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때뿌셔!!! 찌든때뿌셔!!!!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제 (우리집 욕실 청소 담당bb)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19. 11. 18. 00:36

본문

 

나는 욕실 빨간 물때가 정말이지 너무너무너무 싫다.......ㅠㅠ

 

그런데 전에 살던 집이 북향이라서 그런건지... 타일 특성인지... 물때가 넘나 잘생겼음

언젠가 하필 화장실 청소도구가 한번에 고장나고 떨어지고 그런적이 있어서

이참에 다 바꿔보자~ 싶어서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바로 그 제품

 

아스토니쉬 곰팡이클리너

 

좀 비싸고 너무 독해서 그렇지

(본인 눈물 줄줄 흘리며 청소함 ㅠㅠ)

진짜 물때 세정력이랑 활용도는 완전 갑임bbb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곰팡이클리너 말고도 찌든때클리너랑 토일렛볼도 사봄

근데 쓰다보니 그냥 곰팡이제거제 하나만 있어도 괜찮을듯!!!

 

찌든때클리너는 하이라이트나 가스레인지같은 주방가전 때 닦을땐 꽤 쓸만하고

토일렛볼은.......

걍 사지마셈.......

 

 

 

영쿡에서 온 아스토니쉬

 

다른 제품에 신뢰도가 높아서 토일렛볼도 함 사봤는데....

1상자에 변기클리너 5알 들어있는거 7천원이나 하는데 효과를 모르겠음;;;

 

 

 

이렇게 한달에 한알씩 변기 물통에 넣고 30분?뒤에 내려주면 되는데...

 

흠.........

뭐가달라진건지 모르걔쌔.... ㅠ_ㅠ

 

 

 

 

▼아무튼 청소전 더러운 우리집 욕실 대공개▼

 

**심신미약자 주의**

 

참고로 우리집이 매일 이렇게 더러운거 절대 아니고요

물때 극혐해서 샤워하면서도 솔질하고 못해도 주 2회는 세제 청소하는데

이때는 이래저래 청소도구도없고 시간도없고 여행가고 막 이래서

에라모르겠다 이럴바에야 때 쌓아서 리뷰써야지!!!!!!

하느라고 더러운거임 제발 믿어주세요ㅋㅋㅋㅋㅋ

 

 

 

욕실 곳곳에 빨간 때ㅠㅠ

믿을 수 없겠지만 한 2주만 지나도 이렇게 끼구염........

뭔가 타일 자체도 때가 잘 끼는 것 같고, 집이 북향인것도 문제인 것 같고

 

무엇보다.....

오빠가 자꾸 환풍기 안틀고 샤워하고 샤워 끝나고나서 화장실 문 안열어놔서!!!

더 그런 듯 ㅡㅡ

 

 

 

타일 사이사이 빨간 물때는 물론이고

이렇게 알 수 없는 손바닥만한 노란 때자국도 종종 생기고

 

 

 

오래오래~~ 내비두면

까만 물때까지 낌ㄷㄷ

 

 

 

울긋불긋 하고마잉 ㅠㅠ

아무래도 구석이 제일 때가 잘 끼고 제거하기도 어렵다...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제를 알기 전에는

다른 뿌리는 세제는 개갈이 안나서ㅋㅋ

주1회 줄눈마다 치약미싱.....하느라 진짜 죽는줄ㅋㅋ

 

 

 

변기랑 바닥 이음새 실리콘부분 봐주세여!

그 옆에 갈색은 변기 고장나서 조금씩 물새다가 갈변된거라 청소로 처리 안됨 ㅠ.ㅠ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제는 수전 물때 제거에도 사용할 수 있음

 

그전에는 찌든때 클리너로 하다가 세제가 손이랑 몸 여기저기 묻기 일쑤였는데

곰팡이클리너로 바꾸니 훨씬 편함 ㅎㅎ

 

 

 

곰팡이제거제 사용법은 넘나 쉬움!

그냥 이렇게 벽에 칙칙 뿌려주고 10분뒤에 샤워기로 헹궈내면 된다

생긴지 얼마 안된 물때는 닿자마자 녹아내리기 시작함

 

문제는 칙칙 뿌리면서 세제가 흘러나와 손에 묻기도 하고(피부약하면 좀 따가움)

락스성분이 강한건지...

냄새도 독하고

욕실 전체에 다 뿌리면 눈아프고 목 엄청아픔 ㅜㅠ

 

눈이 예민해서 파랑 양파만 썰어도 눈물바람인 나는 진짜 줄줄 울면서 뿌린다

안울고싶어도 따가워서 절로 눈물이나......

ㅠㅠㅠㅠㅠ

 

이렇게 고통스러워도 계속 쓰는 이유는????

그만큼 세정력이 짱이니깐....

친구한테도 욕실청소용으로 추천해줬는데 걔도 세정력 킹왕짱이라구 인정함ㅎㅎ

 

그리고 솔질 거의 안해도 됨!

진짜 스프레이 뿌리고 10분뒤에 물만뿌려도 물때 다 씻겨나감

 

 

 

세면대 수전이랑 변기 실리콘에도 칙칙 촥촥

 

그리고 눈물 흘리며 화장실 탈출 후......

10분뒤 샤워기로 물 샥~~~ 뿌려주면

 

 

 

오매~~~ 딱봐도 빨간 물때들이 없어졌어용!

 

저 까만건... 줄눈에 물든 때??라서 어케해도 안지워진다 ㅜㅜ

솔직히 이렇게 고생하고 청소하느니

돈좀 주고 타일 줄눈작업 때안타는걸로 맡기는게 나을 수 있음

근데 전세집이라 돈아까웡ㅋㅋㅋ

 

 

 

깨끗깨끗~~

이 얼마나 보는 뽀얀 타일의 모습인지 ㅠㅠ

그동안 물때 안보이는척 하느라 힘드렀쩡.....

 

 

 

변기랑 수전도 반짝반짝해졌다능

 

수전은 아무래도 스프레이형식이다보니

꼼꼼히 거품 뿌려주기가 힘들어서 클리너 뿌리고 폐칫솔로 구석구석 닦아주면 더 좋음!

참고로 변기 내부 물때 청소으로 사용해도 괜찮다

 

 

 

 

아스토니쉬 곰팡이클리너

BEFORE/AFTER

 

 

 

어때유??? 확실하쥬????

당장 사야겠쥬?????

 

솔질 거의 안해도 되는게 제일조음ㅋㅋㅋㅋ

우리 다들 알잖아요.....

쭈그려앉아서 바닥이랑 구석 모서리 솔질하기 힘든거 ㅠㅠ

 

나는 주 1~2회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남편 샤워하기전에 잔뜩 뿌려놓으면 알아서(?) 청소가 됨ㅋㅋㅋㅋ

오빠는 호흡기랑 눈 안예민하니까 괜차나...^^;;;

 

 

↑↑쿠팡에서 사면 다음날 바로 배송옴↑↑

그리고 하나 살땐 아마 쿠팡이 제일 쌀...걸...요...?? 내가 가격비교했을땐 그랬음ㅋㅋㅋ

급할때 애용중ㅎㅎ

 

 

줌마의 추천 청소용품이니 믿어보시랑께 ^0^

이것처럼 청소 잘 되는게 없어서 여기저기 전파중이다

오늘도 이걸로 욕실 청소했음!

 

이렇게 열심히 판촉하는데 아스토니쉬에서 뭐 좀 안주나...??

ㅎㅎㅎㅎㅎ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