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취생 간단 요리) GS25 심플리쿡 밀키트 새송이고추장불고기 후기♥ 할인도 잊지마세용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20. 1. 23. 01:09

본문

 

결혼은 했지만 여전히 겨우 두 명 밖에 안사는데다가,

연말연시가 되다보니 남편 회식도 많을땐 주 3회씩이나 되고....

나는 월/목 러시아어배우러 가느라 밤 9시에오고 오빠도 야근할때도 있고

결정적으로 둘 다 아침을 안먹다보니 여전히 요리를 잘 안한다

 

그때그때 사거나 반찬배달하는것도 시도해봤는데

그때그때 사는건 진짜 메뉴고민하기 너무 힘들뿐더러

(둘다 대충 남은 음식 먹어치우는거 극혐하는 스타일)

제대로 해먹으려면 양파 파프리카같은 식재료들이 너무 많이 남아서...

냉동실 넣는것도 한두개지 정말 처치곤란이고 맛없어지고ㅠㅠ

 

반찬배달은 이상하게 시키기만하면 오빠가 자꾸 회식잡히고^^

가끔 입맛에 안맞는거야 그렇다치고...

한번 시키면 스티로폼에 아이스팩에 플라스틱에 쓰레기가 산더미인데다가

내가 스티로폼 공포증 비슷한것이 있어서리ㅋㅋㅋㅋ

결국 정착한게 마트 밀키트

 

그런데 마트 밀키트도 메뉴가 꽤나 한정적이다보니....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예전부터 눈여겨보던 GS fresh 심플리쿡의 일부상품이 GS25에도 출시된걸 발견!!

냉큼 시켜보았다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GS25 갈 때마다 애용중인 나만의 냉장고 어플!

나만의냉장고 앱을 키면 오른쪽 하단에 예약주문이 보인다

 

심플리쿡 밀키트 외에도 프리미엄도시락이나 샐러드, 면류도 주문 가능함!

주문하면 다음날 GS25에서 픽업가능

픽업날짜가 지나면 폐기되니 꼭꼭 제시간에 찾아갑시다ㅠㅠ

 

로켓배송도 그렇고

물류시스템이 발전하니 참 좋다 +ㅅ+

 

장점이자 단점은 메뉴가 계속 바뀜

지금은 내가 먹던 새송이불고기가 없어지고 마늘불고기가 새로생겼다

통째로치킨이랑 부대볶음도 못보던건데ㅋㅋㅋ

눈꽃치즈닭갈비는 그대로~

 

 

 

픽업시간이 16시~18시까진 전날 오전 9시40분까지 결제해야하고

18~20시까진 전날 오후 2시까지 결제해야한다

주문시간 잘 봐주세예!

 

그리고 할인!!!!!!!!

나만의냉장고 어플에 KT멤버십을 등록해놓으면 밀키트도  10% 통신사 할인이 가능하다 :)

SK랑 LG는 안되구염..

KT만.....

GS포인트도 적립/사용 가능

포인트 영끌해서 3180원 결제!

 

 

 

 

해피머니와 도서문화상품권, 모바일팝도 사용가능하당께요~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자주 해피머니 3만원권을 8퍼센트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해피캐시로 충전해두고 사면 추가할인 효과도 있음bb

 

 

 

주문한 심플리쿡 밀키트가 매장에 도착하면 문자가 오는데,

그럼 제품 찾아서 직원한테 나냉 어플 바코드 보여주면 끝!

보통 도시락코너 제일 하단 구석에 비치되어어있었음

 

 

딱 이모양대로 편의점 냉장고에 있다

새송이고추장불고기는 3단으로 포장되어 있었구염....

 

흠.......

여전히 플라스틱 쓰레기가 나오기는 한다 ㅠ.ㅠ

그래도 스티로폼이랑 아이스팩 없는게 어디야ㅎㅎ

GS25 심플리쿡 밀키트 늘려주세여!!!

 

 

 

새송이는 한번 구워져서 들어가있었고

나머지 양파, 양배추, 당근, 파 등은 생으로 들어있었는데 엄청 신선했다!

야채가 축 늘어진 것 없이 다들 싱싱 그자체

냉동이나 양념된 야채가 아니라 생야채라 넘나 좋당bb

 

조리는 재료 다 꺼내서 야채는 한번 씻어주고

원하는 재료 냄비에 투하해서 기름두르고 그대로 볶아주면 끝이당

다데기가 추가로 들어있어서 간맞추기 좋았음

 

 

 

크크

요리하는데 5분이면 끝

5900원의 행복 ><

 

확실히 완조리 제품이 아니다보니까 음식 맛이 과하지도 않고

요리하는 기분과 집밥 느낌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국이나 찌개만 내가 끓여서 같이먹음 한끼 뚝딱임ㅎㅎ

 

양은 보통 1인분 먹는 여자인 나 혼자먹기엔 국이랑 같이 먹으면 배부르고

둘이서 먹으면 아쉬운 그런 양이었다능

 

맛은 새송이불고기랑 눈꽃치즈닭갈비 두개밖에 안먹어봤는데 둘다 내입엔 괜찮았다!

새송이불고기는 버섯향이 강한편

근데 그래도 맛있었는데 새송이불고기도 다시 내주세연..ㅠㅠ

 

아무튼 간편하게 집밥느낌 낼 수 있는 GS25 심플리쿡!!!!

간단한 반찬이랑 국도 챙기면 아기없는 신혼부부 둘이 먹기도 괜찮아용!

 

다들 많이 사드시라구요 제발..

메뉴 더 다양해지게...

으흐흐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