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스페치아 호텔) 꿀 가성비 라스페치아 숙소 아피타카메레 델 골포! 1인실 있어서 혼자서도 좋아용♥

2017/'17 Italy

by ss솔 2019. 6. 10. 01:58

본문

 

 

친퀘테레 여행을 준비하는 여러분들께

꼭 추천하고픈 라스페치아 숙소

아피타카메레 델 골포 (Affittacamere del Golfo)

 

 

친퀘테레 마을들로 가는 길목인 라스페치아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

1인실이 있어서 정말 넘나리 최고라는..^^

이탈리아 대도시의 가성비 나쁜 숙소들에 비하면 넘나 혜자로운것...

이정도 크기 이정도 컨디션인데

1인실 1박에 7~8만원뿐이 안했음!!

가격 완전 착하당 :)

2인실의 경우 1박 10만원정도 한다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친퀘테레에서 1박을 할 예정이라면

몬테로소 또는 라스페치아 1박을 추천합니당

 

야경으로 유명한 마나롤라는 진짜 야경뿐이고

몬테로소가 친퀘테레 5마을 중에 규모가 가장 크기때문!!!

사실 나머지 마을들은 숙소도 변변찮다ㅠㅠ

 

그리고 라스페치아가 좋은 이유는.....

교통의 요지이기 때문 +_+

 

친퀘테레로 가기위해 기차도 탈 수 있지만

페리도 탈 수 있다!

물론 페리가 가격이 비싸지만

갬성이 있자나효 ☞☜

 

 

 

 

그리고 터널만 주구장창 지나가는 만원 기차 타는거보단

마을 풍경보면서 배타는게 좋았음ㅎㅎ

그리고 이 페리를 타면 포르토베네레 라는 마을도 갈 수 있당

 

베네레는ㅎㅎ

이탈리아 으르신들이 많이 놀러오시는..

이탈리아의 외도같은 느낌의 섬

 

 

 

다시 숙소 포스팅으로 컴백

사진이 좀 뒤죽박죽하다ㅎㅎㅎ

 

아피타카메레 델 골포는

라스페치아역에서 나오자마자 왼쪽으로 꺾어서

쭈우우욱 내려가면 오른편에 있다

라스페치아 역에서 5분정도 거리

 

사진에 있는 야자수 (지금은 없음ㅎㅎ) 뒤 노란 건물을 기준으로

왼쪽길로가면 아피타카메레 델 골포가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라스페치아 시내가 나온다

 

 

 

나름 철통의 이중보안ㅎㅎ

알려준 호실 호출하니 문열어줘서 들어갔당

 

 

 

어쩐지 이탈리아 답지않은 감성의 깨끗한 숙소

 

여기는 호텔이라기보다 게스트하우스??에 가까워서

체크인시간이 밤 10시까진가로 정해져있었는데

내가 기차가 엄청 연착해갖고 -_-

메일로 급하게 연락했더니 10시반까지 기달려줬음ㅋㅋ

 

직원은 친절하지만

막 리셉션에 상시대기하거나 그렇진 않다

나 방 안내해주고 직원 쌩 들어가버림ㅋㅋ

담날 아침에도 못봤다ㅎㅎㅎ

 

 

 

나름 숙박예약사이트 평도 괜찮고

직원이 따로 서비스는 해주지 않지만

커피 자판기도 있고 여행팜플렛도있고 있을건 다있음ㅋㅋ

 

아 참고로 로비랑 주방은 없다

조식은 제휴된 카페나 식당에서 먹는 방식

 

 

 

쨘~~~ 내가 받은 1인실 객실

공간 넘나 넓구요 +_+??

사용하지 않았지만 옷장, 수납장도 엄청 넓었다

 

민박집 좁은 객실, 작은 화장실들 생각하면

정말 감격할만한 방 높이ㅜㅜㅜ

이탈리아에서 묵었던 숙소 중에

여기가 화장실 젤 좋았음ㅋㅋㅋㅋ

 

 

 

싱글사이즈지만 정갈한 침대

흰색이라 맘에 든다

딱히 딱딱하지도 부드럽지도 않았던 보통 침대

근데 작아서 뒹굴거릴수는 없다ㅎㅎ

 

수건 너무 사랑스럽게 둠

서비스 캔디도 귀엽다ㅜㅜㅜㅜ
 
 

 

모니터지만ㅎㅎ 어쨌든 TV도있고

 

 

 

전기포트랑 무료 차, 무료 커피도 준비

정말 딱 1인용만 준비해뒀다^^;;

 

 

 

내일 친퀘테레랑 포르토베네레 간다고

항구 어떻게 가냐고 물어봤더니

직원언니가 챙겨준 지도랑 페리 스케쥴표ㅎㅎ

그리고 조식 티켓

 

 

 

내 방은 리오마죠레 방이었당ㅋㅋ

방 이름이 다 친퀘테레 마을 이름이었음ㅎㅎ 기욤기욤

 

 

 

그리고 넘나리 감격한 화장실

완전 크고 넓음!!!!!!!!!!

 

 

 

가운데 세면대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샤워부스, 오른쪽엔 변기가 있었다

 

정말 ㅜㅜㅜ

천장이 높아서 넘나 감격했쟈나......

 

 

 

 

대체 이눔의 이탈리아는 왜인지

신축건물들도 화장실을 작게짓는데가 넘나 많다

키 155 호빗인 나도 넘 작아서 답답한데

키큰 사람들은 오죽 불편하겠냐능ㅜㅜ

 

하지만 아피타카메레 델 골포에선 그런 걱정없다

넘나 정상적인,

오히려 큰 편의 화장실!!!!!

 

 

 

밤 11시쯤 물사러 밖에 나갔는데

역시 잠 안자는 남유럽인들^^

 

아까 야자수가 있던 로터리쪽에 시내가 붙어있는데

밤에 여는 식당도 몇개 있었고

물이랑 과자 살만한 슈퍼도 있어서

군것질거리 사서 돌아와서 잠ㅎㅎ

 

 

 

그리고 다음날 아침

숙소에서 받은 조식 티켓을 가지고 카페로 왔당!

 

항구까지 걸어서 2~30분정도 걸리는데

항구를 가려면 어차피 라스페치아 시내를 지나야해서ㅎㅎ

동선 완전 꿀이었음^^

 

내가갔을때는 세가프레도 카페에서 조식을 줬는데

지금은 다른 식당에서 아침을 주는 것 같당

 

 

 

ㅎㅎㅎ 조식이라도 기대하지 말자

이탈리아식 조식이기 때문^^

 

빵이랑 커피 한 잔 나온다

카푸치노랑 오렌지쥬스중에 골랐던 것 같음

 

아침부터 더웠지만

크로아상에 뜨듯한 카푸치노 한잔 하며ㅎㅎ

유러피안 감성 충전 >_<

 

 

 

숙소도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라스페치아 중앙역이랑 시내에서도 가깝고~~

무엇보다 1인실이 있는 꿀 가성비 숙소

혼자 친퀘테레 여행 가시는 분들 한번 체크해보세용 :)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