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2. 6. 13:06

본문






여러분 다들 명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_<

사실 지난 목요일 오후부터 연차내서 쉬고있는데,

왜때문인지 바빠갖고ㅋㅋㅋ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다능.....


오늘은 *넘나예쁜*

스타페리 선착장과 1881 헤리티지를 함께 구경하기로해용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지난 포스팅에서는,

DB페리를 타고 센트럴 선착장까지 돌아오는것으로 마무리!






센트럴의 스타페리선착장은 7번인가고..

디스커버리베이 페리 선착장은 4번인가여서..

쪼오금 떨어져있는데,

보이는 뷰가 꽤나 다르더라 'ㅅ'





어머...화질구지^^





몸이 넘나 지쳐서

얼른 스타페리 탑승했지용ㅋㅋ


2일차주제에 나름 적응했다고 2층은 이제 안탐 ^*^

께헤헤






첫째날보다 날씨가 흐리지 않아서,

풍경이 선명하게 잘보이더라♥





동영상도 함 첨부ㅎㅎ

섬나라라 바람이 넘나부는것...ㅠㅠ


오후 5시쯤되면 매일 머리가 떡져있고 그랬당





침사추이 선착장에 도착해간다!






ㅎㅎ..정말..

첫째날이 뿌옇긴 했구나 싶다.

홍콩 있는동안 날씨가 점점 맑아져서 다행!!






뿌옇게 안개같은게 끼면,

아무리 카메라설정을 바꿔도 사진이 선명하게 나오질않음ㅠㅠ

하늘은 맑아도 안개?끼면 노답이다 정말


ㅋㅋ그래두 전날 보고왔다고

스타페리 선착장 야경구경은 이정도만 하고,






스타페리 선착장 허유산 옆 사사+컬러믹스가서 가격스캔

이쪽 사사랑 컬러믹스 가격 저렴하다!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

마이뷰티다이어리 흑진주팩도 넉넉히 구할 수 있음!!


셋째날부턴 숙소를 바꿔가지구ㅎㅎ

숙소로 걸어가는길에 1881 헤리티지도 들렸다





침사추이 페리선착장이랑 완전가까움!

침사추이역 근처에 머무시는분들은 밤에 잠깐 나와서 구경하고가도 될정도의 거리다


문화센터 맞은편, 페닌슐라호텔 옆쪽!!

암튼 찾기는 짱쉬움b

구글맵에 1881 heritage 치고 얼른 가보자






꺅!

넘나예쁜것..........


옛날 정부건물?을 리모델링해서 둔거라는데,

지금은 초명품들이 자리잡고있는 명품숍이다ㅋㅋ


파텍필립 들어보신분??

시계브랜드인데...

막 시계 하나에 5천, 1억 막 이럼.......

롤렉스가 비싼게 아니라며?ㅠㅠ

암튼 그 파텍필립도 1881 헤리티지에 있음





먼 쇼핑몰주제에.............

궁전같냐능

ㅋㅋㅋㅋㅋㅋㅋㅋ





밤 10시쯤에 찍은건데,

이시간에도 조명 다 켜놓고 사람들 많고 너무이쁘드라





그리고 요거요거!!!!!!!!






내가 11월말에 가서 그런지ㅋㅋ

크리스마스+겨울장식 잔뜩


온도가 20도인데 머하는거니 니네.....ㅋㅋ





근데 정말 너무너무예쁨ㅠㅠ

맘먹고오면 인생사진 몇십장 건져갈듯






여기 포토존엔 현지인, 여행자 할것없이 바글바글 @___@

나두 다시 내려가봐야지





ㅎㅎㅎ

고급호텔같다능


제주도에 롯데인가 신라호텔이 이런느낌 아닌가?

아니면 말고........ㅋㅋㅋ





홍콩_데이트_성지.jpg


진짜웃긴게ㅋㅋㅋㅋㅋ

근처에 제복입은 직원들이 사진찍어주기도 함..

ㅋㅋㅋㅋㅋ 인심넘치는 홍콩~~






진짜 오바 아닌가유........ㅠㅠ


나 정말 조명예쁜건물 보는거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여기는 진짜 넘나 이뿌잖아ㅋㅋㅋㅋ





뒤가 너무 밝아서 셀카가 망한다는게 함정 -___-vV


아무튼 진짜 이쁘니깐

침사추이 오다가다하며 들리기에도 부담없으니깐

홍콩여행코스에 꼭꼭넣으시길





상하이 고급 건물들 같기두하구ㅋㅋㅋㅋ

ㅠㅠ상해도 다시가고시펑..


아무튼 1881아 이젠 안녕-*

조만간 또 보겠지만ㅋㅋ





돌아오는길에 본 청킹맨션!

친구들이 굳이 안가도 될 것 같다하고,

이때 한창 IS의 습격에 덜덜떨던 나라서.... 들어가진 않았다.

안에 환전소 환율이 좋다는데,

그만큼 외국인이 많아가지구ㅠㅠ


나쁜일은 이제 그만있었으면 좋겠다.

대만에도 지진 크게 온 것 같은데,

다행이 내가 약하게나마 아는 애들은 safe 체크해둬서....

지구가 참 화가 많이 났나보다ㅠㅠ

모두 자연을 사랑하자구여!!!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