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스트호텔 룸서비스 존맛탱 메뉴는 김치볶음밥 아니구요 모듬해물짬뽕 맞습니다 맞고요...!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20. 1. 29. 19:04

본문

 

포스팅을 맛집카테고리에 넣을까 숙소카테고리에 넣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숙소 카테고리에 넣었다ㅋㅋ

왜냐면 룸서비스치고 이 가격이 착하고 맛나다는거지

밖에 나가면 1인분 3만원에 더 맛있는거 널리고 깔렸으니까ㅠㅠ

 

후후후....

이날 시켜먹은 유명템... 김치볶음밥이 넘나 실망이었고

별 생각없이 시켰던 해물짬뽕이 넘 맛있어서!!!!

얼른 해야지해야지 기대하고 기대하던 인천 네스트호텔 룸서비스 후기

호텔 내부보다 음식 후기 먼저 써벌이기^^

 

 

 

 

* 친구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다음날 일이있어 가야하는 친구 두명을 보내고

남은 우리 둘은 출출해짐

 

나가기는 또 귀찮고, 나가봤자 밖에는 회타운밖에 없는데 비가내려서....

회먹기는 또 찝찝해서 룸서비스 메뉴를 뒤적거리기 시작했다

네스트호텔 인룸다이닝은 오후 1시부터 오전 1시까지 주문 가능!

부가세랑 봉사료 포함이라 추가금액 걱정 없이 시킬 수 있당 *^^* 우하핫

 

일단 금치볶음밥으로 유명한 2만9천원짜리 소고기 김치볶음밥을 시켰음

원래 네스트에서 사람들 다 이거시켜먹는 유명한메뉴..

먼저 여친이랑 놀러갔다온 사촌오빠도 시켜먹으라했는데 흠...

 

암튼 김치볶음밥을 하나 결정하고,

저 7번 모듬해물짬뽕에 계속해서 눈이 가고 있었는데

음식 하나는 모자라고 두개는 남을 것 같고, 세트메뉴는 맘에 안들어서 고민하던 중

친구가 자기가 쏜다길래^^

 

냉큼 해물짬뽕도 시켜버림

그리고 이게 신의 한수였다b

 

친구랑 나랑 둘다ㅋㅋㅋㅋ

이미지에 눈돌아가버렸다능ㅋㅋㅋ

작년 12월기준 신메뉴여서 후기가없어서 내가 적는다

우하하하핫

 

 

 

전화로 주문하고 한 30분뒤에 배달되어온 룸서비스 메뉴들 >_<

열심히 책상 치웠는데 2인분을 시켜서 그런지 이동식테이블까지 같이 주셔서 좋았당

 

메뉴 2개시켜서 수저세트는 2개를 받았는데

만약 1인1주문이 아니라면 추가수저세트는 전화할때 요청해야할듯

 

반찬은 김치나 피클종류로 5가지가 나왔는데

모두 깔끔한 맛이라 좋았다 :)

 

 

 

모듬해물짬뽕 3만2천원

 

솔직히 핵비싼데 이거 돈 하나두 안아까웠음

춥고 비오고 그러데 나가기도 너무 귀찮았고 ㅜㅜ

(둘다 잠옷차림ㅋㅋ)

해물이 완전 낭낭하고 신선해서 우리 둘다 완전 만족한 메뉴

 

 

 

소고기 김치볶음밥 2만9천원

 

이것도 엄청비쌈 왜냐면 양이 절대 많지 않기때문에...ㅎㅎ

한숟갈에 2천원인 그런느낌ㅋㅋㅋ

비싸서 금치볶음밥^^;

소고기도 한우가 아닌데 왜지 왜비싸지ㅎㅎ..

 

네스트호텔 인룸다이닝의 스테디셀러.....자 베스트셀러인데

솔직히 왜 인기많은지 모르겠음

 

 

 

 

일단 김치맛이 거의 안난다 ㅠㅠ

김치맛 김치향은 아주 조금나고, 그냥 불맛이 좀 가미된 알밥같은 맛이랄까..??

다른글 찾아보니 원래 그런맛인듯...ㅋㅋㅋ

 

그리고 기대해서그런가? 별거아니었음

내입엔 국수나무 7천원짜리 알밥이 더 맛있던데 ㅠㅠ 

해물짬뽕이 존맛탱이어서 그랬나.....

결국 이건 남겼다

 

 

 

해물짬뽕!!!!!!!!!!!!!

 

네스트호텔 호캉스 가시는분들!!!!

제발 룸서비스 김치볶음밥 말고 이 해물짬뽕을 시키세요

세상에 웬 랍스터 반조각까 넣어줌 ㅋㅋㅋㅋㅋㅋㅋ

호텔 해물라면중 이런 가성비는 없었다 수준임..bbb

 

국물도 진짜 진하고 얼큰해서

김치볶음밥 말고 햇반이나 가져와서 이거 말아먹을껄 싶었다며ㅋㅋㅋ

 

 

 

지저분해서 죄송ㅠㅠ

똥손이라...

 

꽃게 새우 가리비 홍합 등등 완전 살 잘오른것들로 들어가있었다

해물이 좀 비실하고 그러면 살 삭고 그래서 먹을것도 없고 그러는데

여기 짬뽕에 들은 해물류도 조개류도 다 넘나 신선했음

면도 수타면인거같음 생긴것도그렇고 쫄깃쫄깃한것이ㅎㅎㅎ

 

꺄~~~ 완전 또먹고싶다

 

여러분 기억하세요

네스트호텔 호캉스가면

1. 햇반을 가져간다

2. 해물짬뽕을 시킨다

3. 말아먹는다

 

그럼 다먹은거임

3만2천원 비쌀것같지만 아까 한줌짜리 김치볶음밥도 2만9천원이었음!!

이건 해물도 가득가득하고 국물도 많고 짱짱

제발 3천원 더보태서 이거드세요

진짜 얘가 맛꾸러기임

김치볶음밥은 김치맛 하나두 안난다구.....ㅠㅠ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