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벅 직원의 2018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후기: 콜드폼카푸치노/쿨파인애플피지오/오미자셔벗블렌디드/핑크자몽피지오/콜드폼콜드브루/유스베리리치티/아보카도블렌디드

본문



비와 함께 시작된 어마어마한 컨디션 저하로ㅜㅜ

이제서야 써보는 2018년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후기!

사실 콜드폼 음료는 늦봄에 출시됐지만ㅎㅎ


음료는 내가 좋아하는 순서대로 소개한다


프로즌 레모네이드 종류는 빠졌지만

그냥 원래 있던 티 레모네이드가 얼음탄맛...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요녀석은 콜드폼 카푸치노!

코어음료로 고정된 녀석인데

비주얼도 존예 맛도 존맛인 나쁜녀석ㅜㅜ


내가 우유알러지가 아니었다면

나의 스타벅스 최애 음료로 등극할뻔ㅋㅋ


너무 달지도 않고

샷도 많이 들어가서 커피맛도 진하고 >_<


심지어 아랫부분을 두유로 변경한 뒤

빨대로 마셔서 위에 콜드폼만 안먹으면

나같은 우유알러지나 유당불내증인 분들도 어느정도 마실 수 있음!!!!!


단점은 위에 콜드폼이 시간이 지나면 꺼진다는것

30분정도 안에 마셔줘야함





이녀석은 섬머2 음료로 출시된 쿨파인애플 피지오


먹다가 찍은거라 그지같이 찍혔지만

얘도 비주얼 넘나 이쁨!!

로즈마리 꼭지가 있어서 진짜 파인애플같다

(로즈마리가 싫으면 빼셔도 됨)


씹히는 파인애플 과육도 맛있고

무엇보다 탄산이 굉장히 강한 편이라서

마감음료로 이것만 달릴 예정ㅋㅋㅋ


일반 탄산으로 해도 탄산이 쎈데,

탄산 강력히 주문해서 먹으면

더운날 헤롱대던 정신이 확 돌아옴 -_-

더워서 넋나갈때 한 번 드셔보셔요





그리구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새콤한 오미자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얼음많이넣어달라고 해서 드세요ㅋㅋ


위에 오미자 개구리알(애칭)이 흩어져서 안이쁘게 나왔는데

얘도 실제로 받으면 핑크핑크한게 정말 예쁨

입안에 톡톡 터지는 개구리알도 맛남!!!!!!

울 남편이 잘먹는 음료ㅋㅋㅋ


여기까지 세개가 내가 일 안하는 날에도 굳이 스벅 가서 사먹는 음료들


특히 콜드폼 카푸치노 이녀석ㅜ

달콤한 츄로스슈가파우더놈이 나를 유혹했어...

우유알러지인거 알고나서

우유 들어간 음료는 거의 입에도 대지 않는 나인데...







그리고 여기서부턴 그닥 즐기지 않는 신메뉴들ㅋㅋ


이건 핑크자몽피지오

참고로 나는 탄산 매니아여서 피지오는 다 좋아한다


사실 썸머1 출시하는거 제일 기대했던 음료인데

실제로 만들면 자몽이 선명하게 안보여서ㅜㅜ 그닥안이쁨


그리고 맛이 그냥 자몽에이드맛이다ㅋㅋㅋ

자몽에이드 맛인데...

맛은 있긴한데

과연 이걸 이 돈 주고 사먹어야하나? 의문은 듦ㅋㅋ

쿨 파인애플 피지오는 그런 의문 안드는데ㅜㅜ





콜드폼콜드브루


내가 사진을 좀 늦게 찍어서

콜드폼이 녹아내려 안이쁘게 나왔지만ㅋㅋ

실제로 시켰을땐 층분리가 깨끗한 음료


깔끔하게 마시기 좋다

위에 폼이 달달해서 이거 찾는분은 계속 드심!


빨대없이 폼이랑 같이 마셔야 맛난 음료인데

우유알러지라서...

딱 두 번 먹고 다신 손안대고

콜드폼 카푸치노로 전향^^*





유스베리리치티


테이크아웃컵에 담으면 극강의 비쥬얼을 자랑하는 음료

받는 고객님들이 다

우와 예쁘다!

소리를 한번씩 하고 가심ㅋㅋ


근데 엄청 달음....

당떨어지는사람이 있다면 이걸 사주세요


유스베리티랑 섞여서 새콤달콤할줄알았는데

리치......파트가 생각보다 엄청엄청 달음

원래도 달아서 리치 잘 못먹는 나라서,

얘는 난 물려가지고 못먹겠다ㅋㅋ





그리고 대망의 아보카도 블렌디드


출시전부터 긴장했던 -_- 음료

만들기가 복잡하고 레시피도 복잡하고...

비쥬얼이 강조된 음료라서

망치면 안된다는 부담?도 있고 해서


맛은 정직한 아보카도맛

더 디테일하게 말하면 아보카도에 우유 탄 맛


아보카도가 원래 니맛도 내맛도 아닌데,

이건 뭐 아보카도 스무디인데...

고로 니맛도 내맛도 아닌 맛이 남ㅜㅜ;;


만들어서 다른 파트너들이랑 나눠먹었는데

다들 먹고 '아보카도 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님들이 무슨 맛이에요? 물어보시면

아보카도 맛이에요, 우유에 아보카도 간 맛이라고 대답해드리고


맛있냐고 물어보시면...

혼자서 동공지진함........

제 입맛엔 맛없다고 할 수도 없고ㅋㅋㅋ


생 아보카도를 즐겨먹는 분이라면 좋아할 듯...


작년엔가도 스벅에서 아보카도 음료 먹고 당황했었는데

또 이런 실수를 반복할 줄이야...


아보카도음료 인기도 별로 없는데

왜 매년 꾸준히 출시하는것인지 의문이당ㅋㅋㅋ ㅠㅠ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