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라카이 저렴한 숙소, YB호스텔 후기 +완전 사랑했던 썬플라워카페♥

2016/'16 Philippines - Boracay

by ss솔 2016. 7. 6. 00:24

본문



보라카이 YB호스텔


위치: ★★★★☆

보라카이 스테이션 2, 디몰입구 근처 위치

가격: ★★★★☆

전신 또는 발마사지 1시간이 포함된 마아텔패키지의 경우,

1박당 2인실 1인당 35달러, 6인 도미 1인당 30달러

(조식은 딱히 기대하지 않는게 좋으나 해피아워가있다능..소근소근)

시설: ★★☆

가격대비는 괜찮은 시설임!

만족도: ★★★☆

다음번에도 늦은밤도착 비행기를 이용한다면 또이용할것같당


YB호스텔 예약문의: http://www.ybhostel.com/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12시간의 긴 여정을 끝내고 겨우겨우 도착한 yb 호스텔 'ㅅ'

위치는 정말정말 좋다

디몰 바로 옆블록이라 디몰걸어가는데 한 3분?

버젯마트는 진짜 걍 꺾어나가면돼서 뭐 사러가기도 좋당


1층에는 아침 7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는 썬플라워카페가 있는데,

여기 진심 개짱조은것......b


와이파이도 잘터지는편이고,

음료도 맛나고, 80페소주고 신라면 작은컵 사머글수도 있고ㅋㅋ

온도도 너무춥지않고 쾌적b





YB호스텔 투숙객이라면

일단 썬플라워카페 들어와서 왼쪽에 예약했다 말하면 됨ㅋㅋ


낮시간동안에는 오른쪽 테이블에 한국인 다이어리 트래블 스탭분도 계신다.

그분한테 말걸면 각종 액티비티도 예약 가능ㅋ.ㅋ


카페는 이따 다시 내려오기로 하고,

일단 체크인하러 ㄱㄱ

계단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yb호스텔이 있당

3층으로가면 파밀리아 마사지

요기서 마아텔에 딸린 마사지를 받게된당!





YB호스텔 2인실


여기만그런지 모르겠지만, 스페어베드가 있어서 알차게 잘썼당ㅋㅋㅋ

막위에 어질러놓고 씀ㅋㅋㅋㅋ

아무래도 하얀 더블베드 매트가 훨씬 푹신한건 사실...


여튼 도착했는데 일단 방이 매우 넓어서 만족b

캐리어 두개 펼쳐놓고 편하게 썼다ㅜㅜ


>>마이너스 포인트<<

1. 화장대가 없다 (화장실 거울은 있음)

2. 티비가 없다

3. 콘센트가 2개뿐이고 찾기어렵다

요방엔 스페어베드 구석 벽에 숨어 있었음ㅋㅋㅋ

4. 뜨거운물이 안나온다

찬물은 아니고 미지근?한 물이 나와서 샤워ㅇㅋ

5. 냉장고가 없다

6. 쓰레기통이 없다

비닐봉투같은거 버리지말아야함ㅋㅋㅋ


솔직히 친구들끼리 며칠 지내기엔 저어언혀 나쁘지 않은 컨디션이다

다만 아기가있거나 어르신이 있음 뜨거운물땜에 조금...


여튼 보라카이 비행기는 밤늦게 도착하고 아침일찍 나가는 편이 많아서,

도착일이랑 출국일 리조트값이 아까운데,

그럴때 yb로 오면 갠찮을듯ㅋㅋㅋ

1박이나 2박정도 여기서 묵으면서 액티비티 예약하면 편하당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운영하는 상품은 다 썬플라워에서 출발하니깐





청소는 매일 해주시고,

수건 2장은 무료로 제공되나 매일 교체해주시진 않는다.

낮에 밖에 말려서 쓰고 그랬음ㅋㅋ


두루마리휴지랑 드라이기도 비치되어있음!!





꾸진 에어컨이지만 키고 자면 나름 쾌적하고 괜찮았다





의외로 쾌적하고 컸던 화장실!

수압이 좀 약하긴 한데, 이건 보라카이 전체적인 문제라구 들었당ㅠㅠ


다만, 하수구냄새는 아닌데......

뭔가 물냄새?향기?가 올라온단것........

맡기가 그닥 불쾌하진않은데, 내가 냄새에 적응을 못하는 스탈이라 좀 힘들었다ㅜㅜ

내가 후각이 굉장히 예민해서 나만빼곤 엥간함 다들 괜찮을듯





문은 열쇠로 잠그고 다니고,

바깥에 요렇게 빨랫줄이 있어서 물놀이에 젖은 옷은 여따 말리면 된다능

의외로(?) 벌레도 없다


방안에서 와이파이 안된다!!!!!!

대신 1층 썬플라워카페에선 와이파이 꽤 잘터짐 'ㅇ'





요기는 썬플라워카페

웬만한 음료는 100페소에 사 마실 수 있당 >_<

쉐이크류 괜찮음 마셔보세용


작은 신라면은 80페소인데,

밤에 출출할때 요거 사면 뜨거운물까지 따라서 서빙해준당

으헤헿





소품들은 필리핀스럽지만





전체적으로 그냥 한국카페느낌!!!!!!


아 개쥬아

에어컨 너무 쎄게틀어서 소름끼치는곳 많은데,

여기는 온도가 진짜 완전 적절.....b

와이파이도 사람 넘많지않음 잘터진다ㅋㅋ





저 원목쇼파자리 개꿀인데 맨날 사람차있음.....ㅠㅠ


카페 화장실도 깨끗하고 암튼 완전조으다

음료들도 다 맛있었음





요것은 YB호스텔에서 묵는다면 매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조식!

이거만 따로 사려면 2500원?3000원?정두 한다.

별거아닌 빵과 계란, 베이컨쪼가리와 바나나, 아이스티 or 아이스아메인데,

진짜 별거아닌데 액티비티하기전에 먹어둠 완전 도움된당


물놀이 넘나 배고픈것ㅠㅠ


우리는 여기서 아침줘먹으면서ㅋㅋㅋ

액티비티 출발하길 기다렸다능ㅋㅋ

보라카이다이어리 직원분이 호스텔 카운터에서 비치타올도 빌려주셨당.

숙박객이라면 아마 빌릴 수 있지 않을까 싶음?





화이트비치도 걸어서 5분정도면 나간다

진짜 위치 짱짱


디몰 옆골목으로 한 20미터만 들어오면돼서 위험한느낌도 없다능


첫째날 리조트비용이 아까우신분,

보라카이다이어리에서 액티비티 예약하신분

yb 함 고려해보세용 :3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