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호텔 추천* 역삼역 가까운 꿀가성비 호텔 그라모스 슈페리어 더블룸 후기 (루프탑 수영장도 있어용!)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9. 2. 1. 01:00

본문



2월맞이~~~

블로그 포스팅~~~~


허허허...

작년 겨울에 다녀온 그라모스 호텔 리뷰이다

역삼역에서 3분정도 걸으면 있는 호텔인데

10만원 초중반대에 괜찮은 퀄리티의 호텔!!!

강남에 이런 위치 이런 시설 이런 가격 또 없습니다ㅎㅎ


옥상에 작지만 수영장이랑 루프톱바도 마련되어있어서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오기 좋다


물론 역삼역에서도 가깝고

로비에 작은 비즈니스센터도 있고

다리미도 갖추고 있어서

출장객들이 비즈니스호텔로 묵어도 손색없음


개인적으로 꽤나 맘에 드는 호텔

진짜 이정도 위치에 이가격 엄청 착한거..!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호텔 그라모스

역삼역에서 걸어갔어욤


체크인은 2시?3시?이고

체크아웃은 12시





프론트는 24시간 가능했던 것 같고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야하는데 입구가 작아서 놓치지 않게 조심..!

뚜벅이로 가서 주차는 잘 모르겠다ㅜㅜ





짠 그라모스호텔 풍경

작지만 있을건 다 있는 로비ㅋㅋ

쇼파도 예쁘고 한쪽 구석엔 비즈니스센터도 마련되어있다






호텔 카운터에서 칫솔, 치약, 와인 등등을 판다

물론 가격은 비쌈^^

칫솔 2500원ㅎㅎ


기본어메니티로 양치도구 제공되지 않으니

근처 편의점에서 사오는걸 추천





친절하신 호텔리어분께 카드키 받아서

복도로 올라왔당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음 :)





짠 >_<

우리가 묵었던 슈페리어 더블룸

가장 기본룸이라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만족만족ㅋㅋ


주말에 11만원정도로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했는데

오우 정말 기대이상이었음bb





우리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방을 받았는데,

사진에는 화이트톤에 대리석 바닥인 룸도 많았다

방 인테리어는 복불복인듯ㅎㅎ

난 호텔디자인은 클래식한게 조아서 만족만족~~





이상한데 결벽증 있는 나에게 중요한 화이트침구

깨끗깨끗


그닥 푹신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은

별로 기억에 없는 침대다ㅋㅋ





TV가 좀 침대에서 먼 것 같지만

물건을 내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좋았당 :)






비즈니스맨을 위한 책상과 스피커

물론 스피커는 사용해보지 않았오용^^





또 결벽증인 나에게 넘나 중요한 화장실!!!

화장실을 봅시다!!!!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면 세면대가 보이고

안에 샤워실이랑 화장실이 나누어진 구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당ㅋㅋ






역시나 클래식한 스타일의 세면대

ㅋㅋㅋ돌 무늬가 올드해서 좀 아숩지만

전체적인 조화가 좋으니 패스...





욕실어메니티는 별거 없당

샴푸 린스 바디워시 머리끈(굳) 빗 정도??

칫솔치약은 챙겨옵시다ㅎㅎ

수건은 다른 호텔들처럼 몸수건2 세안수건2 발수건1





해바라기샤워랑 샤워헤드 둘다 준비된 샤워부스

골라 쓸 수 있어서 좋다

욕조는 따로 없어용~~~





변기는 따로 나눠져있어서

씻을때 눈치 안봐도 돼서 좋음ㅎㅎ





다시 방으로 돌아와서........

전기포트랑 물잔2개 커피잔2개 기본세팅되어있다


인스턴트커피는 내가 좋아하는 루카스나인!





미니냉장고엔 공짜 생수 두병

맥주는 마시면 돈 붙는거 아시죠?ㅎㅎ





강남 호텔에서 빠질 수 없는

출장객들을 위한 다림질세트와 금고~





구두닦는 천도 있음ㅋㅋㅋㅋ

아 면실내화도 여기 같이 준비되어있당





에어컨이랑 조명이랑

왜있는지 모를 로비CCTV 화면.....ㅎㅎ





조명이 맘에 들어서 따로 찰칵 ><





이날 오빠 겨울옷사러 올라온건데

동대문현대아울렛에서 거의 2백만원쓰고온...ㅜㅜ


왼쪽은 아이더 야상패딩

오른쪽은 시스템옴므 코트

둘다 30만원대에 산건데

패딩은 매일매일 전투복으로

코트는 멋내기용으로

열심히 뽕빼고있는중ㅋㅋㅋ!





다음날 체크아웃할때 본 객실

스위트룸 한 종류인것 같은데 안에 월풀욕조도 있당 +_+





ㅎㅎ 그리고 우리는 못가본 수영장...

옥상에 루프탑바랑 수영장이 마련되어있는데

우린 겨울에가서ㅜㅜ 구경도못함ㅜㅜ


수영장 이용료도 따로 없고

여름엔 완전 서울에 다시없을 꿀 가성비 호텔ㅎㅎ


수영장이랑 조식 후기는 아래 다른분 포스팅 참고하세용!

https://blog.naver.com/adnian/221391737000





체크아웃하고 나오는 길에

로비에 사랑스러운 연말 장식......


전체적으로 호텔 인테리어에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많이 신경을 쓴게 보이고

카운터 직원분도 친절하셨고

방도 넓고 깨끗하고 컨디션 좋고

아주 맘에 들었던 호텔


서울나들이 가실 분들은 그라모스호텔 가셔요

나름 강남에서 루프탑으로 유명한 곳임..ㅎㅎ

작지만 수영장이 있어서

친구들이랑 호캉스하러 놀러오기 좋을듯 :)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