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맛집♥ 마리바고 근처 의외의 맛집 골드망고그릴

본문

 

 

진짜!!! 솔직히!!!!! 기대 안했던 골드망고인데

여기서 존맛탱 시식을 맛보고왔다ㅎㅎㅎ

 

이때 세부에서

마리바고그릴, 막탄 란타우, 골드망고그릴

3개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이중에 골드망고가 젤로 맛났음ㅋㅋ

 

세부 마리바고 리조트에서 가까우니

근처에 묵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마리바고 블루워터에서 가까움
씨홀스 다이브에서도 엄청 가깝당 :)
 
근처에 마리바고그릴, 아인레스토랑 등등
이쁘고 유명한 음식점들 꽤 있었는데
구글맵이랑 트립어드바이저에도 골드망고 평이 젤 괜찮았음ㅎㅎ
근데 분위기는 마리바고그릴이랑 아인이 압승ㅜㅜ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밤 10시까지고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
 
 

 

마리바고 그릴 지나서

쭈욱~~ 걷다보면 오른쪽에 골드망고가 나온다

 

가는길에 삐끼랑 저런 미니버스??들이 부르는데

그냥 상콤히 무시하고 걸어가주면 됨ㅎㅎ

 

 

 

후훗 골드망고그릴

겉에서 보기에도 안에서 보기에도 완전 깔끔하다!!!

 

필리핀 완전 현지식당은 위생이 좀..ㅜㅜ

안타까운데가 많은데

골드망고는 매장 넘나 깨끗했구요?

 

사실 첨에 한국인 관련 업체여서 오빠가 좀 싫어했는데

(맨날 현지음식 먹는다고 어쩌구 승질나게굴음)

 

세부 보홀 3번 오면서 여기저기 먹으러 다니는 동안ㅋㅋㅋ

남편 인증 맛집이 보홀 BBC랑 세부 골드망고 요기임

새우빼고 자기가 다먹음ㅠㅠ

 

 

 

골드망고 식당 모습

완전 깨끗하당 +_+

 

직원들 유니폼도 깨끗하고 부지런하고 맘에 듦 :)

먼저 사진찍어주냐고도 물어보고

제대로 한국패치ㅋㅋㅋㅋㅋ

 

 

 

6시 좀 전에 오픈워터수업 부랴부랴 끝내고 달려왔는데도

이미 반이 넘게 테이블이 차 있었다

 

6시 조금 넘으면 식당 완전 꽉 차기 때문에

6시 전에 오시거나 8시 후에 오시거나 예약하는거 추천

예약은 골드망고 카페나 카톡으로 하면 된다

 

세부 골드망고그릴: https://cafe.naver.com/goldmangogrill

 

 

 

 

 대부분이 한국인 손님이었지만

중간중간 필리핀 현지인 가족들도 외식하러와있음

그래서 어쩐지 더 믿음가는 골드망고ㅋㅋ

 

 

 

메뉴판 사진을 왜 이거뿐이 안찍었지...?

아무튼 골드망고 주 메뉴는 새우와 랍스터 요리인 듯

랍스터 들어간 세트가 2~3만원뿐이 안한다!

 

랍스터를 제하면 요리 단품은 2~300페소 정도

필리핀 외식 프랜차이즈정도의 저렴한 가격이당

 

우리는 랍스터에 큰 관심이 없어서

새우요리와 크리스피 시식(돼지고기볶음) 마늘밥을 시켰음

 

 

 

그리고 음료 가격은 대체로 좀 있는 편..

망고쉐이크가 145페소, 그래도 3천원대다

지금은 전체적으로 가격이 올랐을거같음

워낙에 필리핀 환율이 출렁여서ㅎㅎ

 

망고음료 종류가 다양한데

망고쥬스는 즙??짜낸거고

달달한 망고쉐이크를 먹고싶다면 RIPE MANGO SHAKE를 주문하세용

그린망고쉐이크는 셔서 영 별루ㅜ.ㅜ

 

 

 

CRISPY SISIG 220페소

(가격은 올랐을 수 있음)

 

우리의 추천메뉴당

시식 또는 시시그라고 불리는 이 요리는

돼지고기로 만든 필리핀 전통요리인데

골드망고에서 먹었던 요게 젤 맛났음ㅠㅠbb

 

약간 탕수육?? 맛도 나는데

양념에고기에 진짜 존맛탱

 

 

 

GARLIC FRIED RICE 1그릇에 50페소

(가격은 올랐을 수 있음)

ㅎㅎ공기밥 한그릇 값에 마늘밥을 먹을 수 있다능 >_<

 

 

 

 

아까 위에 시식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 존맛 세상 밥도둑이구요...??

 

진심 밥도둑을넘어 밥경찰을넘어 밥검사임

ㅠㅠㅠ 으아 또먹고싶

 

 

 

그리고 그냥 한 번 시켜본 999페소짜리 새우요리

치즈새우구이였는데 새우랑 치즈맛이었음ㅎㅎ

 

세부 골드망고그릴은 랍스타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우리는 그닥 랍스타를 좋아하진 않고

새우는 나만 좋아하기땜에ㅋㅋㅋㅋ

새우는 다 마이쪙~~

 

 

 

145페소짜리 망고쉐이크

(가격은 올랐을 수 있음)

 

이것도 맛있었음 망고쥬스아니고 쉐이크에요

산미구엘도 한 병 >_<

 

 

 

한국인 직원도 있고

골드문 스파나 뭐 여행 프로그램 카페에서 같이 예약하면 할인해준당

 

담에 세부나 보홀 갈 일 있음 이용해 보는걸루 :)

 

 

 

그리고 디저트메뉴중 생망고가 있었는데

인스타 올리면 하나 무료 이벤트여서ㅎㅎ

올리고 하나 받아먹는데 망고가 또 꿀맛인거임?ㅠㅠ

 

80페소 주고 한 접시 더 시켜먹었다능...

 

 

 

이렇게 먹고 1614페소 나옴!

3만 5천원어치

 

거기에 999페소짜리 새우.. 빼면 만오천원어치임;;;

매장도 깨끗하고 화장실도 반짝반짝한데

이정도면 혜자 아닌가유ㅠㅠ

진짜 필리핀 물가는 사랑이다.......

 

랍스타 좋아하는분들은 가서 랍스타도 먹고 그러세요ㅎㅎ

랍스터도 다른 메뉴 보다보면 비싸보이지만

한국보다 무진장 저렴한게 팩트^^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