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신상 맛집) 고기퀄리티 대박인 멋집맛집 익동정육점♥

우리나라대한민국/Dining, Cafe

by ss솔 2017. 9. 10. 23:05

본문



저번주 토요일에 다녀온 익동정육점

개시손님이였음^^

우연히 오픈첫날 가보고 넘나 핵맛있어서

이 영광을 담아 급하게 포스팅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종로3가역에서 익선동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한 익동정육점

저번주에 신규오픈해서ㅋㅋ 지도엔 아직 안나온다


프앙디 라고 디저트전문점 바로 옆이다

동생준다고 저기서 마카롱 사가기로 결심했는데,

익동정육점 넘 맛있어서 까먹음 -_-ㅋㅋ





언제나 그렇듯, 조금 후진게 매력인 익선동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원래 파스타가 땡겨서 르블란서를 가려고 했었는데,

앞에 대기 17팀?있다해서 ㅡㅡ

여기저기 헤매다가 발견한 익동정육점





일케생김ㅋㅋㅋㅋ

정육점이라고 엄청 당당하게 써져있다

메뉴판 보니까 파스타도 팔길래 들어갔는데

다른 메뉴에 홀려서 파스타 못시킴^^;





영어로 Butcher를 쓰는게,

고기요리에 대한 상당한 자부심이 느껴져서 더 끌렸다 +_+





인테리어..... 굉장히 예쁘다

한옥을 개조한 흔한 익선동 가게들 디자인이긴 한데,

트인 느낌을 정말 잘 살려서,

인테리어+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리고있음


파스타 먹고싶었다면서 대체 왜 정육점이란 이름의 식당을 간건진 아직도 모르겠지만

운명이 아닐까싶음ㅋㅋㅋㅋ





아쉽게 메뉴는 첫날이라 안되는것도 많았다ㅜㅜ

가격은 소고기스테이크류는 3만원 후반대,

돼지고기류는 2만원대,

치킨?라이스?류, 샐러드 등등은 다 1만원대

음료는 사이다 4천원..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절대로 돈이 아깝지 않을것임


맛있고..플레이팅부터 이쁘다

소고기스테이크도 서빙나가는거 보는데 비주얼 끝내줬음

일단 스테이크를 소금이랑 주는거부터 진짜구나, 뭘 좀 아시는구나 싶었다

스테이크는 소금이랑 먹어야 제맛ㅋㅋ


익동정육점 메뉴판+가격: ver.kr/6UGQUs 







인테리어 정말 조화롭고 예뻤다

조명이랑 풀이랑..정말 너무완벽하게 사용하심


와중에 딱 하나 단점이라면,

계속 그릴요리를해서 연기가 나는데

환기시설이 좀 부족한지? 아님 유리천장때문인지??

연기가 내부에 갇히더라는...

고기냄새밸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렇진않았다





오렌지 삼겹살??못시키고 대신 시킨 오겹살콩피

막말로 진짜 핵맛있음 플레이팅부터 아주 예술임...!

돼지고기주제에 한폭의 수묵화를 보는듯한 느낌;;;





부드럽게 삶아진?? 고기인데,

겉부분이 구워진 보쌈같은, 굉장히 부드러운 식감이다

밑에 크림소스랑 발사믹소스(까만거)랑 같이 먹으면 최고 존맛ㅠㅠb


오렌지삼겹살 못시켜서 삐져있었는데

한입 먹고 바로 용서......^^


식재료도 대체 어디서 구하는건지,

처음보는 야채?들로 장식되어있는데 하나하나 다 넘예뻤다

이건 크림소스라서 먹다보면 좀 느끼한데,





그럴때 도움주는게 바로 탄두리치킨~~~~!


이건 뭐 크림소스 고기파스타? 시킬라다 안돼서 대신 시킨건데,

한국인 입맛에 맞게 더 맵고 칼칼한 소스로 나온다

딱 그 인도 치킨커리소스 그맛인데 더 칼칼함ㅋㅋ

그리고 밥이 인도 노란카레밥이 아니고 한국밥임!


완전 퓨전식인데, 한국인 입맛에 맞게 연구를 좀 했구나 싶었다

인도식 탄두리치킨커리를 원하신분은, 실망할지도ㅋㅋㅋ

나는 이것도 괜찮았어서 호!





넹...... 정말 넘나 잘먹었구여^^

오겹살콩피랑 탄두리치킨 둘다 원래 시키려던거 못시키고 대신 먹은건데,

진짜 둘다 너무 맛있어서 아주 싹싹비우고

나오면서 오빠랑 다음번에 또오자고 다짐도함ㅋㅋㅋ





인스타에도 겁나 자랑자랑ㅋㅋ

ㅋㅔ케케케

정말 맛있었음!

담번에 익선동가면 꼭 소고기 먹고올거임-*





밥먹고는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한거 다녀오기 ㅋ_ㅋ


친구가 여기 데이트가면 사랑 솟아난다고 어쩌구해놨는데

사람 겁내많아서 사랑은 무슨ㅋㅋ

여름에왔으면 싸움만 하고 돌아왔을듯ㅋㅋㅋㅋ


경복궁 야간개장 하도 주변에서 애들이 찬양해서 오히려 실망만 남은 1인 (....)

지방사람이 이거만보러 서울오면 분명 후회할것이요

허나 서울인들은 퇴근하고 나들이오면 매우 좋을 것이오







그리고 사실 녹기전에라고 익선동 젤라또집 들러서 젤라또도 사머금

식물카페 근처......??





아이스크림은 날마다 바뀐다구한다

한가지맛 3천원, 두가지맛 4500원이었나??고

당연하지만 컵이랑 콘중에 고를 수 있다


난 이천쌀맛이랑 복숭아맛 먹었는데

둘다 맛났음ㅋㅋ

밥먹고 디저트로 추천!





흠 마무리는 음........

나름 익선동 야경 명소인 이비스 인사동 루프톱에서 찍은

익선동 + 종로 + 남산 풍경사진 투척ㅋㅋ


웅 진짜 가성비 생각하면 인사동 이비스가 최고야

현재 바베큐행사도 끝나서 밤 10시까지 투숙객은 야외테라스 무료개방이다

지하1층에서 사우나하고,

캔맥하나 들고 야경보러가면 캬아 진짜 짱이야


서울호텔추천* 저렴하고 관광하기좋은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스탠다드더블 객실 후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