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유성 플랜트치과, 과잉진료 없는곳 :)

Days of Sol/병원일기

by ss솔 2023. 1. 29. 22:24

본문

 

오늘은 간만에 병원 포스팅을 한다

과잉진료가 없어서 당황했던 플랜트치과...ㅋㅋ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플랜트치과는 유성 홈플러스 근처에 있다

 

 

무려 5층짜리 건물임

층마다 치주과, 구강외과 등등 다른 과들로 나뉘어져있는 치과 병원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야간진료도해서 직장인들이 찾기에도 좋은 치과이다👍

 

 

주차장이 엄청 넓기 때문에 주차걱정 안해도 됨ㅎㅎ

근데 그만큼 사람도 많다 @__@

 

 

처음에 오면 2층인가? 에서 접수해야되는데 2층 모습ㄷㄷ

나는 5층인가로 가게 되어서 좀 덜 기다렸다

 

원래 나는 아랫니가 윗니를 덮는 3급 부정교합이라 교정을 했는데,

요즘 다시 아랫니가 앞으로 나오는 느낌이라(아랫니를 내밀고자서 자고나면 턱이 아픔 ㅠㅠ) 병원을 갔는데,

교정 잘됐다고, 다시 할 필요 없다고ㅋㅋㅋ

 

 

 

 

맥주먹을때 이랑 입천장이 시린 증상이 있어서 충치도 봐달라고 했더니

충치도 없고 이 관리 잘되어있다며 아랫니 부분스케일링만 받고가래서 그러고 옴...

 

 

스케일링은 1년 1회 건강보험 적용되어서 진료비 7100원...

 

치과보험 가입해둔거 당장 해지했다

당분간 이 치료 할 일은 없을듯해서ㅋㅋㅋㅋ

 

 

그리고 1층 한켠에는 약국이 있는데, 약국에서 의사샘이 추천해주신 치약을 샀다

 

센소다인이나 시린메드같은 시린 이 전용 치약을 쓰라신다.

확실히 센소다인 쓰고나서는 이 시린 증상이 많이 사라졌음

 

 

센소다인 치약은 쿠팡에서도 저렴하게 판매하니 이 시린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