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맛집은 못되는 분위기만 최고인 마리바고그릴... 쉐이크는 맛있어용 + 3+

본문

 

2년이 지나도 크게 변한게 없어서 부담없이 포스팅하는

세부 맛집 멋집 마리바고그릴

 

다른건몰라도 분위기 하나는 진짜 최고여서

커플여행이라면 마리바고그릴이나 란타우는 꼭 한번 가시기를...!

둘다 너무너무이쁘고 인스타감성 낭낭하다 >_<

사진찍기 좋아하는 분들도 고고싱~~

 

갠적으로 란타우 막탄점이 더 좋지만ㅋㅋ

거기는 너무ㅠㅠ 교통이 어려워서...

그래도 기회가 되면 꼭 가볼만한곳!

 

위생, 서비스, 맛을 전부 고려한다면

란타우나 골드망고그릴을 가시기 바랍니당...!

우리입에는 골드망고그릴이 젤 존맛탱ㅎㅎ

 

세부맛집♥ 마리바고 근처 의외의 맛집 골드망고그릴

 

사실 입맛이야 뭐 개취니까 상관없는데

우리는 여기 위생때문에 ㅜㅜ

다시는 가지 않기로 했다며....

아 그리고 서빙도 노답이었음

그리고 여전히 노답인듯....ㅎㅎㅎ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이름처럼 마리바고 지역에 위치한 식당으로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에서 걸어서 1분??도 안되는 거리다ㅋㅋ

우리가 묵었던 씨홀스다이브에서도 5분거리

 

여기 삼거리에 삐끼들이 좀 있는데

적당히 무시하시면됨...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영업하는 마리바고그릴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바뀐듯하다

밤에 가야 더 예쁘다능!

조명이 예뻐서 분위기가 죽이거든여ㅎㅎ

 

나름 주차장도 있어서 마사지샵 픽업카 부르기도 좋음ㅋㅋ

 

 

 

쨘~~~

동남아느낌 폴폴 나는 마리바고그릴 입구

 

성수기에는 예약 필수라는 핫플레이스

방갈로는 항상 예약 필요하다고함!

우리는 가까워서 그냥 예약없이 걸어갔다

자리없음 골드망고가면 되니깐ㅋㅋ

 

 

 

한쪽에 크게 반 실내? 레스토랑이 있다

 

주문한 사이다를 너무 안갖다줘서 세번이나 왔다갔다함 ㅡㅡ

부들부들........

 

 

 

진짜 이쁘죵? +_+

인생샷 프사 건지기 딱좋은 비주얼 깡패 멋(맛X)집ㅎㅎ

요즘은 한국에도 이런스타일로 꾸미는곳들 생기고있어서 좋다 >_<

초록초록한거 넘죠아...

 

 

 

 

요 이쁜 방갈로에 앉으려면

꼭 예약을 미리 해야한답니다

어떻게 예약하는지는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가족여행 효도여행오신분들은 꼭 예약하고오세여

이 중심 방갈로가 아니면.... 문제가 좀 있기때문에ㅜㅜ

 

 

 

우리처럼 예약없이 온 손님들은

좀 가생이에 위치한 곳에 앉아야하는데

물론 이쪽 테이블도 이쁘긴 한데

문제는 웨이터들이 드럽게 안돌아다님

 

종을 딸랑딸랑 울려서 웨이터를 부르는 시스템인데,

애초에 이쪽은 종업원들이 잘 돌아다니지도 않고,

그렇다고 종소리가 잘 들리지도않고...

거기다가 와도 알았다고 대답만하고 말을안들어줌...

 

여기서는 시킬음식 있으면 한번에 다 시켜야한다

음료라든지 음식이라든지

중간에 시키면 다먹을때까지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중간에 목막혀서 사이다를 시켰는데

음식을 아무리 먹어도먹어도 안주는거..

못참고 한번은 자리에서 내려가서 웨이터잡아 얘기하고

두번은 저 실내자리 리셉션가서 말했는데

 

아니....

스무디도아니고 사이다 주는게 어려워?ㅠㅠㅠ

 

 

 

마리바고그릴 메뉴와 가격

2019년 현재 가격을 체크해보니 바뀐게 거의 없다

 

망고쉐이크 110페소 (2500원)

마리바고쉐이크 125페소 (2900원)

갈릭밥 한그릇 125페소 (2900원)

레촌 한접시 210페소 (5천원)

등등 로컬식당인만큼 가격은 착하다 +ㅅ+

 

외식하는 필리핀 가족들도 종종 목격할수있으나

대부분이 관광객이긴 함ㅋㅋㅋ

 

 

 

우리는 저녁 6시반쯤 예약없이와서..

제일 구탱이에 위치한 2층?방갈로에 자리잡았다

 

아 이쪽 웨이터 진짜 드럽게안온다

 

우리 옆테이블 일본여자팀은

애처롭게 종만 10분은청 딸랑거리다가ㅋㅋㅋㅋ

내가 웨이터 쫓아가는거보고

결국 얘네도 내려와서 웨이터 쫓아감ㅋㅋㅋ

 

 

 

맛있었던 망고쉐이크와 마리바고쉐이크

마리바고쉐이크는 망고쉐이크 반 할로할로(자색고구마..??) 반인데

저게 진짜 존맛탱임ㅋㅋㅋㅋㅋ

 

누군가 마리바고그릴 추천메뉴를 묻는다면

자신있게 마리바고쉐이크라고 하겠음ㅋㅋ

 

 

 

 

그냥 생각하면 맛이 이상할것같은데

실제로 먹어보면 새콤달콤한 망고랑

고소한 할로할로랑 두개가 오묘하게 어울린다

속는셈치고 하나만 시켜보셔~~

 

 

 

오빠가 한입 먹더니

뭐야 개맛있어 하면서 원샷해버려서ㅋㅋㅋ

마리바고쉐이크 1개 더 주문함

한 30분뒤에 나온듯^^

 

여러분 마리바고그릴 가면 꼭 음료도 시키세요

왜냐면 음식이 천년뒤에나옴........

 

 

 

배고파 죽기 직전에 가져다준음식

아오~~ 다이빙하고와서 배고픈디ㅜㅜ

쉐이크없었음 당떨어져 죽을뻔

 

음식은 딱히 맛있지도 맛없지도않다

여긴 분위기로 먹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음식맛은 골드망고>란타우>마리바고

 

 

 

필리핀 족발이라는 레촌

족발과 보쌈의 중간??정도 고기를 튀긴요리같다

 

누가 존맛이랬는데, 나는 원래 족발을 별루 안좋아해서ㅋㅋㅋ

그냥저냥 잘 먹음

 

 

 

이건 뭐더라.... 기억이안난다

씨즐링 스퀴드인가

암튼 시푸드에서 시켰는데 별루 비추

 

 

 

이녀석은 골드망고그릴에서 먹고 반했던 크리스피시식

맛이 없었던건 아닌데

그냥 골드망고 크리스피시식이 사기적으로 맛있었던걸로...ㅎㅎ

 

 

갈릭밥은 한공기(한컵)만 시킬수도 있고

대접시로 시킬수도 있는데

두명이면 걍 2공기 시켜먹는게 좋을 듯 하다

갈릭밥은 맛났음ㅋㅋㅋ

 

아무튼 중요한건 사이다를 식사 끝날때까지 못받았다는거.......ㅜㅜ

그리고 야외레스토랑이라...

방갈로 위쪽에 선풍기가 달려있는데......

선풍기를 보면 안됨..........

엄청난 먼지에 놀랄수있어서.....ㅜ.ㅜ

 

그리고 필리핀에선 엥간하면 소 돼지 스테이크 시키지마세요

대체로 맛이가 엄씀니다.....ㅎ

 

 

 

여튼 배터지게먹고 1272페소

약 3만원정도 하는 가격

쉐이크만 세잔을 먹었는데ㅋㅋ

신용카드 결제두 되고 이건 참 좋다!!!!

 

진짜 현지 서민들이 가는 로컬식당 가격이 대박이라던데

음...

난 어느정도의 위생은 보장받고싶다...

흑흑ㅜㅠ

 

 

 

이건 나가다가 만난 예쁜 냥이

똘망똘망하네ㅎㅎ 이뻐라

 

어쨌든 세부 여행오면 한번쯤 가볼만한 마리바고그릴

맛이야 뭐 존맛은 아니지만 없지도않고

서빙느리고 선풍기에 먼지좀 꼈어도ㅎㅎ

어쨌든 음식은 깨끗하고 이쁘긴 짱이뿌니깐^^b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