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첩장 고르기) 카드큐 샘플 청첩장 후기!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7. 11. 01:45

본문



결혼식이 부쩍 2달 앞으로 다가왔다


6월에 맞추려고 했는데ㅠㅠ

어영부영 7월 중순에 접어서야 만들고있는 청첩장

결론적으로 카드큐 청첩장으로 정했고,

이 글은 샘플 배송 후기임ㅋㅋㅋ


대부분 다른 청첩장 업체들처럼

카드큐도 10장을 무료 샘플로 받을 수 있고

샘플은 신청한 다다음날? 택배로 도착했던 듯


청첩장도 일종의 광고지라고 생각하는 나인데,

내가 원하는건 세개였음

1. 포토청첩장일것 (신랑신부 얼굴 알고싶음..)

2. 날짜와 신랑신부 이름 식별이 쉬울 것

3. 유치뽕짝한 냄새가 나지 않을 것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볼때

맘에 쏙 들었던게 실제로보니 별로였고ㅠㅠ

별로라 생각한게 실제로 엄청 괜찮았어서

꼭꼭 샘플을 받아보기를 추천한다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쨘! 내가 받은 청첩장 샘플


샘플받기전에 고를때

포토청첩장이 지저분하지않고 깔끔한게 나온게

카드큐랑 이츠카드 두 회사였다

그리고 카드큐가 포토청첩장 종류가 많았음 +_+


다른 회사들껀 어쩐지 내 눈에 안찼다..ㅠㅠ

근데 막상 결제하려고하니 다른 청첩장이 맘에 걸리는건 무엇..ㅋㅋ





샘플 상자는 이츠카드가 더 튼튼했다

그치만 어차피 내용물이 중요하니깐ㅋㅋㅋ




청첩장 외에 봉투랑 식권, 포켓청첩장, 재질별 색감 카드까지 온다 +_+

종이 재질별로 색감 볼 수 있는거 좋았음!!

그리고 카드큐는 청첩장 장수대로 포켓청첩장 주는것도 조음!!






10장을 시켰는데 13장이 왔네용

3장은 서비스로 보내주셨나ㅋㅋㅋㅋ


일단 나는 취향이 확실해서

별루 맘에 안드는데 장수 채우려고 장바구니에 넣었던 것들...

은 따로 모아놓고

동생이랑 청첩장 고르기 시작ㅋㅋ





얘도 단아하고 이뻤당

포토청첩장을 하지 않았다면 요걸 골랐을 것 같음

접어서 끈매기 귀찮을 것 같지만 -0-





그리고 얘가...

좋은 날 이라는 상품인데

샘플 신청 전 카드큐 홈피 둘러볼때

날짜도 크고 사진도 들어있고 정중한 멘트 있고

바로 이거다!! 생각했는데


실물로 받아보니ㅠㅠ 사진 색감이 칙칙해서..

눈물을 머금고 패스.......





얘는 마지막까지 후보에 올린애!

열면 달력나오고, 뒤에도 날짜있고, 내지도 맘에들었지만

1.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서..ㅋㅋ

2. 결정적으로 다른 상품이 더 맘에 들어서

아쉽지만 선택이 안된 녀석ㅎㅎ





이것도 구성은 맘에 들었는데

사진면 액자가 뭔가 촌스러보여서.. 최종후보 탈락!





얘도 푸릇푸릇한게 맘에 들었다

아쉽게 색상을 변경할 순 없지만

9월 예식이라서 여름에 청첩장 돌려야하는 우리에게ㅋㅋ

상큼하고 좋은 색 +_+

근데 앞부분에 날짜가 좀 작은거랑


사진이 가로로 두개 들어가는게 맘에 안들어서 고민이 됐었다

세로로 긴 사진을 넣고 싶었어서....







동생이랑 마지막 세개를 놓고

이러쿵저러쿵 평가하며 고민하다가

결국 컴터 가져와서 상세정보 정독하기로 함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한게 이거 +_+

웨딩스냅 (WP1106) 상품이다


후기에 보니 앞에 메인사진을 긴거 1장으로 할 수 있었음!!

(근데 카드큐 후기확인 너무 어려움ㅜㅜ

제발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해주세요...)


일단 사진을 앞이랑 내지랑 두개 넣을 수 있는게 맘에 든다ㅋㅋ

앞에는 좀 클래식한 사진,

뒤에는 좀 캐쥬얼한 사진으로 넣을 예정!


내지 색상도 그린컬러가 들어가서 칙칙하지 않고, 여름에 받아도 나름 상큼하고

내지 안에 지도 이미지도 맘에 들고ㅎㅎ

딱 청첩장 열었을때 달력에 날짜 표시되는것도 굳


진짜 맘에 들어서 주문서도 다 작성해놨는데

자꾸 괜히 다른것들이 더 이뻐보이는건..ㅠㅠ

그만 고민하고 후딱 결제 해버려야겠다ㅎㅎㅎ



▼ 완성된 내 청첩장 ▼





생각보다 빨리 끝난 청첩장 접기 노동^^


시안확인은 사진 올리고 하루만인가? 금방 되었고,
두번인가까지 무료로 수정 가능하다!
은근 교통사항이나 봉투에 오타 많이내니 꼼꼼히 확인해야함

시안 확정하고나면 일주일안에 배송이 오고
모바일 청첩장 제작이 가능하다

이거 초록색이라 상큼하구 이쁨ㅋㅋ
가을예식하는분들은 카드큐 웨딩스냅도 구경해보세여 +_+

그리고 바른손카드 포토청첩장도 이쁨...!
근데 바른손은 포토청첩장 모아보기가 힘들어서
있는지도 몰랐다는게 함정^^ㅎㅎㅎㅎ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