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퀘테레 여행 #6, 몬테로소에 오면 드.디.어 넓은 해변이 있다♥ 친퀘테레 다섯마을 중 가장 큰 몬테로소

2017/'17 Italy

by ss솔 2019. 11. 2. 23:43

본문

 

한달같은 일주일(?)만에 블로그 컴백!!!

요즘 쿠키런이 넘나리 재밌다.... 겜에 빠져서 겜만하는중ㅋㅋㅋ

 

친퀘테레 다섯마을은 라 스페치아에서 일단 출발하면

리오마지오레, 마나롤라, 코르닐리아, 베르나차 이 4 마을은 진짜 엄청엄청엄청 작다

한 마을에 몇백명 사는 느낌...??

 

그래서 몬테로소에 도달하기 전에는

제대로된 해변과 식당을 만날 수 음슴ㅠㅠ

일단 다들 절벽에 있어가지고....

 

아무튼 참 맘에 들었던 몬테로소

여기도 작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다

미슐랭맛집도 몇개 있다능 +_+

스타는 몰겠고... 쨌든 미슐랭 가이드에 나온 식당들ㅋㅋㅋ

 

 

 

 

*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꺄오~~~

몬테로소 도착하면서 너무신났다

그 전 마을들은 조그만 선착장? 에서 페리가 섰는데, 몬테로소는 드디어 해변이 등장ㅠㅠ

 

친퀘테레 여행 #5, 페리타고 친퀘테레 다섯 마을 구경♥

 

널찍하고 파라솔있고

그런 해변다운 해변 말이쥬!!!

 

 

 

사람들이 돗자리깔고 앉아있는거 보니

비치 파라솔은 유료인듯....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어차피 난 못들어가는걸.... ^^

혼자여행오면 짐같은 것들 때문에 바다는 보기만 해야해서 너무 슬프다 ㅜ.ㅜ

 

 

 

이 마을은 뭔 선인장이 일케 많어??

ㅋㅋㅋㅋㅋㅋㅋ

 

 

 

곳곳에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몬테로소 초입의 건물들

여기만그렇고 안에는 다 새거임

 

평지라 정말 넘나 좋다 :)

마나롤라 이런곳들은

마을 좀 구경하고 싶어서 수백개 계단 보면 올라가기 싫어짐ㄷㄷ

계단 시로시롯...

 

 

 

이 꽃 이름 아시나유??

지중해쪽 마을에 많이 보이는 꽃인데 너무 궁금함!!!

 

 

 

기차타고 왔든, 페리타고 왔든

시내(?)로 가려면 저 동굴 지나야함ㅎㅎ

 

 

 

지나서 왼쪽으로 딱 고개를 돌리면!!!!!!!

청량청량한 바다가 나온다 >_<

 

 

 

물색깔 넘나 예쁨

모래보니까 돌이 좀 특이한데, 그래서그런지 음료수색깔이다

칸쿤이랑도 비슷한 듯 하고??

 

 

 

 

이날 햇빛이 너무 강해서 눈이부셔가지고 제대로 못쳐다본게 한이다ㅠㅠ

썬글라스 꼭꼭 가지고가세요!!!

썬글라스 껴도 눈부심ㅋㅋㅋ

 

 

 

파라솔디자인은 초큼 아쉽지만

그래도 상큼상큼

 

아마도 유료일것이니 주의하세요~~

 

 

 

군데군데 돗자리깔고 누워있는 사람들

땡볕이라 10분도 버티기 힘든게 현실이다......ㅎ

 

중간에 원피스입고 앉아있는 여자 뭔가 딱봐도 한국인ㅋ_ㅋ 뭔가 반갑고 막 동병상련....!

 

 

 

서양인들은 피부도 약하면서 왤케 썬탠을 좋아하는지 모르겠고요

햇볕 부족한 북유럽인은 ㅇㅈ..

 

 

 

 

근데 이때 눈부셔서 잘 모르고ㅋㅋ

폰으로 사진 몇장 찍어서 여기 너무 이쁘다고 단톡방에 올렸는데,

사진에 토플리스(topless) 언냐가 딱 -_-

 

몬테로소는 누드비치가 아닌데 ㅠ_ㅠ

덕분에 나 졸지에 몰카충행 ㅡㅡ;;

당황해서 한참 웃었다ㅋㅋㅋ

 

 

 

아 이쁘다

여기서 수영 못해본게 너무아쉽다 진짜........

 

유럽병 또 스멀스멀~~~

 

 

 

너무 아쉬워서 발이라도 담가보자며 들어왔다능

근데 물은 겁나차ㅋㅋㅋㅋ

 

 

 

모래가 살짝 굵긴 한데, 돌이나 조개가없어서 안전한 비치

수심은 나도 모름...

별로 깊어보이진 않던데

 

 

 

지중해는 진짜 사기라니깐........??

 

어떻게 바닷물이 이렇게 투명하고 예쁜지 모르겠다

아쉽게도 해양생물은 별로지만ㅎㅎ

 

좀 떨어져있지만 그래도 같은 이탈리아인데

남부의 카프리와 서부의 친퀘테레 물색이 완전히 달라서 놀랍다

 

몬테로소 해변은 약간 인공스러운 파워에이드 색깔인데

카프리는 완전 찐한 코발트블루!

물론 둘다 넘나리 예쁘구용 >.<

 

 

 

아 증말~~~

이탈리아 남부에서 해수욕 못한건 정말이지 괜찮은데, 여기서 못논건 한이 된다 ㅠㅠ

 

포르토베네레, 몬테로소.....

언젠간 꼭 가고 말거야~~~~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