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12, 자연재해와 함께한 웨딩스냅촬영 @구라시키 with 이엘스냅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8. 30. 20:04

본문



벌써 케케묵어버린 포스팅ㅋㅋㅋ

결혼식 하기전에 얼른얼른 해야되는데 정말 요즘컨디션 말이아니다..

집안에 일도 많고 구내염도 3개나서 밥도 잘 못먹고 엉엉ㅜㅜ


아무도 간섭하지 않고

도와주는 사람들도 많고

신경쓸것도 별로 없는데

이상하게 스트레스 받는게 결혼같다ㅠㅠ



여튼 이번 포스팅은 웨딩스냅촬영 수정본 공개

이거 올려도 되나?? 괜찮겠지ㅋㅋㅋ

네이버시절 오랜 블로그 이웃인 엘란비탈님께 맡긴 셀프웨딩촬영이다 :)

일본 오카야마현 구라시키 미관지구에서 찍었음!


결혼준비 #5, 웨딩스냅 결정: 이엘스냅 오카야마 데이트스냅 촬영해요♬


작년겨울에 일본여행 준비하면서

간만에 엘란님 블로그가서 구라시키 포스팅 구경하다가

4월에 벚꽃촬영하러 가는길에 스냅촬영한다셔서ㅋㅋㅋ

그래 이거여! 하고 냉큼 연락하고 따라갔다ㅎㅎ


사진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서 열성구독했었으니 ^^

사진은 말할것도 없이 맘에 든다

흑백이랑 빈티지 색감 보정본도 다 보내주셨는데,

나는 자연색감을 좋아해서 원본만 사용했당ㅋ_ㅋ

이미 사진 많은데 색감비교했다간 죽을뻔 ㅡㅡ


촬영비용도 제주 유명업체들 사악한 가격에 비하면 반값도 안되고

물론 일본촬영이라 내가 다 준비하느라 좀 귀찮았지만ㅋㅋ..

그리고 이상기후로 너무 추워서 죽는줄알았음ㅠㅠ

처음 도착할땐 강풍에 착륙도 바로 못하고 비행기 다시뜨고

촬영중에도 추워서 덜덜떨면서 촬영하고

귀국전날엔 강도 6짜리 지진까지ㅜㅜ


그래도 어째저째 재난 뚫고 두세시간?? 촬영하고 사진 천개ㅋㅋㅋㅋ

원본 받고 사진셀렉하느라 힘들었당...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이거는 내가 젤 맘에들어하는 사진♥♥♥

친구들도 이게 젤 이쁘다고함ㅋㅋㅋ


우리는 서로 자신이 귀엽다고 믿고있기때문에 ^^

청첩장을 포토청첩장으로해서

이걸 메인으로 넣을까하다가

좀 예의없어보이는거같아서;;

모바일청첩장 메인으로만 결정ㅎㅎ






이것도 맘에드는사진!

가디건은 커플룩 목적으로 가져간건데

추워서 벗기가 싫었음ㅠㅠ


이때 한국에 벚꽃축제에 눈내려서 벚꽃 다 얼어죽고할때..

영상 10도도 안되는데 웃느라 죽을뻔ㅋㅋㅋ







사진은 멀쩡한거만 골라서 행복해보이나ㅋㅋㅋ

현실은 추워서 썩은 표정의 사진이 반 ㅠㅠ 눈물이...






울오빠 뚱땡이인데

자연스럽게 포샵도 잘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친구들이 사진보고 하나도 안뚱뚱한데 왜그러냐고ㅡㅡ


실제로보면 엉뚱이인데..ㅠㅠ





사진이 왜이렇게 슬림해보이지 했는데

수정본이랑 원본 비교해보니까

오빠 엉덩이 다 포샵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란님 보시기에도 울오빠 엉덩이 넘나 뚱땡했나봄 ㅠㅠ

나혼자 비교해보면서 배터지게 웃음ㅋㅋㅋ









원래도 오글거리는거 못견뎌서

웨딩촬영은 스튜디오대신 스냅촬영으로 할려고했는데

(당연 이때도 이엘스냅으로^^ 대학에서 할라구했음)

친구 스튜디오 웨촬 따라가보고선

셀프웨딩촬영으로 굳게 마음굳혓당ㅋㅋ


자연스러운 사진이 많아서 맘에 들음 >_<





나 옷갈아입으러 간 틈 타서 오빠사진 찰칵

여기는 또 나름 유럽같이나와씀


구라시키 미관지구 너무너무 이쁜데

올해 폭우로 상하진 않았을까 걱정된다ㅠㅠ


 



갠적으로 엘란님은 빛을 정말 잘쓰신다구 생각함..!

자연색을 그대로 잘 살려낸다구 할까나ㅋㅋ


이때 실제로 추워서 벌벌떨면서

입으로 ㅅㅂㅅㅂ 욕할땐데

사진은 참 따사롭고 즐거워보이게 나옴^^;


시베리아에서 겁나게 바람이 불어왔기때문에

하늘은 맑고 빛은 좋았음....

허허허허





그리고 원피스로 환복!


어쩐지 표정이 썩은것같다면

네 맞아요

나 진짜 얼어죽는줄알았음........


영상 10도에 칼바람부는데 진짜ㅠㅠㅠ

스타킹도 못벗고 눈물...





원래 이다리에 사람 진짜진짜 많은데!!!

어떻게 잠깐 사람이 없어서!!!!!!!

게다가 갑자기 바람도 멈추고 햇살이 따뜻해서!!!!!

그 잠깐동안 많은 사진을 건졌당 >_<





훗 내가 극혐하는 근접샷......

뽀뽀샷 넘 오글거려서 걍 다 지워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호불호가 확실하니까....^^;





정말 이 다리에 사람 많은데

한 2분동안 진짜 아무도 안지나가서 실컷 찍었당


근데 다리위엔 아무도 안지나가는데

밑에는 새가 지나가고

배도 지나가고ㅋㅋ 웃겼다능







이것도 내가 맘에 들어하는 사진!

인생의 동반자같이 나왔다ㅋㅋ

친구들이 선물로 댑따큰 캔버스액자 해줘서

포토테이블에 왕부담으로 걸어둘 예정^^


오빠가 액자로 뽑아논거보고 포토샵 쩐다고 그랬는데

너만 포토샵 쩔거든ㅠㅠ

왜때문인지 오빠 몸매랑 피부보정에 더 공을 들이신듯ㅋㅋㅋㅋ





이 사진 둘은 내스탈은 아닌데

엄마스타일.....ㅎㅎ





위치 변경해서 마을 안쪽?으로 들어왔당


여기도 사람 많은데 갑자기 없어져서 좋았당

해질녘이라 빛이 따사로워보이게 들었음

실제로는 얼어주글뻔ㅎㅎㅎ


이때 엘란님이 한국은 먼지많아서 이런 빛이 안든다고

빛이 엄청 좋다고 하셔따






그래서 편집없이도 자체 빈티지풍 사진 탄생ㅎㅎ

위에 미키미니 사진은 청첩장에 들어간 사진이당 :)


근데 나 미니 머리띠 뒤집어씀^^

이거 오빠도 작가님도 아무도 이상한거 모르고 말 안해줌

사진 다찍고나서 보다가 내가 알아챘다능

남자들이란 ㅡㅡ


근데 친구들도 내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라서

그냥 사용중이다ㅎㅎㅎㅎ

사진은 이뿌니깐. 훗.


이 글 보시는 여러분도 몰랐죠?^^

말해도 머리띠 뒤집어진지 모르는 사람도 많당ㅋㅋㅋ






꺅 오글거령

그치만 이런 사진도 있어야하니깐!


ㅋㅋㅋ칼바람에 나 머리 산발됐는데....ㅠㅠ

하지만 아무도 모르니까 괜찮아...


야외촬영의 함정인듯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거





대망의 오빠 엉덩이 뽀샵사진

ㅋㅋㅋㅋㅋㅋㅋ





포토청첩장으로 재탄생 >_<





내 독사진도 한컷

어딘지 모르는 상점가인데

일본인들이 구경하러옴ㅎㅎ;;







카메라를 두 개 가져오셔서

요건 조금 느낌이 다른 사진들


옷이랑 소품같은거 캐리어에 넣어서 끌고다니는것두 힘들었는뎅

왕 무거운 카메라 두개나 들고..

참 작가도 체력이 대단해야만 할 수 있는 것 같다







완전 일본 시골 분위기 뿜뿜 아닌가유??ㅎㅎ

이것도 맘에 드는 사진들


이 상점 주인 할머니가 나와서 머라고 말씀하셨는데

우리는 니혼고 아리마셍이기때문에...

웅앵옹하고 달아났다ㅠㅠ;;

그래도 느낌에 사진찍지말란말은 아닌 것 같았는데... 맞죠 할머니???



아무튼 두시간반동안의 스냅촬영은 대만족


이쁜 사진은 필요하지만

작위적이고 오글거리는걸 못참으신다면ㅠㅠ

꼭 작가님 불러서 셀프웨딩스냅촬영 하세용


스냅촬영도 작가마다 고정된 스타일을 가진 분이 있으니

촬영 스타일을 잘 보고 선택해야되지만


엘란비탈님은 내 오랜 구독 경험에 따르면^^;

고정된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는 분이다ㅎㅎ

그래서 좀 더 편하게 사진찍을 수 있던 것 같았음





요건 내가 셀렉 안했던 사진인데

서비스로 넣어주신 수정본ㅋㅋㅋ


오빠가 이거보고 사기사진이라고했다

무슨 따뜻한 봄날에 찍은거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론 우리 둘다 덜덜 떠느라 얼굴표정 굳어서

2시간 이후엔 더이상 사진을 찍을수도 없는 상태여씀..

칼바람에 가져온 가랜드같은 소품들은 꺼내보지도 못하고ㅋㅋ

헤어지기전 더 찍고싶은 사진 있냐고 여쭤보셨는데

우리둘다 식겁하고 괜찮다한거 코메디ㅠㅠ

정말 너무추웠어용.......



서울쪽에서 셀프웨딩촬영 하실분들은 이엘스냅 알아보셔여

비용도 대체 뭐먹고사시나 싶게 저렴하게 받으시고

올림픽공원 사진들은 예술수준...bb


이엘스냅: https://el7snap.modoo.at/

엘란님 블로그: https://blog.naver.com/elanvital7


블로그에선 무료촬영이벤트도 한다능...소근소근..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