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에나 여행 #2, 중세 느낌 가득한 캄포광장에서 빈둥빈둥♪

2017/'17 Italy

by ss솔 2019. 12. 31. 01:08

본문

 

만화책에서 보던 중세 로마 검투사들이 살 것 같은 도시 시에나

드디어 시에나의 중심이 되는 캄포광장에 다다랐다 :)

 

시에나 여행 #1, 남성적인 도시 시에나 +_+ 거리와 두오모 구경♥

 

1년에 1번? 2번??

팔리오 경기라고 경마 비슷한 축제가 열리는데, 이탈리아 유명 축제 중 하나라니

여름에 이탈리아여행 가시는 분들은 꼬옥 경기 일정 체크하고 들려보세욥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엄~~~~청 넓었던 캄포 광장

원래 사람들이 바글바글한데, 우리는 아침 10시에 도착해서 한적했다ㅎㅎ

 

이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시계가 있는 큰 건물이 푸블리코 궁전

시계탑은 만지아의 탑이다

 

광장 바닥을 잘 보면 땅이 부채꼴로 나누어져있는데

만지아의 탑 위에 올라서 보면 정말로 예쁘다고함!

근데 계단이 480개인가라고 해서 안올라갔다ㅋㅋㅋㅋㅋ

체력이 남는 사람만 가기^^..

 

 

 

유럽애들은 신기한게 아무데나 철푸덕 잘 앉아있는단말이야....

공원에서도 막 그냥 누움

내가 그러면 쯔쯔가무시병 걸린다고 엄마한테 혼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바닥이 엄청 특이하다

 

진짜 궁금한건데 이런 돌은 어케 수백년 유지된거지...?

부서지면 보수하고 그러나? 막

 

 

 

 

색상중에 Sienna 라는 색상이 있다고 한다

바로바로 요런 색상들!!

 

흐흐 진짜 딱 시에나 컬러

 

 

 

딱 요런느낌!!!!

채도 낮고 약간 노란 갈주황색......?

구운 벽돌색ㅋㅋㅋㅋ

 

아무튼 강한느낌!

진짜 마스큘린한 느낌!

완존 특이해~~

 

 

 

그래도 기념품샵은 아기자기 귀엽넹

 

 

 

 

하지만 사지는 않았다 *^^*

기념품따위 짐만되지 여행 막바지에 살거야 가방만으로도 넘친다고 빼액

 

 

 

아점 드시러 나온 가족들이 많았다

사람이 꽤 많은데, 광장이 넓으니까 별로 없는 느낌ㅋㅋㅋㅋ

 

 

 

캄포광장 되게 넓어서 그냥 보면 평지같은데 사실 움푹 패여있다

그래서 건물 1층 바닥이 구조가 신기함ㅋㅋㅋ

 

 

 

푸블리코 궁전

 

붉은색이라그런지 까마귀 소리랑 같이 들으면 어째 좀 무섭다능

족저근막염때문에 아파서 그냥 쉬었는데 들어가볼껄 아쉽다ㅜㅜ

 

 

 

광장 한복판은 좀 평평한데

이렇게 양 끝쪽은 경사져있다능

왜 이렇게 지었을까...?

 

 

 

광장 중앙엔 조각들이 엄청 많은 분수대가 있고

 

 

 

근처에는 여기저기 앉아서 쉬고 얘기하는 사람들

 

아침부터 여기 나와서 뭐하는걸까요...?

궁금궁금ㅋㅋㅋ

 

 

 

울긋불긋

 

광장을 쭉 둘러서 식당들이 있었는데

투어에 점심식사가 포함되어있어서 밥은 패스하고

 

 

 

젤라또 사왔당

 

 

 

 

크크 언제 어디서 뭘 사먹어도 맛나는 젤라또 >_<

개인적으로는 라즈베리류가 제일 맛난다

 

 

 

젤라또 하나 사서 나도 바닥에 철푸덕 앉아가지고

여기저기 셀카도 찍고 사진도 보내고 했음ㅋ.ㅋ

내 옷도 네일도 참 불긋불긋하네...

 

그나저나 갤노5 셀카 화질 어쩔 ㅜㅜ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늘어나는 사람들

 

미팅 시간이 다되어 캄포 광장을 뒤로 하고 다시 골목으로 향했다

 

 

 

여긴 또 왜 회색이여

해리포터 녹턴앨리같당ㅋㅋㅋ

 

 

 

이래야 시에나지.......!

 

 

 

지나가다보니 또 늑대와 아이들 동상이 있다

 

근데 왜 동상을 다 이렇게 기둥위에 올려놨을까?

우러러보라고????

누가 알면 좀 알려주세요........

 

 

 

여긴 어딘지 모르겠는데 시에나 답지않게 화사해서 한번 찍어봄

진짜 아는거 하나 없다 나는

여행까지 와서 공부하기 싫다구욧^^;

 

 

 

시 외곽?쪽으로 나오니 별로 시에나스럽지 않은 건물들도 보인다

아니면 내가 있었던 곳이 올드타운인지도ㅎㅎ

 

아무렴어때

돌아다닐때 신기하고 재밌었으면 되지 :)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