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도 이제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실물자격증 언제 배송오니 ㅠㅠ

본문



꺄 >_<


지난 추석 황금연휴동안 세부 씨홀스다이브에서 오픈워터 교육받고,

벌써 PADI 에서 오픈워터 임시 자격증이 나왔다

실물 자격증 받기 전까지 쓸 수 있는 자격증!

물론 임시자격증 받은지는 좀 됐지만ㅎㅎㅎ 그동안 바빴으므로...ㅎㅎ


셀카는 2개를 강사님 카톡으로 보냈는데ㅋㅋㅋ

당연하지만 더 정상적인걸로 알아서 골라서 해주심;;;

조은율 강사님 짱짱



PADI는 내가 듣기로는, 각 지사에서만 자격증이 발급가능한데,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PADI 지사가 호주에만 있어서 거기서 보내준다고 한다.

씨홀스다이브에서는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서,

모든 교육생꺼를 씨홀스다이브로 한번에 받고,

씨홀스에서 다시 국내로 배송해주신다고 함

그러다보니 여러 나라 우편사정에따라

실물 자격증이 배송되기까지 1~3달정도 걸린다고 한다





자격증 배송 전에 또 펀다이빙 가고싶은 사람들은,

이렇게 약 일주일 지나면 이메일로 임시자격증이 나오니 사용하면 됨!


PADI eCard는 뭐 PADI 어플에 저장하고 쓸수있는건데,

멍청한 나는 무료다운로드 기간을 지나서 없어짐 -_-

여러분은 꼭 받으세요.......

실물자격증 절대 잃어버림 안되겠다ㅜㅜ 힝





(벌써) 추억의 씨홀스.....ㅎㅎ

잠자고 밥먹는 시간 제외하곤,

해떠있을땐 온통 다이빙만 했었던 저번 세부여행ㅋㅋㅋㅋ





정어리 아니죠 전갱이 맞습니다

잭피쉬라고 그렇게 외우고 또 외워도 왜자꾸 정어리랰ㅋㅋㅋㅋㅋ





요건 펀다이빙때 다이브마스터가 찍어준사진b


사실 이날 부유물있어서 시야 구렸는데

사진으로 찍으니까 부유물이 안보여서 시야 좋아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얼른 다이빙하구싶엉!!!!!!!!!


저 펀다이빙 할때처럼 거지같은 팀만 안걸리면 될듯....

제발 ㅜㅜ 실력 개념 없음 하지 마라고....





요것은 씨홀스 다이브에서 교육받으면 주는 로그북

로그북 넘나 가지고 싶었는데 진짜 좋음

캬캬캬캬





오픈워터 교육동안 로그 4개 차고

끝나자마자 펀 3번 뛰어서 벌써 로그수 7개!

얼른 100개 채우는게 소원이당

리조트 도장 넘나 예쁜것ㅠㅠ 도장깨기 가얍쥬??


저 로그북 볼때마다 다시금 뻗치는 분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바 중성부력 더럽게 안되면 가마니라도 있던지

무개념 다이버들 진짜 사라졌으면ㅜㅜ


위로떴다가 아래로 들어왔다가 거리면 진짜 미치겠더라

지들 보고싶은거 있음 다이브마스터 쌩까고 맘대로 가고ㅋㅋㅋ 붙어서 안가고ㅋㅋ

그래서 어쩔수없이 우리가 앞질러가면

또 욕심은 대박 많아가지고

새치기하려고 핀 겁내 차서 우리 밑으로 들어오고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난 부력조절하는중에 공기맞고 수면으로 떠오르고^^

해양생물은 또 왜만지냐고??????


아 넘나 빡친다 또.....

세부 다이빙 갔던거 생각하면은 다 좋다가도

기승전 존빡임ㅜㅜ 흑흑...


다음 다이빙엔 꼭 좋은 팀원들 만나고 싶다

오픈워터 교육중엔 진짜 즐겁기만 했는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