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호텔 추천♥ 히든클리프 풀파티 다 좋은데 커플지옥이지롱.... (해물라면을 먹읍시다!)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20. 1. 17. 03:05

본문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계속 쓰는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리뷰!

솔직히 여기 찾아보는분들 다 인피니티풀 보고 꽂혔을거임

나도 그랬으니까...^^

 

거기다 노는거 좋아하는 우리 친구덜

히든클리프 인피니티풀은 가을겨울에도 온수풀로 운영되기때문에

밤에는 수영장에서 풀파티를 운영한다!

 

예예...

빠질 수 없겠죵?

ㅋㅋㅋㅋㅋㅋ

 

일찍끝나서 아쉬웠지만 진짜 다 좋았음

풀도 예쁘고 무료샴페인도 잘먹었고 해물라면도 맛있었고!!

 

근데 넘나 커플지옥.....

나 결혼한 유부녀인데........

왜때문에 외로워지는 기분이었을까

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자끼리 온 사람들은 잘 놀던데

남자끼리 온 사람들은 뻘쭘해하다가 금방 나가서 내가 다 안타까웠음ㅠㅠ

여름은 모르겠고 가을은 응 다같이 노는 분위기 아니야...

 

제주 호텔 추천♥ 커플끼리 없던 사랑(?)도 생길 히든클리프 호텔 디럭스 가든뷰룸 후기!

 

디럭스 가든뷰 객실 리뷰는 위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아무튼 수영장 리뷰 전에

히든클리프 호텔 다른 시설도 살짝 소개 타임

 

 

 

파노라마 식당은 맛집투어하느라 안가봐서 모르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히든클리프 1층에 위치한 치치 카페

 

채광이 확 트여서 제주스러운 느낌도 나고

자리도 널찍널찍함!

 

 

 

먼저 도착하는 바람에 친구들 기다리느라 왔는데

생각보다 착한 가격에 깜놀했다

 

히든클리프는 룸서비스도 그렇고 풀사이드바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F&B가격이 엄청 착함!

5성급호텔에선 저엉말 보기 힘든 가격이다 ㅠㅠ

 

 

 

아메리카노 한잔에 5천원

아이스로하면 6천원으로 천원이 추가된다

 

우유가 들어가는 음료는 7천/8천원

작년 가격이니 지금은 더 올랐을 수도 있지만

그래두 나름 호텔 커피인데 한잔 만원도안함ㅋㅋㅋ

세금도 다 포함된 가격!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핸드폰 충전할 콘센트도 있었고

체크인/아웃 전에 시간이 어중띠게 남았다면 치치카페로 가십쇼들..!

 

 

 

그리고 정글바

넘나 가보고 싶었는데, 여름에만 운영한다고.........

 

 

 

지금은 트리니티 스파로 이름이 바뀐 록시땅 스파

 

스파는 가격 안착함..

ㅎㅎㅎㅎㅎㅎ

그래두 30분에 9만원짜리 등코스는 왠지 받아보고싶다 +_+;;

 

 

 

키즈룸이랑 간단한 헬스장도 있음!

 

피트니스실은 모든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형태였다

따로 뭐 카드키같은거 없어도 들어갈 수 있었음

 

 

 

그리고 드디어드디어

인피티니 풀로 나가는 길 >_<

 

히든클리프 수영장은

풀파티 시간을 제외하고 입장 횟수에 제한이 없었다

 

 

 

 

말인즉슨 풀파티 포함해서 객실을 예약하면

하루종일 호캉스하면서 낮에 한 번 왔다가 방에서 푹 쉬고,

저녁먹고 다시 내려와서 풀파티하고 놀 수 있다는거!

 

그리고 저기 데스크에 방 호수 말하면

비치타올도 무료대여해주심

 

흐흐

이렇게 좋은데 어떻게 안감?

가을겨울엔 1박 10만원대인데ㅠㅠ

 

 

 

인피니티풀로 나가기 전에 조그만 실내 아쿠아? 존

 

저기 파란 쿠션 있는 의자 왼쪽으로가면 온탕이 있는데,

사람이 있어서 못찍었다

 

밖에서 놀다가 추워지면

여기로 들어와서 몸 뎁히면 됨ㅎㅎ

 

 

 

안에 베드는 무료로 이용 가능했음

 

저녁에는 11월 말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거의 다 자리가 없었당....

 

 

 

튜브 바람넣는거랑 바람빼는 기구도 여기 있음!

 

HOT PLACE 모야모야!?!?

하고 가봤더니 사우나임.......

 

정말로 물리적으로 HOT 한 PLACE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몸데우기 좋았다^^

 

 

 

화장실은 풀쪽에도 있지만 이 실내존에도 있어서

사람이 많을땐 여기로 오면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다능~

 

탈의실이나 샤워실은 따로 없었던 것 같다

수영장 입장 티켓만 따로 팔지는 않으니까.....

 

 

 

아이용이랑 성인용 구명조끼도 몇 개 구비가 되어있었는데

요거슨 선착순!

 

 

 

드디어 밖에 나와봤어용

숲뷰라서 독특한 느낌

 

친구들 오기 전에 옷입고 잠깐 둘러보러 온거라서 물에 들어가진 못했다ㅠㅠ

 

 

 

오후 2시쯤 애매한 시간이라 한적한적

인생샷 노리시는분들은 아침 일찍 노려보시구여...ㅋㅋㅋ

 

애들이랑 아침에도 오자고 다짐해놓고

결국 또 밤에 실컷놀다가 체크아웃까지 푹자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피니티풀 밤 모습!!!

조명 색깔을 계속 바꿔줘서 사진찍을때마다 느낌이 다르당 :)

 

밤에봐도 이쁘구염.... 넓구염......

그냥 예뻐서 좋았음

 

보통 수영장 사진에 꽂혀서 가보면 생각보다 작은 곳들 투성이인데

히든클리프 수영장은 생각보다 넓었당

얼굴은 시원하고 몸은 따뜻하고 짱좋은것 ^0^

그리고 맨발로 걷는 구간이 짧아서 발시려울일이 적어서 좋다ㅎㅎ

 

 

 

 

그런데 사진찍고보니까 다 둘둘 붙어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참고로 일찍이라서 사람 별로 없는때임^^

 

나중에는 막 술도먹었겠다.. 음악 신나겠다, 조명 예쁘겠다...

지들끼리 흥이났는지 애정행각 하시는분들 늘어나던데

그냥 방에가서 해줄래....?

ㅠㅠ

 

 

 

 

디제이파티는ㅋㅋㅋㅋ

오후 8시까지는 개갈이 안났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비트 빨라지고 씬나짐!

그런데 우리가 갔을땐 9시에 끝나서 넘나 아쉬웠당ㅠㅠ

 

그래서 아쉽다고 나와서 뭐 몽키 어쩌고???

시내 클럽같은데 감ㅋㅋㅋㅋ

 

 

 

풀파티 프로모션은 그때그때 다른데,

우리는 샴페인/레드와인/화이트와인 3개 무제한 패키지여서 부담없이 받아마셨당!

 

확실히 샴페인이 기분이 살았음bbb

 

 

히든클리프 풀사이드바 전체메뉴: http://www.hiddencliff.co.kr/pdf/menu_InfinitiPool.pdf

 

밖에서 샴페인먹고 떠들다가 추워져서 몸덥히러 실내존 갔는데

다들 뽀얀 국물의 무언가를 먹고있는것임!?!??

냄새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열심히 훔쳐봤는데

아무리봐도 랍스터 전복 해물라면.....

 

그래서 우리도 하나 사먹었는데

진짜 세상 존맛.......b

 

사골국물 같은거로 만든 해물라면인데

전복도 완전 낭낭하게 들어있고

국물맛 엄청 진하고 칼칼해서 허기달래고 에너지 채우는데 완전 최고였당

역시 물놀이엔 라면이 와따^^!

 

왜 다들 이거 먹는지 알겠는 맛....ㅋㅋ

비싸겠지만 사먹어보세요

어차피 냄새맡으면 안사먹을 수 없을껄.....?

흐흐흐흐

 

 

 

예쁜 인생샷 찍어보겠다고 노력했지만

폰카에 자꾸 김서리고 그래서 걍 대충 찍다가 포기하고

 

 

 

두시간 씬나게 놀다가 왔당^^ㅋㅋ

 

정말 있는 동안 너무 즐거웠어서

또 가고싶은 히든클리프!

 

비수기 가격 진짜 착하니까

내년에 살짝 추워질때쯤 다시 다녀올까봐~~~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