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중 호텔 추천 :) 펑지아야시장 근처 그린 호텔(Green Hotel), 4인실도 있어서 짱임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7. 3. 25. 17:55

본문



오늘은 타이중에서 내가 묵었던 숙소, 그린호텔 포스팅 >_<

대충 부킹닷컴같은데에 Taichung Green Hotel 이라고 치면 나오고,

2인실은 1박 7만원정도, 4인실은 1박 12만원정도 한다


호텔보단 고급 호스텔 느낌이지만

지은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펑지아야시장에서 10분거리밖에 안되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4인실이있어서 짱임ㅠㅠ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타이중 여행올때 완전 강추하는 호텔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새벽에 타이페이에서 와서,

곧장 르웨탄 열씨미 관광하고ㅋㅋ 미츠코시가서 딘타이펑 폭식하고,

마지막으로 펑지아야시장 가기 전에 체크인!


타이중에서 르웨탄 가는 법, 난터우버스 르웨탄 패키지 구매하기!

대만여행 #13, 맑은빛 르웨탄 호수 (일월담) 에서 보트 타기 :)

대만여행 #14, 르웨탄 호수 케이블카 타고 오기 :)

대만여행 #15, 타이중 맛집 딘타이펑 @미츠코시 백화점





위 지도에 연두색으로 마크되어있는곳이 그린호텔 위치

진짜 펑지아야시장이랑 완전 가깝다능ㅋㅋ






2015년에 새로 지어서 삐까뻔쩍한 그린호텔 +_+

건물외관이 연두색으로 되어있어서 찾기 쉽다


근데 택시에다가 주소 프린트(영어 및 한자)한거 보여줬더니ㅠㅠ

택시아저씨가 칸부동 칸부동 하더니 다른거타라함ㅠ_ㅠ

그래서 미츠코시백화점 인포 가서 주소 좀 다시 적어달라구 부탁해서 겨우 택시탔다ㅋㅋ


미츠코시백화점에서두 매우 가까움

택시비 110 TWD 나왔다


문제는 호텔 바로 앞에서 내려주고 근처?에서 내려줬는데ㅋㅋㅋ

그거는 대만 주소시스템이 이상하기때문에 그러려니 하자..ㅠㅠ
예전 영어회화수업들을때 교수가 대만계 미국인이었는데,

자기도 대만갈때마다 길잃어서 미치고 환장하겠다고,

대만사람들은 주소를 정확하게 안쓰고 구역으로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함 ㅡㅡ

그때 막 웃었는데, 실제로 당해보니 웃을일이 아니구나 싶더라ㅋㅋ


 



겉모습은 삐까뻔쩍한데 인포는 이게 다임...ㅋㅋㅋㅋㅋ

호스텔같은 조그만 인포

그래도 24시간 근무하고 직원들 완전 친절했다 :)


여기서 관광지도도 얻을 수 있고,

펑지아야시장 어디로가냐하면 손가락으로 갈쳐준다ㅋㅋ

그만큼 가까움^^





호텔 명함인데 너무 귀여워서 갖고왔다능 ㅇ_ㅇ






체크인 마치고 올라오는데,

Green이라는 이름에 맞게 여기저기 풀때기가 있는 모습ㅋㅋ





시설은 정말 깨끗했다

아직도 깨끗할거라고 생각한다 2015년에 새로 지어졌으니깐ㅋㅋ





우리는 508호 배정받음

달팽이 넘나 귀여운것 ㅋ_ㅋ





나+동생+사촌동생2 총 4명이라서 숙소 고민을 많이했당...

호텔은 2~3인실이 대부분이고, 호스텔 4인실 다하면 또 비싸서 마땅찮고ㅋㅋㅋ

근데 그린호텔은 더블침대 2개있는 객실도 10만원 초반대라 만족


사진빨이면 어쩌지 했는데 객실컨디션도 생각보다 완전 좋음b

그리고 객실도 상당히 넓은 편이었다





깨끗한 흰색 침구!


베드 사이에 전세계공용 콘센트가 있어서 폰충전하기 넘나 편했다ㅋㅋ





엄청 넓은 화장실ㄷㄷ


수건은 큰수건 4개랑 얼굴수건 2개있었는데, 1박이라 모자라지 않았다

어메니티는 따로 없고 벽에 샴푸랑 바디워시 붙어있음






상큼한 연두색 인테리어라 넘나 맘에들었다ㅠㅠㅠ

이런 조명같은것도 한자문맹인 관광객들을 위해ㅋㅋ 그림그려져있어서 짱 굳


그리고 히터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ㅠㅠ

타이페이 호스텔에 있을때는 난방이 안돼서 아침마다 나가기싫어서 고생했다

대만 교환학생한 친구가 대만은 추운날이 얼마 안돼서 난방 별로 안한다고,

숙소 고를때 신경쓰라했었는데

겨울에가시는분은 추위에 약하면 난방 꼭꼭 알아보세요


 




정체불명의 차와 4인에 맞는 컵, 전기포트

달팽이 넘나 귀엽다>_<


타이페이에서 산 3시15분 밀크티 마셔보는중

로즈맛은 비추한다...

꽃향기 샤워젤맛남-_-....





물도 4인에 맞게 4병들어있었음!


호텔중에 가끔 4인실인데 비품은 2~3인꺼만 주는데가 있는데,

그린호텔은 그런거 없었으니 맘놓고 4인실 예약 고고


진짜 진짜 만족했던 숙소!!!!!!

완~~~전 강추 또 강추하는곳ㅠㅠb

펑지아야시장갈거면 진짜 너무너무 최고 좋은 숙소다

다시 타이중가도 여기갈거임!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