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강추 마사지샵♥ 호텔스파답게 실력도 시설도 넘나리 좋았던 카라스파

본문

 

세부 보홀을 몇 번 다니면서 남편이랑 내가 최고로 꼽는 마사지샵은

나: 1번 보홀 비팜 2번 세부 카라스파

오빠: 1번 세부 카라스파 2번 보홀 비팜

 

비팜은 풍경이랑 분위기가 완전 죽이고

카라스파는 방이 제대로 나누어져있어서 조용하고 프라이빗하다 :)

 

그리고 둘다 호텔에 딸려있는 샵이다 보니 평균적인 실력도 꽤나 보장되고,

무엇보다 남자 마사지사 배정이 가능하다는점!!!

 

물론 내가 남자한테 받는건 아니고여...^^

오빠처럼 키 180에 몸무게 85에 육박하는 덩치들은 아무래도 여자보단 남자마사지사가 좋을 것 같다

남편 피셜 파워랑 손이 닿는 면적 자체가 다르다고.....

 

암튼 이때 카라스파에서 먼저 남자 마사지사 제안해주셔서 ㅇㅋ하고

오빠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런 마사지를 받은 뒤ㅋㅋㅋ

담부턴 마사지사를 꼭 남자로 요청한다

되면 좋고 아니면 말고~ㅎㅎ

(저는 여자한테 받음...^^ 허헛)

 

무튼 ㅠㅠ

페소가 모자라서 팁 각각 100페소밖에 못준게 너무 슬플 지경...

ㅠㅠㅠㅠㅠ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조인앤조이 베이비호핑 끝나고 제이파크로 드랍받음

 

들어갈때 가드랑 이것저것 실갱이가 있어서 뭔가 싶었는데,

몇몇 한국인들이 제이파크 묵지도 않으면서....

그냥 아무 방번호나 대고 입장하고 놀다가 걸렸었다고 ㅜㅠ

 

어글리코리안이 되지 맙시다

 

 

참참

조인앤조이 호핑도 강추임!!!!

 

세부 강추 호핑투어!!! 퀄리티있는 조인앤조이 호핑♥ 가족여행이라면 무적권 여기!!!!

 

후기는 위에있숑

 

 

 

어쨌든 제이파크 로비에 내려서

직원한테 '카라스파 왔는데요~' 하면 어디로 가라고 안내해준다능

 

 

 

카라스파 스파 메뉴와 가격표

 

네이버 카페에 카라스파 검색하면 카페가 나오는데, 거기 통해 예약해야지 저렴함!

아니면 카톡도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ㅋㅋㅋㅋ

 

마사지 비용은 1시간 36불로 4만원 가량.......

1시간 1~2만원정도 하는 다른 로컬샵/한인샵에 비해 월등히 비싼 가격이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웠음♥♥♥

 

반은 예약금으로 내고 나머지 잔금은 카운터에서 치르는 식이었는데

페소가 모자라서 카드로 결제했더니 이것저것 수수료가 붙더라능;;;

뭐 어쩌겠니 ㅜㅜ

 

여튼 시간이 모자라서 마사지코스로 했는데, 담에는 스파할거임ㅎㅎ

 

 

 

깔끔한데 바글바글(?)한 카라스파 로비

 

다른나라 사람들도 있었지만, 한국인이 월등히 많았다ㅋㅋㅋ

한국인 직원도 있으니 걱정 노노!

 

 

 

예약시간보다 약간 일찍 도착해서 차마시면서 대기하다가, 직원 안내받고 고고

 

 

 

어머낫 >_<

 

 

 

 

마사지 룸 컨디션 넘나 좋구요...??ㅋㅋㅋㅋ

뭐 커플 이벤트 패키지? 이런것도 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 짱넓어서 캐리어펴놓기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마사지로 신청해서

후닥닥 샤워하고 족욕~~

 

족욕물 받는 대야도 넘나리 고급지고 예쁘구요 :D

 

 

 

마사지 후기는..........

몰라 그냥 좋았음ㅋㅋㅋㅋㅋㅋ

 

압은 중간정도로 신청했는데, 진짜 그냥 넘나 딱이었음

막 잘 못하는 마사지사가 하면 주물러도 아프거나 개갈안나는데

여기 언니는 손바닥으로 넓게 눌러주셔서 뭉쳤던 근육이 다 풀렸음!!!

손 뼈나 팔꿈치, 팔뼈로하면 아프기만한데 ㅠㅠ

 

카라스파는 손힘이 좋아서 힐롯마사지나 시아추마사지 추천합니당~~~

우리는 힐롯마사지함!

오빠는 좀 지나니까 코골고 자더라ㅋㅋㅋㅋ

 

또또 방 안에 불빛조절도, 향도 그냥 최고....bbb

 

 

 

수건이랑 드라이기도 준비되어있어서 씻고 나가기도 좋은데......

밖에 담당 마사지사 직원들이 나올때까지 기다리기때문에........

좀 빨리나오는게 좋을 듯

ㅠㅠㅠㅠ

 

 

 

이건 일반 마사지실 샤워실!

안에 변기는 있었나..?? 없었나??? 없었던 것 같다ㅋㅋㅋㅋ

 

어메니티는 별거 아니지만~

어차피 체크아웃때라 우리꺼 들고있어서 괜찮아 ^^

뜨거운물 팡팡 나오니까 괜찮아 ^^

또갈꺼야 카라스파 ^0^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