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라카이여행 #1, 호핑투어 start! 크리스탈코브섬 나들이♪

2016/'16 Philippines - Boracay

by ss솔 2016. 7. 7. 00:49

본문



허둥지둥 첫째날은 갖은 교통수단으로 보내고,

둘째날이 밝았다.

이날은 호핑투어가 있던 날 >_<


해가 밝아서 생각보다 일찍 일어나갖고 호스텔 조식도 받아먹으며 기다렸당ㅋㅋㅋ



* 이 포스텡은 제 경험, 제 지갑+보라카이 다이어리와 함께합니다 *





보라카이하면 호핑투어가 유명하지..... 훗훗


호핑투어는 보통 아침 9시쯤 출발해서,

크리스탈코브(라우렐) 섬에 갔다가,

바다 한가운데에서 스노클링도 좀 하다가,

1시?2시?쯤 돌아와서 점심먹는게 일정이당.


나는 YB호스텔에서 묵었기땜에 보라카이 액티비티 예약은 몽땅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진행!

크리스탈코브 방문하는 투어는 1인당 45달러,

크리스탈코브 안가는 투어는 1인당 30달러다


보라카이다이어리▶ http://boracaydiary.com/ 

자유여행가시는분들은 상시 체험단 모집하고있으니 꼭 들어가보세용!

나두 체험단 당첨돼서

동생몫 호핑, 세일링보트, 세그웨이는 지원받았다능 >_<





다이어리에서 액티비티 예약하면 집결장소가 썬플라워카페임ㅋㅋㅋ

우리한텐 넘나 편했던것


모두 다 모이면 일단 배를 타야되기땜에 화이트비치로 나간다.





헐...........................


미친 정말 넘나 예쁜것


핀란드있을때 해 모자랄때 ㅜㅜㅜ

매일 강산님 블로그보면서 꿈까지 꿨는데ㅜㅜㅜㅜ

꿈보다 실제가 더예뻐 미쳤어........







하악하악


첫날에 밤에 도착해서 비치 제대로 못본 우리라ㅋㅋㅋ

눈돌아가서 사진찍는다고ㅋㅋㅋㅋ

한장찍고 뛰어가고 한장찍고 뛰어가고 막이럼


아차, 방수팩 못사신분들은 다니다보면 방수팩팔이를 만날수있음당

방수팩 가격은 150페소 (4천원쯤)

퀄은 가격만큼 함.....^^





딱 건기에서 우기로 넘어가는 시즌이라,

녹조도 없고





화이트비치에 바람막이도 없음 >0<





아무튼 요 배들중 하나를 타고 크리스탈코브로 갑니당

고고고





요기 안에서 가이드가 다 설명해줬당

에릭이라는 현지 가이드인데

한국어 아주 잘함ㅋㅋㅋ 완전웃겨





크리스탈코브(라우렐섬)는 울나라 외도처럼 개인사유지라 입장료가 있당.

요 쿠폰이 입장쿠폰ㅎㅎ





15분정도 쭈욱 달리면 된다

가는 길목마다 패러세일링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풍경 진짜 넘나 예쁜것ㅠ.ㅠ





그렇게 크리스탈코브에 도착했는데,

헐 바다가........

입 떡벌ㅠㅠㅠㅠㅠㅠ


넘넘예쁘다


인위적인 푸르딩딩한 필터 안넣어도,

각도랑 밝기만 잘맞추면 이케나온다

ㅠㅠ미쳤엉





요기로 아까 받은 입장권 들어가면 되는데






나는 맑은 바다에 환장하는 족속이라 일단 ㅅㅏ진부터-*





진짜 너무너무이쁨.......

하 말로 표현이 안되네ㅋㅋㅋㅋ

제주바다 남해바다 좋으면 뭣하리 역시 열대국가 산호바다가 짱짱인거슬


일단 보라카이는 산호모래해변이라

모래가 정말 부드럽고 하얗고 이쁘단것


너무 밝아서 사진도 겨우겨우 찍었는데,

확인도 제대로 못했는데 사진이 이럼!!

대애애애박

(근데 나중에 갈 푸카비치가 더 대박임 소곤소곤)







에릭이 찍어준 사진-_-v


현지에서 삐끼잡아서 호핑투어가면 더 저렴하지만,

한국여행사 통해서 하면 여러모로 편한 점이 많다.

일단 사진을 찍어준단것ㅋㅋㅋ



 



일이 바빠서 패디큐어를 못하고 간게 천추의 한...ㅠㅠ


아무튼 입장권내고 섬 안으로 들어왔당





진짜 딱 필리핀의 외도같은 느낌?

나무그늘있고 청명청명





지도앞에서 다같이 에릭한테 설명 듣고,

1시간인가 1시간반 자유시간 받았당


우리는 코브2를 가보기로 했다


ㅋㅋㅋ this way to cove 2 한글번역해논거도 있는데,

구글번역기 돌렸나봄 ^^






하씨 쭉쭉 걷고싶은데,

눈에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뻐서 발길을 떼기가 어렵다ㅠㅠ

습도높아서 땀나갖고 너무 더운데,

풍경이 너무 이쁘니까 멈출수도 없고ㅠㅠ..





패디했어야되는데에에..........





코브2 가다가 만난 풍경


진심 심쿵사할뻔

미쳤다

진짜 이건 다시봐도 미쳤어ㅋㅋㅋㅋ






이 오두막 엄청 이쁜데 사진찍을람 나름 경쟁이 치열하다





그래서 난 요기서 찰칵ㅋ.ㅋ


표정이 구려보이는거슨

햇빛때문입니다





이건 위에서 줌땡겨서 스노클링하는 사람들 사진찍은건데

한참 위~~~에서 봐도,

물 밑이 투명하게 다 보인당ㄷㄷ 대박ㄷㄷ





그렇게 정줄놓고 15분쯤? 걷다 드뎌 도착한 코브 2





안내판엔 사진 멋있길래 여까지 왔는데,

음 이게 다임 -_-


나는 동굴은 들어가진 않앗당

난 게으르니까ㅋㅋㅋㅋㅋ






땡볕이라 넘나 더워서ㅠㅠ

후다닥 나무그늘이 있는 입구쪽으로 돌아왔다.


요기에 카페?같은거 하나 있는데ㅋㅋ

가격이 사악하지만 독점장사라 사먹을수밖에 없음 -_-

하........





요기서 엽사찍구 놀다가


아이스 카페모카 사서 몇개 없는 선베드중 2개 차지하고 누워서

자다가 에릭이랑 놀ㄷㅏ가 시간돼서 다시 집합!

에릭 한국말하는거 너무웃김ㅋㅋㅋ 완전좋닼ㅋㅋㅋ





진짜 너어어어무 예쁜 크리스탈코브섬!

외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더운거 빼고) 백프로 만족할 곳b

돈 더들더라도 꼬오옥 라우렐섬 포함 투어로 가세여!



+ 호핑투어는 보라카이다이어리와 함께합니다 +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