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맛집멋집♥ 선셋 끝판왕 란타우 막탄점(코르도바점), 현지인들도 외식오는 로컬 맛집!!

본문

 

꺄 >_<

 

오고가는게 진짜 넘나 복잡하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하는 란타우!!!!!

 

란타우 레스토랑은

필리핀 현지인들도 외식하러 오는 곳인데

착한가격에 메뉴도 다양하고

세부시티점 막탄점 둘다 야경보스다

 

세부 여행을 왔다면

어디든 란타우는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함b

 

막탄 란타우 (코르도바) 는

좋은자리 앉으려면 예약이 필수인데

페이스북 메세지 보내서 예약할 수 있당!

그런데 당일예약은 안받음ㄷㄷ

그래도 5시 50분인가? 도착했더니

다행히 앉을 수는 있었다...ㅎㅎ

 

란타우 막탄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antawFloatingNativeRestaurant/

예약은 페북에 메세지보내거나 전화하면 됨!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진짜 외딴데 뚝 떨어져있죵ㅠㅠ

세부시티에있는 탑스힐은 웬 산골에있다며ㅋㅋㅋ

 

그래서 우버도 거의 불가능하고

마사지샵 픽업도 거절당하기 일수에

택시는 거의 왕복으로만 가능하다보니

돌아올때 택시잡기 힘들어서

잘못하면 한참 걸어내려가서 타야한다고;;;

 

우리는 힘들고 기다리는거 극혐하고

바가지를 좀 맞더라도 멘탈 편하게 다니는걸 선호하는터라

마리바고 블루워터앞에 택시 삐끼잡고

택시아저씨랑 쇼부봐서 이동했다ㅎㅎ

갈때 500페소, 돌아올때 500페소 총 1000페소 지불

 

아저씨 번호 받아서 나가기 15분전쯤 문자하기로 약속하고 택시번호 사진찍어두고

문자하고 다시 잘 찾아서 타고돌아왔당ㅎㅎ
최대 3시간 기다려주기로 했던 것 같다

 

밥값이 1295페소인데

택시비가 1000페소ㅠㅠ 코미디...

 

아예 맘편하게 미리 기사딸린 렌터카를 예약하든지

마사지샵에서 란타우 엮은 체크아웃 패키지도 운영하던데 그런걸 이용해도 괜찮을 법 하다!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막탄점 + 망고봉봉 후기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세부점 굿바이 슬림패키지 이용 후기!

 

일단 트리쉐이드엔 확실히 란타우팩 있음

 

 

 

펀다이빙 끝나고 허겁지겁 향한 란타우

오전 6시면 칼같이 해뜨고

오후 6시면 칼같이 해지는 필리핀이라

택시에서 참 똥줄탔었는데

(트래픽이 있어서 마리바고에서 가는데 40분쯤 걸린 듯 하다ㅠㅠ)

다행히 레스토랑이 꽉 차기 전

노을이 예쁠때 도착할 수 있었당...

 

 

들어가는 입구부터 두근두근한 비쥬얼 >_<

 

세부에 커플여행 오신분들

가족여행 오신분들

모두모두 추천합니다예.....bb

 

입구엔 물이 얕아서

약~간 물비린내가 났지만 괜차나ㅎㅎ

 

식당 입구에 사람들이 좀 있길래

대기석인가ㅠㅠ 싶었는데

다행히 바로 착석할 수 있었다

 

 

 

ㅠㅠ 동남아 선셋은 정말 사기라며...

 

구름한점없이 쨍한 건기보다

적란운이 모이는 우기가 더 예쁘당

 

 

 

일단 들어가면 예약했는지 확인하고

인원수를 말하면 직원이 안내해줌!

 

 

 

규모 진짜 엄청 큼ㄷㄷ

 

그리고 필리핀 가족들도 외식오는 핫플이라 그런지

직원들 유니폼도 깔끔하고

로컬식당인데도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

 

 

 

 

전날 갔던 마리바고그릴에선

기다리다 답답해서 숨넘어갈뻔했는데ㅋㅋㅋㅋ

란타우는 직원들도 자주 돌아다니고

주문한 음식들도 금방나왔당 :)

 

세부 맛집은 못되는 분위기만 최고인 마리바고그릴... 쉐이크는 맛있어용 + 3+

 

그리고 마리바고그릴은 디테일이 지저분했는데 -_-

여기는 화장실마저 깨끗했음^^ 만족

 

 

 

안내해주는 직원 따라서 안으로 이동중

요 테라스??? 자리는 예약하지 않으면 못앉는다고 보면 된다ㅎㅎ

필리핀 대가족들도 엄청많아서...

생일파티 이런것도 많이하더라

 

 

 

그렇게 우리는 천막 안쪽자리에 착석함

여기에 앉으면 아무래도 지붕땜에..ㅠㅠ

뷰가 살짝 가리긴 한다

 

대신에 스콜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차피 필리핀은 6시반되면 암흑이니까^^

앉기만하면 괜찮지롱^^

 

 

 

란타우 막탄점 메뉴와 가격 살짝만...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오른 듯 하지만

그래도 엄청 저렴한가격!!!

메인메뉴는 대체로 5~7천원 선이당

 

둘이서 잔뜩먹어도 5만원 나오기 힘듦

서비스차지도 다 포함된 가격ㄷㄷ

 

 

 

진심 여기 가족회식 핫플임ㅎㅎ

어딜봐도 대가족들 바글바글~~~

 

필리핀은 일몰이 정말 빨라서

선셋때는 하늘이 정말 시시각각 바뀐다

주문하고나니 어느새 보랏빛이 된 하늘!

 

 

 

꺄악 하늘 넘나예뻐!!!!!!

세.젤.예

 

다들 너나 할거없이 사진찍느라 바쁘다

 

 

 

해가 넘어가는쪽은 노을이 불타는중

 

 

 

으아....!

이런자리 앉으면 정말 낭만 대박일듯

이런데서 가족외식이라니ㅠㅠ

 

부모님 환갑 칠순 등등 효도여행 오신분들 어디로 간다???

란타우로 간다~~~~~

 

 

 

해가 지고 난 다음에도

사람들이 계속 물밀듯이 오더라며...

 

저어~기 건너편에

백만송이장미?? 라고 LED장미 장식해둔 곳 있다는데

별로 구리대서 안감ㅎㅎㅎ

 

 

 

ㅠ__ㅠ

 

정말 너무 예쁘당.......

이런거 관심없는 정태희는 짐 돌보라고 테이블에 딱 앉혀두고

음식나올때까지 열심히 돌아다녔음!!

 

문제는 야외+물가다보니까

모기가 많다는것인데...

모기퇴치제 들이붓고오십쇼 여러분...ㅎ

 

뭐 근데 야경이 이렇게 예쁜데

모기좀 뜯기면 어때^^;;;

 

 

 

분위기 넘나좋지용???

꼭 다시가고싶은 란타우 레스토랑♪

 

생긴거만 보면 데이트코스인데

워낙 파티하는 현지인 가족들이 많고ㅋㅋ

세부는 가족여행으로 많이들 오시다보니

커플보단 가족들이 많았던 곳

 

 

 

그사이 망고쉐이크가 나와서 착석!

한잔에 90페소... 2처넌

가격 넘나 착한거 아닌가유????ㅎㅎ

구린 로컬식당가도 망고쉐이크 120페소 받는곳 허다한데ㅠㅠ

 

쉐이크나 음료도 맛 괜찮았당!!!

망고쉐이크 강추임

 

 

 

우리가 시킨 크리스피 파타 (스몰사이즈)

치킨BBQ랑 버터갈릭새우

갈릭라이스 플래터 (미디엄사이즈)

 

 

 

 

아니 갈릭라이스 미디엄사이즈 양 무엇인데ㅋㅋㅋㅋㅋ

치킨BBQ에도 밥이 나와서

밥만 무슨 4인분임ㅋㅋㅋㅋ

 

 

 

크리스피 파타

튀긴 레촌?? 튀긴 족발?? 같은 것인데

맛 괜찮았음 먹어볼만해유

우리가 먹은 3개중 젤 추천템 :)

 

갈릭밥은 항상 기본으로 시키는거고

버터갈릭새우는... 걍 상상하는 맛ㅎㅎ

치킨BBQ도 그냥 닭고기맛ㅋㅋㅋ

 

필리핀에선 돼지고기랑 해물종류가 괜찮은 듯 하다

소고기는 돈 개아까움

 

 

 

테이블에 구비된 필리핀소스 챱챱 뿌려서

갈릭밥이랑 비벼먹기!

 

 

 

할로할로도 시켜봤다능!!!

105페소 2500원에 이런 퀄리티!!!!!

 

여기꺼도 맛있었지만

할로할로는... 마리바고그릴이 짱 존맛탱

 

 

 

6시반만되어도 암흑 캄캄...

야경은 별거 아니었던 란타우 막탄점ㅎㅎ

 

해질때쯤 맞춰가셔요

저녁 5시반에 도착하는게 딱 좋을듯

차 밀릴 수 있으니 미리미리 출발하구!!!

 

 

 

이렇게 잔뜩먹고 1295페소

약 3만원가량 나왔다 >_<

최고의 가성비 인정합니다...b

엄지엄지척bbb

 

아이고!!!!!!!!!

세부 보홀 가고싶어라!!!!!

 
요즘 번갈아오는 동남아병이랑 유럽병땜에 죽겠다

따흐흑.....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