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더블 플래너 막차 탔어용! (스벅 다이어리 모으기 꿀팁 포함!)

취미 #3, 혼자서 하는 취미/Starbucks

by ss솔 2018. 11. 3. 23:59

본문



스벅을 그만두고도 여전히 스벅의 노예인 나..ㅋㅋ


원래 스타벅스 다이어리 모으기에 크게 관심없던 나였으나

올해는 대학원 입학시험땜에 공부도 해야되고

대학원 합격하게되면 필요할거같아서..ㅋㅋㅋ

2019 다이어리 디자인 도랏멘이지만 결국 뻘짓하고말았당


스타벅스는 연말이 되면 다이어리 모으기 이벤트를 하는데

적립 첫주에는 1+1 증정 이벤트를 한다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져~?

아쉽게도 올해는 이미 끝났음 ^^;

나는 게으른 블로거니까...

그래도 이 이벤트는 아마 매년 거듭될테니

플래너 받을때 유용한 꿀팁 남기고 갑니당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짠 이미 끝난 플래너 1+1 이벤트 공지사항ㅋㅋ

다이어리 관련 내용은 스타벅스 홈피 참조:

http://www.istarbucks.co.kr/whats_new/campaign_view.do?pro_seq=1501&menu_cd=


참고로 증정기간은 1월 초까지더라도

원하는 디자인을 얻으려면 서두르는게 좋다

저거 더블플래너 이벤트 보면서

도대체 누가 1주일만에 프로모션음료 포함 17잔이나 사먹나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1주일만에 스티커 17장을 다 모아온다..

특히 회사촌에 있는 스벅은 1주일만에 일시품절도 벌어짐ㅋㅋ

1명이 여러잔을 주기적으로 사는 경우가 많다보니깐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저렴하게 얻는 방법

1. 친구/지인을 영혼까지 끌어모아 e프리퀀시 스티커를 선물받는다

(선물받은 스티커로도 더블 플래너 증정됨)

2. 에스프레소 14잔과 프로모션음료 3잔을

할인신용카드 이용 또는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산다


e프리퀀시 스티커는 별이랑 다르게

어떤 결제수단을 이용해도 적립이 되기 때문에

스벅 50% 할인 신용카드라던지,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해서 결제하는게 꿀임!


기프티콘은 중고나라나 기프티스타 등에서 구매하면 저렴하당

번외로 스타벅스카드 잔액을 조금만 남긴 뒤

스벅카드를 먼저 사용한 후 + 차액을 기프티콘과 신용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에스프레소에 각 1샷씩 무료추가까지된다;;

그리고 큰 텀블러 들고가서 전부 1잔에 담으면

1잔당 개인컵할인 300원씩 들어가지만

굳이 이렇게까진 넘나 귀찮은듯 -_-...


이렇게 샷을 많이 사서 뭐하냐면

=> 집에서 물을 탄 뒤 얼음을 얼린다

=> 큐브라떼 등으로 이용한다


▲주로 이 방식을 많이 이용하시는 듯▲





나는 사실 좀 알뜰하지 못하게 스티커를 모았다ㅋㅋㅋ


위에 보이는 네모박스는 투고백이라고

뜨거운 아메리카노나 오늘의커피 톨 8잔어치가 한방에 포장된건데

테이크아웃컵을 톨 8잔이아니라 숏 12잔으로 받을 수도 있어서

나눠먹기 굉장히 좋다ㅋㅋ


그리고 아메 8잔 계산이다보니

일반스티커 8장이 적립된다 +_+

뜨거운 커피 돌릴일 있으면 요걸로 사서 돌리면 좋음!


사실 더블플래너 받을 생각 없었는데,

평교원 참관수업때 커피 돌릴려고 투고백 하나 샀더니

괜히 욕심이났음ㅎㅎㅎ





프로모션음료는 그냥 답이 없다

그냥 적당히 3개 기프티콘과 텀블러할인 이용해서 사드세요ㅋㅋㅋ


나의 경우는 올해 토피넛라떼를 1번 사먹고

(스벅 토피넛보다 이디야 토피넛 라떼가 더 맛있다ㅜㅜ 흑흑)

2번은 홀리데이 밀크초콜릿을 아이스로 산 뒤

바나나 넣어서 갈아가지고 초코바나나를 만들었더니

남편이 아주 좋아한다ㅋㅋㅋ

존나 맛있다고 이거 머냐고ㅋㅋㅋ





그리고 남은 스티커 다섯개는

망고패션후르츠 2잔과 콜드브루 3잔 구매


에스프레소가 제일 저렴한건 맞지만

갠적으로 스타벅스 원두는 넘 강배전이라 싫어해서ㅠㅠ

음료를 쟁일 일이 있으면 꼭 콜드브루로 산다


이것도 더치커피처럼 1주일정도 쟁여두고 마시거나

얼려서 큐브라떼로 이용하면 됨!ㅋㅋ



자 스벅 음료 쟁이기 꿀팁입니다....

1. 콜드브루를 '얼음없이' 사서 쟁여놓고 먹는다

2. 초코음료를 '얼음적게' 사서 집에서 바나나+얼음 추가해 갈아마신다


에스프레소를 안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위 방법을 이용하십쇼ㅋㅋ

에스프레소처럼 맛이 변하지도 않는 아이들!!!





11월 1일에 겁나 달린 흔적^^


첨에는 17잔 다 사서 채워야 다이어리 1+1인줄 알았는데

친구한테 선물받은 스티커 포함해도 1+1 증정대상이당


스티커 두개 보내준 칭구한텐

별12개 무료쿠폰 생긴거 전송해서 보답했음ㅋㅋㅋ





그렇게 받아온 2019년 스벅 플래너 두개


1+1 증정용은 레드/네이비중 선택이라서

그나마 얌전하고 필기하기 좋은 네이비,

나머지 하나 역시 필기하기 좋은 화이트로 골랐다


ㅋㅋㅋ도대체 왜이리 정신없는고야...

이런 콜라보 하지 말고 2018 다이어리로 돌아가줘...ㅋㅋㅋ





ㅎㅎ그리고 다이어리 러쉬하고난 흔적

2020년 8월까지 골드레벨 무엇..^^


허허허허허허허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