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트북 스탠드 추천 백개♥ 완전 얇고 가벼운 마제스탠드!!! 갤럭시북S에 완전 찰떡 +_+bb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20. 4. 8. 23:55

본문

 

세상에서 제일로 예쁜 노트북인ㅋㅋ 갤북S를 들이고 바로 구매한 바로 그제품!!!!

 

마제스탠드

 

갤북S와 이 스탠드 둘다 약 3개월째 사용중인데 진짜 만족 완전 대~~~~만족이다

 

대학생 노트북 강력추천♥ 예쁜게 다한 갤럭시북S 한달반 사용후기 (내돈내산!!)

 

둘다 넘나 얇고 가볍고 대학원 쉬는시간마다 쌤들한테 겁나게 영업함 ㅋㅋㅋㅋ

다들 이게뭐냐고 물어보셔서ㅎㅎ

 

 

무겁고 못생긴 거치대는 싫어...

 

얇고 가볍고 예쁜 내 노트북에 어울리는 쌔끈한 노트북 스탠드 찾으시는분들!!!!

여깁니다 여기에요~~

 

다만 부착형이라 그런거에 예민하신분들은 패스...

나는 노트북일체형이라 편하게 쓰고 있음ㅎㅎ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쨘~~~

주문하고 금방 도착한 마제 스탠드!!! 마제쓰탠드!

 

솔직히 노트북 거치대주제에 4만5천원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택배 받아서 포장뜯자마자 그런 생각 싹 사라졌음

 

 

 

ㅋㅋ 진짜.....

 

옛날에 게임CD 사면 주던 씨디케이스 두께 반만함... 완전얇아 +_+

 

 

 

구성품은 단촐하다

 

스탠드를 노트북에 스티커로 부착해서 쓰는 형식이다보니 스탠드 본품과 알콜패드, 그리고 논슬립 패치가 들어있음!

 

 

 

완전얇아 ㅠㅠ

감격감격

 

스탠드 본품 자체의 무게는 100그람도 안되는 것 같음...... (사이트에선 136g 라고한다)

 

그런데 재질이 쇠?? 알류미늄??

암튼 금속으로 되어있어서 이렇게 얇고 가벼운데도 노트북 완전 잘 받쳐준당 :)

 

 

 

케이스에 동봉된 설명서를 잘 읽고 알콜패드로 노트북 표면을 닦아준다음 적당한 위치에 붙여주면 끝!!!!!

 

 

 

우히히

내 갤럭시북S에 붙인 모습!

 

그 옛날 플로피디스켓이 붙어있는 것처럼 생겼다ㅋㅋㅋ

 

 

 

거치대 높이는 6단으로 조절되는데, 최대로 높이면 이정도!

 

 

 

 

스탠드를 펴는 방향이 중요하다

반대로 펴면 부러질수도 있다고 하니 꼭 설명서를 잘 읽어주세요 꼭이용

 

 

 

마제스탠드 펴는법

 

그냥 위로 당기면 됨. 1초컷

 

 

 

마제스탠드 닫는 법

 

아래판 양옆에 버튼? 누르면 됨. 1초컷

 

높이조절은 1초보단 더걸린다ㅎㅎ

 

 

 

착용한 모양새는 이런느낌!

 

'이게 안부러지고 노트북을 받친다고???'

이런얘기 진짜 많이 들었다ㅋㅋ

 

로즈골드였으면 진짜 존예였을텐데 아숩다....

ㅠㅠ 내가 주문할때는 조금 더 저렴한대신 그레이색상밖에 없었음 흙흙

 

 

 

거치대 높이를 최대로 높여서 사용했을때는 이정도가 된다

 

180cm인 남편은 주로 이렇게 해놓고 사용하는데, 난 6단으로 높이면 넘 불편하고 부러질거같아서 싫음....

 

 

 

요것은 가장 기본높이, 내가 항상 이렇게 두고 사용한다!

넘나 딱좋음 +_+bbb

 

부착식인건 뭐 호불호니까...

두께가 3mm도 안되게 얇아서 파우치에도 그대로 들어가서 따로 챙겨다닐 필요가 없어서 좋다

 

이 스탠드... 4만5천원 너무 비싼거빼고 진짜 장점밖에 없는 녀석

 

 

 

이제 서피스 마우스만 있으면 됨

 

요녀석도 엄청 얇고 가볍고 예쁜데다가 블루투스 어댑터까지 치우고싶어서 짱 갖고싶은데ㅋㅋ

99000원이라 너무 비싸서 오빠한테 생일선물로 받으려고 버티기중 ㅠ.ㅠ

 

 

주변에 대학생한테 3~5만원짜리 선물할 일이 있다면 선물로도 추천하고싶은 제품이다!

 

18인치까지는 맥북 삼성노트북 엘지노트북 등등 모든 노트북이 호환된다고 함 :)

 

특히 여자애들이다? 이거 진짜 강추 왕강추임...bb

두껍고 무거운거 짱시르니까...^^..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