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13, 라도무스 홀패키지 메이크업 & 드레스 셀렉 후기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10. 23. 23:02

본문



ㅋㅋㅋ 결혼 지나고 쓰니 한층 어색한 결혼준비 포스팅^^


라도무스는 초 비수기라던지 오후 5시 이후 예식 등등 아니면

무조건 홀패키지로 진행되는데

요 홀패키지에 드레스랑 메이크업이 포함되어있당

그리고 부케도!ㅋㅋ


아무튼 결론부터 말하자면

추가금액 대 잔치였지만

(결혼관련된거 이쁜건 다 비쌈 ㅜ.ㅜ 흑흑)

메이크업, 드레스, 부케 전부 다 맘에 들었음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라도무스 홀패키지 진행시

예식장에 딸린 메이크업샵이랑 드레스샵을 이용한당


보통 드레스셀렉은 약 1달전 진행하는데,

테스트메이크업 받으실 분은

테스트날짜랑 드레스셀렉을 같은 날에 예약하세요..^^

대부분 그렇게 한다는데

나는 멍청해서 따로따로함ㅜㅜ


참고로 메이크업샵은 화요일 휴무이고

주말엔 테스트메이크업이 불가하며

당연하지만 드레스샵도 주말에는 일정잡기 어려움


그냥 평일에 하루 반차나 연차내고

메이크업받고 드레스 고르러가는게 좋을 듯!

합쳐서 3~4시간정도 걸린다





메이크업실은 1층

드레스실은 2층ㅋㅋ

혼주 등등의 메이크업은 지하1층이당


그래서 식 당일에 1층에서 메이크업받고

2층에서 드레스입고 입장하면됨~

넘나편함ㅋㅋㅋ



오빠가 예식장 아르바이트를 오래해서,

헬퍼분 드레스 들고뛰고 고생하신다고 머라머라 해가지고

라도무스가 제시하는 비용보다 10만원 더 드렸는데

사실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었나 한다


드메를 다른데서 하게되면

헬퍼분이 드레스샵에서 드레스 갖고 메이크업실 오고

예식끝나면 드레스샵까지 다시 갖다줘야되는데

라도무스는 전부 한건물이라서ㅋㅋㅋㅋ


아무튼 좋은 날이니깐!





2층 구석에 자리잡은 드레스샵 가는 길

라 메종 블랑쉬라는 이름의 드레스샵이다





꽤 아늑한 분위기인데

드레스 사진촬영이 금지여서ㅋㅋㅋㅋ

사진이 이거뿐이없음ㅜㅜ


처음 가면 원하는 스타일 설문지 작성하는데

나는 벨라인, 비즈 이런거에 XX 쫙쫙 치고

내가 원하는 드레스 사진 보여드렸당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랑

혹시 모르니 다른 스타일 드레스 합해서 총 7벌정도 입어본듯ㅋㅋ

그리고 턱시도 까망 남색 회색중에 고르고나면

1시간이 뚝딱간다


아참, 부케도 드레스샵가서 연락처 받고 정하면 된다

부케 정말 걱정 많이했는데

아는 샵이라서 다행히 안심하고 진행함. 헤헤





드레스는 그냥 드레스가 있고

추가금액이 발생하는 드레스가 있었는데

추가금액 발생하는 드레스가 넘나 잘어울려버려서ㅜㅜ

네 카드긁고 왔구여ㅋㅋㅋㅋ


친구가 신상드레스 선택하고 40만원 추가했대서

뭐가그렇게 비싸냐고 했었는데ㅋㅋㅋ

나도 50만원 추가함^^;; 허허허





암튼 역시 비즈덕지덕지,

공주공주한 드레스들은 나에게 어울리지 않았고

(문열자마자 동생 표정 개썩음ㅋㅋㅋ)

다행히 원하는 스타일 드레스가

내 이미지랑 머리스타일에도 맞았당 >_<





언제봐도 예쁜 라도무스다 +_+


근데 예식 당일에는 사람이 많아서ㅠㅠ

이 예쁨을 온전히 느낄 수 없어서 아쉽아쉽





쌩얼 추레한꼴은 부담스러우니 작게^^


결혼 2주전?? 쯤 테스트메이크업 받으러 다시 찾은 라도무스ㅋㅋㅋ

애들이 왜케 자주가냐고 예식장 취업했냐고ㅋㅋ


여튼 메이크업실 담당자분께 문자해서 예약 잡고

시간맞춰서 로션만바른 생얼+샴푸만한 머리로 찾아가면 된당





메이크업샵은 1층 아씨시홀 신부대기실쪽으로 가면 구석에 있당!






평일에 오니까 나혼자 한적함 :)

예식이 있는 주말에는 신부들+신랑들 해서 바글바글하다ㅋㅋ


참고로 라도무스 메이크업실은

라뷰티코아 제휴?임





테스트메이크업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데

올 9월에 예식한 신부들은 절반이 테스트 하고갔다고한당!


비용이 비용인만큼 살짝 고민됐는데

무쌍에 단발머리인 나라서ㅋㅋㅋ

혹시 당일에 망할까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여태껏 몇번 돈주고 메이크업 받으면서 반쯤은 망했어가지고ㅜㅜ

게다가 인터넷에 신부메컵 망한 후기(참고로 타샵 후기)는 자꾸 보이고

진짜 너무 걱정이 됐다ㅜㅜㅜ



몇몇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왜 무쌍이면 무조건 눈꼬리 올리냐구..

무조건 갈색 무펄섀도우 바르고......


검은색말고 갈색으로 눈화장해달라,

눈꼬리 올리지 말아달라,

펄이있는 섀도우가 잘어울린다,

아무리 말해도 안듣는 사람은 안들음;;

왜냐고;;;;ㅠㅠ





▲사진 넘기면 더있음!▲


그러나 요 걱정은 기우였다

개인적으로 넘나 맘에 들었던 헤어세팅과 메이크업 ^0^

다 하는데 1시간반 좀 넘게 걸렸다





말씀드린대로

너무 신부신부하지않게, 최대한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구

나머지 요청사항도 다 잘 들어주셨당!

단발머리 신부 스타일이 잘 없어서ㅋㅋㅋㅋ

머리도 엄청 걱정했는데 괜찮았음!!





메이크업 한거 돈아까워서 이날 급 네일받으러감ㅋㅋㅋ





이게 내 예식 당일 헤어+메이크업+드레스

나름 자연주의인 아트리움홀에 잘어울리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


메이크업샘은 테스트 메이크업 해주신 샘이 그대로 해주셨는데

헤어는 다른 실장님이 봐주셔서 약간 달랐지만 그대로 만족~





치렁치렁 공주공주한게 싫어서

민무늬 실크드레스에 베일 없이 했는데

다들 전혀 안이상하구 괜찮았다구 함ㅋㅋㅋ

근데 핀조명에 베일없으면 이상할거같다





드레스샵에서 머리 길러오라고 했는데ㅋㅋㅋㅋ

폭염때메 그냥 단발 유지한 상태여서

걱정이 태산이었던 내 머리는 생각보다 괜찮았고

애매해서 못자른 오빠 머리가 넘 길어서;;


그래도 분칠하니 인물이 훨씬 낫긴 하다





이건 우리 시엄니랑 엄마

라도무스 혼주메이크업은 지하 1층에서 하는데

신부메이크업실보다 훨씬 크고 사람도 많다ㅋㅋㅋ


애들이 엄마가 더 곱다고ㅡㅡ

엄마 시엄니 나 셋중에 내 화장이 젤 쪼금했다고 함ㅋㅋㅋㅋ

갠차나 자연스러워보이고 싶었어ㅎㅎㅎㅎㅎ


참고로 라도무스 혼주메이크업 가발비용은 2만원인가?

필요할 시 현장에서 추가결제해야된다





흑채 두둑히 뿌린 울 아빠까징...!


라도무스 홀패키지에 혼주메이크업은 따로 포함안되어있음^^;

그래서 엄마아빠+시엄니+시이모+시외숙모님까지

메이크업 비용으로 수십만원 추가지출했는데

다들 제대로 회춘하고 오셔서 만족스런 지출이었다ㅋㅋㅋ

심지어 울엄마는 뭔데 40대같아보였음 ㅡㅡ....


메이크업비 현금영수증은 꼭꼭 말해서 챙겨받읍시다ㅎㅎ





또 걱정이 태산이었던 부케..!


취미로 꽃꽂이를 3년 넘게 배우다 보니

남의 결혼식장가면 신부 부케에 먼저 눈이 가고

조화 꽂은 예식장에 화가 나기 시작하더니

언젠가부터 부케를 보자마자 견적이 나와버리는 경지에 이르렀다 -0-


단순히 '저렴하기 때문에' 들어간 꽃을 구분할 수 있게 되었고

그런 부케를 보면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 나라서ㅋㅋㅋ


패키지부케가 맘에 안들면

걍 날려버리고 꽃무늬에서 따로 진행할 각오도 했었는데

라도무스 연계된 샵이 퓨어딜라이트였음





문화센터 다닐때 쌤이 퓨어딜라이트 샘이셨는데,

여기 스타일 맘에 들었어서!!

다행히 안심하고 맡겼당


들판에서 한아름 꺾어온 느낌으로 부탁드렸고

추가금액도 생각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꽃 다 써달라고 말씀드림


그리고 결론은

엥간한 부케 하나 값을 추가금액으로 지출*^^*


그치만 받아본 부케에 들어간 꽃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다루기도 어려운 애들인데

꽃 상태마저 최상이어서 감격ㅜ.ㅜ


사실 친구 주기 아까웠다...^^

부케 던지다가 블러싱브라이드 머리 하나 떨어져서 맘속으로 눈물 주룩ㅜㅜ


아니 어쩌다보니 결혼식 후기를 써버렸네?

ㅋㅋㅋㅋㅋ





그리구 웨딩네일 웨딩패디도 함ㅎㅎ

항상 다니던 유니끄 노은점





둔산동 선화동에도 있당

저렴하고 아트도 이쁘고 샵언니들 손도 빨라서 좋으당





패디는 아크릴판 맨 위에

엄지 흰바탕에 꽃무늬 있는거

은색펄을 핑크펄로 바꿔서 했고





네일은 ② 번 디자인 연핑크로 바꿔서 함!





예식 1주전에 피로연이 있어가지고

피로연 끝나고 네일아트 바꿀라고 웨딩네일 디자인 이걸로 찜하고왔는데

결국 귀찮아서-_- 안바꿈...

왜 예식 바로 전날까지 바쁜건데ㅜㅜㅜ


대전 네일샵 추천♥ 유니끄네일 노은점 (젤네일 39000원!!)


아무튼 추천하는 대전 네일샵~~





회원권 끊으면 엄청엄청 저렴하당 +_+

물론 그냥가도 아트 3만9천원부터 완전 착함!!!!

대신 평일저녁이랑 주말 예약잡기가 전쟁터ㅜㅜ



어쩌다보니 중구난방이 되어버린

라도무스 직속 메이크업샵/드레스샵 후기 끝!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