸 화장실 컨디션은

세부 3성급 호텔들보단 좀 떨어지는 수준이지만

수압도 괜찮고 온수도 팡팡나오고

이정도면 정말 만족만족ㅠㅠb


샤워를 먼저해도되고 나중에해도되지만

밖에 직원들이 기다리니

우리는 마사지전엔 간단한 물샤워만 한당





마사지가 끝나면

티와 함께 팁을 요구하시는ㅋㅋㅋㅋ


우리는 보통 1시간 50페소 1.5~2시간 100페소 기준으로 하고

마음에 들때는 200페소씩 하기도 ^^;


마사지실력은 참 복불복이라..ㅠㅠ

뭐라말할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기본 이상이라고는 한다

우리는 트리쉐이드 세번인가?를 가봤는데

두번은 만족 한번은 불만족이었음!


최근 이용때가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시설이나 상품구성이 참 괜찮아서

놓칠 수 없는 트리쉐이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