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EL후기 & 홍콩 첵랍콕공항 알차게 이용하기♪ 충전기 짱짱이득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9. 7. 23:46

본문



엇, 끝날것같지 않던 홍콩+마카오 포스팅도 드디어 마지막 :)


오늘 포스팅에선 홍콩의 공항열차인 AEL 후기와,

첵랍콕공항 이용법 고고ㅋ_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나는 AEL티켓을 사고,

홍콩도심공항에서 얼리체크인을 마쳤기 때문에,

출국 2시간반?전까지 디스커버리베이에서 놀다가 바로 갔당ㅋㅋ

얼리체크인 진짜 개이득

여러분도 꼭 하고 알차게 시간보내다가세여

소호만은 가지말고......^^





홍콩역 출발 AEL 가격은 편도 100 HKD이고, 신용카드 사용 가능하며,

홍콩역에서 AEL개찰구에 표 찍구 타면 된다ㅋㅋ

구룡에서는 90 홍달, 칭이에서는 60 홍달. 왕복으로사면 좀 더 싸당

홍콩역에서 첫차는 5시 50분, 막차는 새벽 12시 48분이고 10분마다 다닌다b

홍콩역에서 25분이면 공항까지 가고, 10분마다 있어서 진짜빠름ㅋㅋㅋ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얼리체크인 짱짱편함..!

방법도 짱 쉬우니 꼭 이용했으면 하는 부분입니다........


홍콩여행 #21, 홍콩 도심공항 얼리체크인 + IFC몰 크리스탈 제이드






AEL 내부사진!


약 25분 이용에 만오천원가량에 달하는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나 -_-

가격에 걸맞는 깔끔하고 좋은 시설을 갖추고있다


케텍보다 좋은 듯ㅋㅋㅋㅋ





중간에 구룡역, 칭이역에만 스고 바로 공항으로 논스톱으로 달린다 ^^

10분마다 차가 있다보니 사람도 별루 없구ㅋㅋㅋ





짠 도착모습


인천공항은 공항철도든 케텍이든 한 5분?10분정도 걸어가야하는데,

첵랍콕은 AEL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공항ㅋㅋㅋ

짐옮기는게 착착착착 대기하고있어서 바로 하나 골라갔당





만오처넌이나 받아놓고 티켓 재활용하는 알뜰족..........





그냥 departure 방향 따라서 걷다보면,

바로 출국장이 나온다

진짜 공항 잘만들어놓은듯;;;


참고로 홍콩공항은 무료와이파이가 잘 터진다!

HK airport free 이런거 와이파이 잡으면 뭐 agree 버튼 누르면 바로 인터넷가능

넘나좋은것 ㅎ_ㅎ








홍콩의 시그니처색상인 보라색으로 잘 꾸며져있는 첵랍콕 공항

난 도심공항에서 얼리체크인 마쳐서 수속하러 그냥 쭉쭉쭉 직진ㄱㄱ


공항만족도 1위를 자주 차지하는 첵랍콕인데,

머가 그렇게 좋길래 1위하는지 이때까지는 전혀 몰랐다며.......






공항 스타벅스에 들려서,

홍콩에서만 판다는 수박쥬스도 득템! 가격은 27홍달

맛은 타이오에서 20홍달에 팔던 길거리 수박쥬스가 더 시원하고 맛있었당ㅋㅋㅋ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다만 병이 이쁘게 생겨가지구,

다먹은담에 씻어서 한국 챙겨가는분이 많다구함





첵랍콕 되게 큰 공항인데..........

이상한 시간에 비행을 하다보니 출국심사 줄이 텅텅;;;;;;;





면세점을 지나서





공항내부트램??

인천공항에 있는거같은거 타구 건너가면 출국장이 나왔다


내가 홍콩익스프레스타서 옮긴걸지도ㅜㅜ

구탱이만 쓰는 저가항공의 비애.......





그럼 또 이렇게 출국장이 나온다

보통은 여기서 많이들 탈 듯!


인천공항이 평가가 좀 안좋은게ㅋㅋㅋㅋㅋ 노숙하기 좋지 않은 환경때문이었는데,

첵랍콕은 게이트 의자에 팔걸이가 없어서 눕기 좋음^^





저가항공의 비애 2.........


저뭐냐 지하철같은것도 모잘라서 버스도 타고 또 이동해야됨ㅋㅋㅋㅋㅋ

홍콩공항에서 게이트 500번대로 가라하면 긴장해야된다^^





또 버스타고 도착한 500번대 게이트쪽 공항!

구질구질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삐까뻔쩍ㅋㅋㅋㅋ


면세점에 스벅까지........





홍콩 공항이 공항평가에서 매년 최상위를 다투는 또다른 이유

컴터가 무료임ㅋㅋㅋㅋㅋ

공항에 예상보다 일찍도착했다면 여기서 시간낭비를 하자






또또!!!!!!!


첵랍콕공항 게이트 근처 곳곳에는 충전용콘센트가 아주 잘 마련되어있다

콘센트뿐만이 아니고 usb슬롯도 있어서 완전 개이득b


인천공항에도 충전기가 비치되어있다만,

게이트마다 4개인가밖에 없어서 완전 경쟁 치열한데ㅜ

첵랍콕은 콘센트 완전넉넉


이런 충전전용공간뿐만 아니라 아까 컴퓨터하는 데스크쪽에도 충전콘센트있음!!!





데스크에 앉아서 편안히 폰질하며 내 게이트 감시중ㅋㅋㅋ

입장하는거 보다가 줄이 줄어들기 시작하면 가도록 하자 ^^





안습의 홍콩익스프레스를 다시 한 번 타고,

이제 홍콩 정말 안녕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도 드디어 끝이야 끝!!!!!!!!!!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