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 아울렛 쇼핑 후기! 엄마 선물로 프라다 지갑 득템 >_< 여주 신세계 비텔로무브 지갑 가격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19. 11. 29. 23:51

본문

 

오늘 낚시성 블로그글을 읽고 짜증이 머리끝까지 솟구쳐서 글 수정하러 왔다

그냥 첫페이지에씀

 

여주 신세계아울렛 프라다 비텔로무브 지갑 가격은 2019년 10월 기준

3단 반지갑이 35만원 (확실) 2단은 25만원 가량 카드홀더/동전지갑은 20만원 정도, 사피아노 중지갑은 48만원

대충 이렇게 기억한다

 

도대체 명품 가격이 뭐라고 다들 비댓달아라 어째라 해대는지...

오늘 검색창에 XXX 가격이라고 쳐서 XXX 구매 후기 백화점 XXX 가격 뭐 이렇게 제목이 된 글을 클릭했는데,

 

막상 클릭해보니 그 내용이

XXX 가격은 XXX 매장에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준다고 써놓고

댓글로 가격만 물어보고 대답해줬더니 고맙다고도 안한다고 짜증글 써질러놓고 댓글창까지 닫아놓은 모 블로거...

그렇게 짜증나면 제목에 XXX 가격이라고 쓰지를 말던가ㅋㅋㅋㅋ

조회수 올리고싶어서 제목이랑 글 초반은 온갖 어그로 다 끌어놓고 저게 뭐하는짓이람..?

 

내가 이런점이 짜증나서 네이버블로그를 안한다

맨날 가격문의는 비댓달아라 어째라 하는게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1~5페이지에 글이 올라가는 경우)을 하려면

글 퀄리티 뿐만이 아니라 뭐 이웃과의 소통... 댓글수와 공감수도 중요하기때문이라서 어느정도 이해는 하는데ㅋㅋ

 

저 위 블로거는 당장 자기가 상위노출 하고싶어서 가격 포스팅에 안쓰고 댓글로 문의하라 해놓고선

고맙다고 안한다고 어쩌고저쩌고 해놓고 낚시성 포스팅 유지 ㅡㅡ

 

네이버는 사실 아무리 정성들여 글을 쓰더라도

저런짓(순회 댓달기 등등..)을 어느정도 해줘야 블로그가 유지가 되기때문에

공들여 쓴 글이 아까워서 싫어도 조금씩은 어쩔 수 없이 하게되는데...

2015년에 그게 너무 싫어서 티스토리로 떠나온건데, 아직도 변한게 없다니 환멸이 난다.....

 

 

 

 

--- 아래로 본문 시작 ---

 

히히

10월 초에 엄마 생일선물 살 겸 오빠 가을옷 장만할 겸 여주 신세계아울렛 다녀왔당

 

신세계 빠수니인 나에게.....

대전의 위치는 정말 넘나 절망임ㅠㅠㅠ

그나마 가까운게 여주 아울렛이다..

 

아니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ㅋㅋㅋㅋㅋ

원래 아울렛 포스팅할까 하다가 엄마 선물로 산 프라다 지갑이 넘내리 맘에들어서!!!!!

선물용 프라다 지갑 추천 포스팅으로 변경

ㅋㅋㅋㅋㅋㅋ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여주IC 근처에 위치한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375아울렛도 있당

 

그런데 난 호갱이라 그런가?

브랜드는 편집숍보다 정식 숍에서 사는게 뭔가 맘이 편해서 신세계만 감;;ㅋㅋㅋ

 

주말에는 안그래도 교통체증 쩌는데다가 아울렛 이용객도 많은것은 감안을 해야한다^^

바깥 도로까지 주욱 늘어선 주차 차량보고 긴장했는데,

아울렛 바로옆 주차장 텅텅 비어있었고요?

여러분도 일단 차끌고 들어가보세요ㅎㅎ

 

 

 

1단 고객센터 들려서 VIP 패스포트 확인하고 쿠폰북 받기....

솔직히 거의 쓸 일 없지만ㅋㅋ

가끔 소다에서 신발사거나 할 때 개끌 ^ㅠ^

 

VIP 패스포트가 없으신 분은 당일 40만원?인가 구매하고 영수증 챙겨가면 만들어준다

그리고 영수증 다시 매장 가져가면 포인트 적립해줌ㅋㅋ

 

 

 

여주아울렛 파주아울렛은 주말엔 언제나 사람이 많은듯ㅋㅋㅋ

별로 살 것도 없는데 왜이리 사람이 많지????

 

아울렛가면 나는 거의 항상 빈손으로 돌아와서 항상 의문임...ㅎㅎ

다들 나처럼 그냥 나들이왔나..?

 

그래도 사람이 많든 적든 항상 화장실이 깨끗하게 유지되어서 좋다 :)

 

 

 

신세계 계열사라서 자주 매장도 있어서 구경하기 잼남 ㅋ_ㅋ

날씨도 선선해서 바람쐬며 돌아다니기 딱이었음!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이 꼭 들리는 커스텀멜로우

 

오빠 직장이 세미정장이라 캐쥬얼셔츠가 많이 필요한데,

여기 셔츠랑 티 디자인 진짜 넘나 예쁨 +_+

물론 가격이 10만원인게 함정이지만 ㅠㅠ

 

 

 

 

가을 자켓좀 하나 사볼까 하고 들렀는데,

이번엔 셔츠나 점퍼나 영 이쁜게 없어서 바지 하나만 사고 패스~

 

 

 

나두 코트 하나 사고싶었는데 다 영 별로여서;;;;

머리띠나 하나 사고 명품존ㅋㅋ으로 냉큼 건너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명품 브랜드들은 거의 다 이스트동 LOW층에 있음!

구찌 프라다 버버리 펜디 멀버리 페라가모 등등....

버버리 매장이 제일 찾기 쉬우니 버버리 보고 걸어가면 될 듯 하다ㅎㅎ

 

내가 갔을땐 구찌랑 프라다 말고는 다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었음

 

 

 

구찌 줄.....

 

프라다 줄이 이거 반만했는데 들어가는데 30분정도 걸렸으니까

구찌는 웨이팅 한시간 각ㅋㅋㅋ

 

친구말로는 여주 아울렛 구찌 겁나 구리다고

완전 못생긴거 천지에 살거없다고 그래서 걍 패스했다

모델도 별로 없고 색도 거의 없다는데

근데 아울렛이 다그렇지 뭐 ㅜㅠ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 안 된 프라다 줄....

우리가 서고나서 더 길어져서 왠지 뿌듯했음(?)

 

 

 

여주 신세계아울렛 프라다 매장에는 미우미우도 같이 있당

명품 매장들 특성상 내부 사진 촬영은 안되어서 글로만 후기 남겨봄^^;

 

엄마 선물이 목적이라 지갑을 위주로봐서 잘 모르겠지만ㅋㅋ 

옷이랑 신발, 선글라스 벨트, 키링 같은 잡화들도 있긴했고

가방은 기본 사피아노는 거의 없었음

미니백이나 좀 약한 가죽백

아니면 색상이 난감한녀석들이 대다수였음

 

글고 사람들이 많아서 직원 1명이 여러명을 상대해야 하다보니까

이것저것 물어보기 정신없었음ㅋㅋㅋ

 

 뭐 아울렛이니까.......

 

 

 

 

그래도 프라다매장은 지갑은 다양하게 있었음!!

카드지갑 반지갑 중지갑 장지갑 등등

그런데 전시된 제품이 마지막인 경우가 대다수라 스크래치 있어도 그거 사야함ㅠ

당연하지만 돈 안깎아줌ㅎㅎ

지갑은 2~30만원대로 충분히 구매할 수 있다

 

버버리 56만원?짜리 존예 머플러랑 고민고민했는데

웅...엄마한텐 30만원도 비싸^^;;

원래는 한 5~10만원 선에서 해결하는데

엄마가 갑자기 50만원을 줘서 -_-

꿀꺽할수가 없었다고.....

 

 

 

구찌 매장 근처에 새로 오픈한 식당가!

카페처럼 꾸며뒀당

 

 

 

사람 넘나리 많고요?ㅋㅋㅋ

 

우리가 이곳을 찾은 이유는

요 테이스트 빌리지? 안쪽에 수선실이 있기 때문

 

 

 

여주 신세계아울렛 수선실 가격표임당

바지 기장수선은 5천원부터!

 

카드도 받았던 것 같고,

바지 기상수선은 30분정도면 된다

 

 

 

이날의 쇼핑목록

바지하나랑 지갑하나^^...

 

하... 오빠옷도 내옷도 살게 없었으 ㅜㅠ

콧바람쐰거에 의의를.......

 

 

 

하이엔드 브랜드들은 포장이 쌈박해서 넘나 좋다 >_<

 

계산서랑 보증서까지 잘 챙겨받았음

구매기록은 남았는지 몰겠당...

 

 

 

쨘! 내가 구매한 프라다 비텔로무브 반지갑 빨간색상

이것도 소가죽인데, 사피아노랑 직조방식이 다르다

 

뭐 비텔로무브는 아울렛전용이라는 말도 있기는 한데

레드는 비텔로무브가 존예임♥♥

그냥 엄마 딴거사주고 이거 내가가질까 550번 고민함ㅋㅋㅋㅋ

걍 프라다는 색깔있는걸로 사는거여^^~

 

 

 

37만원대부터 판매되고있는 비텔로무브 반지갑

여주아울렛 프라다 매장에서는 35만원에 사왔다 캬캬캬

 

무엇보다 중요한건.....

빨간색은 거의 다 품절상태라는거~

캬캬캬캬캬캬캬

 

참고로 비텔로무브 2단지갑이나 명함지갑은 26? 28?만원

카드홀더랑 동전지갑은 20만원 초반대로 기억하고, 사피아노 중지갑은 48만원인가 했었음!

 

근데 프라다 가격 공개 금진가유?

다들 비댓으로 문의달라고 그러길래.......ㅋㅋㅋ

금지면 알려주셈 ㅜㅠ

 

 

 

근데 요 3단지갑이 좋아...

2단지갑은 카드슬롯도 몇개 없고 동전넣는데도 없는데

이 3단지갑은 카드넣을데도 많고 동전넣는곳도 있음!!!

 

글고 무엇보다 빨강색이 존예!임

내부 색상은 더예쁨 ㅠㅠㅠ

엄마 쓰는거 볼때마다 내가 탐나 죽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프라다매장 가서 이거 있음 냉큼 사와야징 ㅋ_ㅋ

 

 

 

그 아까 스크래치는

저 금장 단추 1cm정도 왼쪽 아래에 살짝 긁힌듯한 자국이 있는데

내눈에밖에 안보이니까 괜찮아....

그리고 빨강색은 하나남았었단말야......

 

아몰랑 이지갑 내가 갖고싶음

 

2~30만원대로 여자 지갑 선물할거 찾으시는 분들 여주아울렛 프라다매장 가보세욤

2단 반지갑은 색상 다양하게있으니깐~~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