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알바) 4주차 일기: 첫택시비 수령 그리고 첫 회식♥

취미 #3, 혼자서 하는 취미/Starbucks

by ss솔 2018. 5. 29. 02:03

본문



어느새 스타벅스 바리스타로 일한지도 한달반이나 되었당 :)


매장에 사람이 부족할때 들어와서

벌써 후임도 있는 1인임...ㅋㅋㅋ

아직도 다양한 실수를 저지르고있지만ㅜㅜ

(다행인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진 않는다)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늘 그렇듯이 먹부림 사진부터^^;;

이 주는 스벅 음식 먹은 사진이 별로 없넹...


내가 넘넘 좋아하는 크로크무슈인데

일한지 얼마나 됐다고

요즘 치즈가 줄어든거같아서 섭하다ㅜㅜ

빵을 별로 안좋아해서 가생이 안먹는데 버리는게 많다...

그래도 마이쪙


아무래도 몸쓰는 일이다보니

매니저 이상 직급들은 자주 음식나눔을 한다ㅋㅋ

거하게 한상 차려서 플로어에서 식사^^*



또 다른건 내 페이보릿 음료2번인

망고패션후르츠 블렌디드


망고바나나보다 이게 더 맛난듯

블랙티빼고 망고쥬스마니해서 갈면

상큼한것이 비타민 차는 기분 들고 가격도 저렴하고 굳...bb


페이보릿음료 1번은

패션탱고티피지오 탄산쎄게 임!

마감할때 거의 이거먹는다ㅋㅋ


블랙티피지오는 넘나 달고

그린티피지오는 니맛도 내맛도 아녀...





그리고 처음으로 택시비를 수령했다


스타벅스는 오픈이나 마감 근무자에게 택시비를 환급해 준다

스벅 마감은 대부분 11시라서

마감 청소하고나면 12시퇴근이라 대중교통이 끊기기때문


또 아침 7시 오픈 매장이면

아침출근시 지방은 대중교통이 없는게 다반수..ㅠㅠ

그래서 오픈시에도 택시비가 나오는 듯 하다

영수증만 잘 챙겨서 제출하면 됨!


그래서 여기서 근무하면서

택시비가 줄었다는 사람도 (택시족)

택시타는 버릇이 들었다는 사람도 있다ㅋㅋ



나 4월에 마감 많이해서

택시비 두둑이 받을 줄 알았는데

정산날짜가 꼬여서 하루치 택시비만 받음 ㅜ_ㅜ 흐잉


대신 다음달 택시비 기대중이당♪







그리구 첫 회식 ^0^


회식은 2달에 한번인가?? 한다고 한당

스벅은 스케쥴근무이기때문에

2~3팀으로 나눠서 진행하는듯


우리팀은 다들 단백질이 딸리는지ㅋㅋㅋㅋ

다수결투표로 소고기집 정해져서 소고기집 ㄱㄱ


살치살 최고의 한점

증말 최고였숨다~^^





이날 진짜 숨막히게 더워서

후식냉면 완전 꿀맛이었음bbb





그리고 마카롱클래스에서 만든 마카롱

넘나 많아서 매장에도 한판 가져가서 나눔 >_<


역시 카페 알바는 살이찐다ㅜㅜ

엔제리너스는 파트너 복리후생으로 음식도 준다고함

거긴 일하면 진짜 살 대박찐다고ㅋㅋㅋㅋㅋ





별거없는 스벅 알바 후기 포스팅은 내 셀카로 마무리!


근데 진짜 폭풍같은 1달이 지나가니 이제 별 일이 없다

딱히 신메뉴나 신경쓰이는 프로모션도 없고..


다만 홀리데이매트 입고량이 적은건지

모으시는 분들이 많은건지..ㅜ_ㅜ

맨날 매트가 모자라서

고객들한테도 너무 죄송하고 괴롭당....



처음 2~3주까지는

매일같이 공부하고 헷갈려서 멘탈붕괴했었는데

아직도 다양한 뻘짓을 하고는 있지만

이제 백/플로어 마감은 좀 익숙하고

여유되면 바1 들어가고

조금 바쁘면 바2에서 목터져라 콜링하고

핵바쁘면 백플 머신 일상이다ㅋㅋㅋ



바마감은 아직 열심히 배워야함...ㅋㅋㅋㅋㅋ

왜 내가 마감인 날은 매일 바쁜것인가...


금요일 토요일도 아닌데

밤 10시반에 4명 6명 단체로와서 프라푸치노 시키는건 무엇ㅜㅜ

매장 테이블도 다 붙여놓고ㅠㅠㅠ 엉엉


진짜 지난 일요일에

밤까지 손님, 그것도 단체가 겁나게와서

연장 30분이나 올리고

1시에 집 도착해서 칼로리딸려서 육회먹으러감;;;

12시 지나고부턴 체력딸려서 진짜 울뻔ㅋㅋㅋ


보통 늦어도 12시 20분이면 옷갈아입고 택시타는데

지난 일요일은 레전드여따......


연장수당 심야수당 나오니까 꾸역꾸역 했지

개인카페였으면 도망쳤을듯ㅋㅋㅋㅋ

으으 진짜 생각하고싶지 않다ㅠㅠㅠㅠ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