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알바) 나두 이제 칭찬 VOC 받은 파트너랑께 +스타벅스 성과급 받다

취미 #3, 혼자서 하는 취미/Starbucks

by ss솔 2018. 8. 13. 23:36

본문



또 정말 오랜만에 쓰는 스타벅스 근무 일기ㅠㅠ

요즘 지속되는 폭염으로 체력이 바닥을 치는 나라서

이것도 그냥 넘기고 자고싶었지만.....

포스팅이 넘나 밀려서 후딱 쓰고 자야지ㅋㅋㅋ


참참  7월 8일 칭찬 VOC 받았어용 >_<

으하하하


스타벅스 어플 고객의 소리에는

불만 뿐만 아니라 친절파트너 칭찬글도 올릴 수 있는데

임산부 고객님이 내 칭찬글 올려주셔서 폭풍감동ㅠㅠ


임산부나 유아동반고객만 보면 내가 약간 눈이 돌아가는데..ㅋㅋ

콜드브루 BOGO이벤트 할 때

임산부 고객님 남편분이 콜드브루 2잔 주문하셔서

카페인함량 높은데 드셔서 괜찮냐고 여쭤봤더니

남편 고객분이 아내 아니고 친구랑 나눠마실거라 하셔서 냉큼 팔았었는데,

이걸 기억해주시고 고맙다고 글올려주셔서ㅠㅠ 너무 감사했다

그날 오픈 느려서 탈탈 털리고 난 뒤라 감동 두배^^;;


여러분도 친절한 파트너가 있다면

고객의 소리나 매장설문조사에 칭찬글을 남겨주세용

파트너에게 진짜 큰 힘이 된답니당...!







아무튼 그새 두번째 회식도 다녀옴ㅋㅋ

저녁 5시에 곱창집을 갔는데,

화사 덕분에 5시에도 줄서서 들어갔다는...^^...


둔산동에 곱창이야기? 곱창하우스?? 갔는데 존맛탱이었다

근데 사진은 맥주사진만 있네ㅎㅎㅎ





그리고 상반기 성과급도 받음 >_<

나는 근무한지 얼마 안돼서 못받을 줄 알았는데

근무시간 퍼센트 계산해서 받았당ㅋㅋ


물론 근무기간 얼마 안돼서 요즘 중딩 용돈정도되는 푼돈이었지만 ㅜㅜ

그래도 꿀이었다능


7월 월급은 21일이 토요일이어서 하루 일찍 받았다!

연장이랑 휴일/심야수당이 빵빵한 스타벅스인데,

6~7월 근무는 오픈배운다고 마감도 거의 안해서 심야수당도 없고

연장도 거의 없고 공휴일도 없어서ㅜㅜ

5/6월보다 일한 시간은 더 많은데 월급은 젤 거지였는데ㅋㅋㅋ

성과급으로 다행히 좀 떼워짐ㅎㅎㅎ


스벅 성과급은 1월/7월 두번 나온다구 함

꼭 주는건 아니라는데 안 나온적은 없다고.....ㅎㅎ



▼이제 아래부터 먹부림▼






폭염 전, 아직은 입맛이 있던 시절

체력을 많이 필요로하는 날에는 이러케 한상 차려놓고 먹기ㅎㅎ

스벅에도 떠먹는 요거트를 파는데

연두색인 '그릭요거트'가 단거고

흰색인 '그릭요거트 플레인'이 무가당으로 신건데

고객님들이 자꾸 안믿으심 ㅜㅜ


내가봐도 초록색이 더 건강한 맛 날 것 같지만

흰색이 무가당이라 맛없는게 팩트ㅋㅋㅋ







오픈할때 거의 매일 돌아가며 먹는 쫄소와 치즈베이글...

아보카도 블렌디드는 신메뉴 출시돼서...

고객님들 맛 설명해드릴려고 파트너음료 해먹었는데...

나는 다신 안먹는 음료^^;


고객님들이 무슨 맛이냐 물어보시면

'아보카도 맛이에요 -_-' 라고 응대했었음ㅋㅋㅋ


그리고 스벅 딸기요거트 맛나게 먹는 팁!

딸기소스를 1~2번 더 넣어달라고 해보세용

그럼 딸기과육이 더욱 많이 들어감





심심해서 다른 각도로 찍어본 사진..

야매음료 라임패션피지오와 망고오미자블렌디드


썸머 음료 오미자랑 쿨파인 제일 좋아했는데

둘다 단종된건 함정 ㅡㅡ






한창 남편 블루베리 갈아줄때 들고다니던 레나보틀


바나나..쫄소..치즈베이글..햄치즈데니쉬..

나의 오픈 친구들^^*





(주관적) 스타벅스 파트너 추천 샌드위치

아임파인>>>햄치즈루꼴라>크로크무슈>바비큐치킨치아바타


햄치즈루꼴라 어떤 손님이 바싹 구워달라고 하셔서 두번 구웠었는데

바싹 구우니 더욱 맛있어보였음

담번엔 나도 그렇게 먹을테야





매일 망고패션이랑 베이글만 먹는 것 같아보이지만

매일 먹진 않아욤.......


치즈베이글+크림치즈

블루베리베이글+크림치즈+잼

이 조합이 존맛탱조합





요것도 내가 종종 먹는 바베큐치아바타 샌드위치

스타벅스에서 제일로 맛있는 샌드위치는

파인애플이랑 고기?가 들어간 아임파인 샌드위치인데

아임파인 너무 적게들어온다ㅜㅜ


하나도 안들어오거나

딱 하나 들어와서 아침 손님이 사가버리면 끝...ㅠㅠ

아임파인 마니마니 만들어쥬세용!!!







그리고 이건

내 바로 위 선임 파트너가 여름휴가 다녀와서 사다준 선물


스벅 파트너들은 음식 나눔 참 좋아한다ㅋㅋ

라면 참 잘 먹었는데

손바닥만한것이 딱 태국인들 사이즈라...

감질맛나서 먹고 음식 또머금ㅋㅋㅋ






그리고 택시비!

저번달에 마감 좀 했더니 두둑함ㅋㅋ 캬캬





스벅 파트너는 직원할인이 꽤 쎄기 때문에

맨날 스타벅스만 다닐 것 같지만

가끔 다른 카페로 외도도 한당......


할리스에서 컵과일 무료증정 이벤트 해서

병원다녀오는길에 과속해서 할리스 도안DT점도 다녀옴

요즘은 충대 스벅보다 충대 할리스를 더 열심히 다니는

바람피는 파트너임.......


근데 그럴수밖에 없는게

맨날 먹다보니 스타벅스가 질려부려...ㅠㅠㅠ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