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25, 다시 찾은 디스커버리베이 +에브니저 케밥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8. 24. 00:01

본문



두번째 디스커버리베이 포스팅 >_<


홍콩 참.........

엥간치 여행다니면서 딱히 다시오고싶지 않다.... 는 생각이 든데가 몇 개 없는데

홍콩이 그 중 하나임ㅡㅡ

포스팅이 끝나가서 기쁘당 ㅎㅎㅎ


그래도 맘에 쏙든게 두 개 있는데,

하나는 몽콕쪽에 있는 신기한 시장들이고

또 하나는 바로 여기 디스커버리베이!






디스커버리베이는 홍콩 시내라고 할 수 있는...

침사추이 및 센트럴이랑 꽤 많이 떨어져있다.


센트럴 피어 3번에서 페리타고 30분이나 걸린다



디스커버리베이가_어딨게.jpg



나는 얼리체크인으로 짐 부쳐버리고,

막간에 기념품 산건 폭풍구글링으로 찾아낸 락커에 보관해놓고 출국전 DB 가기로 함

꺄꺄 알차다 알찬 홍콩여행코스ㅋㅋ


홍콩여행 #21, 홍콩 도심공항 얼리체크인 + IFC몰 크리스탈 제이드



참, 나처럼 출국하기 직전 디스커버리베이 구경하실분이나

입국하자마자 디스커버리베이 구경하실분은

DB 페리 타는 피어 3번에 코인락커 있으니 걱정 붙들어매시라!!!!!






센트럴 선착장에서 Discovery Bay 라고 써진 pier 3으로 들어가면 떡 바로 보이는 물품보관함

가격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세염

2015년 11월꺼라서 지금은 올랐을수도 있음ㅋㅋ





설명서를 잘 읽고......

문을 닫으면





기계가 이런 영수증을 준다


나중에 짐찾을때 저 코드 입력해야되니까 종이는 버리지말고 보관하거나

6자리 코드를 핸드폰으로 찍어두자!!!!!!

돈은 짐찾을때 내던것으로 기억ㅋㅋㅋㅋ


이제 짐도 맡겼으니 디스커버리베이 가는 페리타러 고고





요금이 사악합니덩 ^ㅇ^

편도 40 홍달

옥토퍼스카드도 사용 가능하다


다만 돌아오는편은 시간/금액만 잘 맞으면

디덱 음식점이랑 제휴된 dine n ride 이용해서 공짜로 타고올수도 있음

자세한건 아래서!!





Dbay 페리 토큰


DB페리는 스타페리처럼 자주 출항하지 않구

한시간에 2~3대정도 다닌다





토큰넣고 안에 들어가면 대기석 있고,

거기서 와이파이 터지니 당장 들어가자 ^^






와이파이 40분까지 무료니까 대기동안 신나게 쓰자 캬캬





탑승시간이 다가오면 사람이 와글와글 몰린다ㅋㅋ

확실히 외국인이 많은 이 느낌........


디베이가 비싼 동네인데 고급 외노자들이 많이산다고......






홍콩-마카오 페리 뺨치는 시설의 DB페리ㅎㅎ

에어컨 빵빵해서 추울수있으니 가디건을 챙기자 -_-






머지.........

날씨가 찝찝하다...........ㅠㅠ


디스커버리베이 첫날엔 해 다 지고 갔고

둘째날엔 우중충 ㅠ.ㅠ


암튼 페리타고 30분정도 지나면 디스커버리베이 피어에 도착한다

내려서 앞으로 걸어가자!





피어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걸으면 위에 보이는 디덱 광장





오른쪽으로 걸으면 디스커버리베이 비치가 나온다


고급저택들 보이구여.......

날씨가 구리고 해질녘이라 화질구지구여......






+_+

진짜 야외 레스토랑들이 넘나 예뻤다는......


이 예쁜곳은 zaks 라는 레스토랑 테라스다

여기서 밥먹고 싶었는데

메뉴가 안땡겨서 얼렁뚱땅 케밥먹음 -_-







이쁘쥬 ^ㅠ^


조명/식물/인테리어 3박자 다갖춤ㅋㅋㅋㅋ

사악한 가격은 함정ㅋㅋ

돈이 없다면 맥도날드나 퍼시픽커피 가면 되니까 ^^


스탠리베이는 무슨 홍콩의 유럽이 어쩌구저쩌구해서 기대했는데ㅡㅡ

그냥 홍대같은거리에 사람 겁나많아서 짜증났는데

여기야말로 사람이적어서 한적하니 유럽정취가 돋는다


자고로 여유가 돋아야 유럽느낌이라고........

복닥복닥은 유럽느낌이 아니라 유에스에이 느낌이자나!!!!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예예........

여기 좀 데이트코스같던데 난 혼자노는중ㅋ.ㅋ





바닷가라 바람이 많이 부는건 감안해야된다

테라스서 밥먹으면 머리가 입에 들어올것같았음......ㅠㅠ






서양인이 홍콩사람보다 3배는 더 많았던 곳





zaks와 함께 디베이 양대산맥을 이루는 유명음식점 헤밍웨이


여기도 음식이 안땡겨서........

참고로 헤밍웨이는 이탈리아음식, 파스타같은거

zaks는 아시아요리를 판다






바닷가 구경나왔다 아줌마아저씨커플 예뻐서 도촬 >_<





물색은 뭐........... 대천같음

누가 홍콩에 에메랄드빛 바라고 오나........ㅎㅎ







해가지네여

운치가 있습니당







저렴하게 디스커버리베이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그냥 산책로 벤치에 앉거나

맥도날드/퍼시픽커피 테라스석을 이용하자 +_+





테라스에서 이쁜데서 밥먹을라구 했는데,

메뉴가 어쩐지 다 안땡겨서.....

디덱 안쪽으로 한 번 들어와봤다ㅎㅎ





디덱 광장 한복판엔 이런거 붙은 부스가 있는데,

정해진 시간에 밑에 리스트된 식당에서 120홍달 이상 식사하면 페리탑승권을 하나 준다

디덱에 맥날이랑 퍼시픽커피 빼고 거의 다 되는듯ㅋㅋㅋㅋㅋ


식사후 영수증 챙겨서 부스에 보여주면 된다!!!!!

그럼 영수증사진찍고 위에 샤샥 뭐 써주는데, 그걸들고 페리타러가면 끄읏ㅋㅋ


120달러당 1명인지

아무리 많이사먹어도 1명만 주는지....

그건 혼자다녀서 확인못했따ㅜㅜ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자세한 후기는 위 포스팅 참조염 'ㅅ'

나 오늘 링크 몇개거니...







해피아워같은것도 자주하니 땡기면 가보자ㅋㅋ

물론 저런거 해봤자 가격 사악함^^





난 보다보니 케밥이 땡겨서 에브니저로..........

메뉴판가격 들가기전에 후딱 찍었는데,

이건 단품이 아니라 음료랑 샐러드같은거 포함된 세트가격이다

케밥 단품은 더 저렴!!


ㅋㅋㅋ아니 근데 웬 에브니저람 여긴 테라스석도 없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급 케밥이 너무 먹고싶었다ㅠㅠㅠㅠ

간판보자마자 홀리듯 들어갔다능


나름 홍콩맛집인 에브니저 케밥집

프랜차이즈이다......

물가 비싼 디베이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중 하나ㅎㅎ



또 디베이점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꽤 저렴한 가격에 부페를 먹을수도 있더라.

부페가 얼마더라...

아무튼 저렴했음ㅋㅋㅋ









에브니저 부페 대충 찍어본거

내꺼 케밥 나오기전에 샤샥 찍어봤는데,

케밥이랑 부페랑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진 않았던 것 같은데 -_-

생각보다 부페 퀄리티가 좋아서 후회........


괜찮아 난 케밥을 먹고싶었으니까ㅋㅋㅋㅋ





케밥이 먹고시프당........

근데 이것도 거의 7천원인가 하는 가격

케밥주제에......!!


아무튼 에브니저도 120홍달 이상 사면 무료페리티켓을 얻을 수 있당

2층이라서 위치 잘 잡으면 나름 경치도 좋음ㅎㅎ

딱히 서양요리 안땡기면 여기로 가자. 케밥은 항상 옳으니까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