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5. 12. 28. 15:01

본문






여러분 앗뇽 'ㅅ'

크리스마스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24일에 회사에서 일찍 보내줬으나,

감기를 얻어 어제 하루종일 골골 앓다가ㅜㅜ

밤에 편의점가서 타이레놀 사먹구 출근....흑흑........


그래도 이번주도 4일만 일하면 되니까 홧팅★



오늘은 홍콩 리펄스베이(Repulse Bay)를 살펴보도록 해용

리펄스베이 스탠리베이 디스커버리베이 등등..ㅋㅋ

홍콩 어쩌구 베이들은 다 외국인사는 부촌인듯 -_-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일단 스탠리가는 버스들은 다들 리펄스베이를 들림!!

그래서 여행 일정이 여유로운분들은 스탠리 가기전에 리펄스베이를 들르는데,

갠적인 소견으론ㅋㅋㅋㅋㅋㅋ

뭐 굳이 안들려도됨ㅋㅋㅋ


홍콩 버스라는게 환승도 안되고..ㅡㅡㅋ

암튼 걍 태안바다같아서ㅋㅋㅋ



나는 코즈웨이베이에서 갔으니ㅎㅎ

코즈웨이방면에서 리펄스 베이/스탠리 가는 버스를 알려드릴게욥


일단 코즈웨이베이역에서 나와서,

하이산플레이스쪽으로 건너온 뒤,

하이산플레이스를 왼쪽으로 두고 2~3분쯤 걸어가면 된다.


일요일에는 65번버스인가?

큰 버스가 하이산플레이스 바로 앞 정류장에서 출발해 스탠리로 감~

난 일요일버슨지도 모르고 기다렸었다ㅠㅠ





왼쪽을 주시하며 걷다보면ㅋㅋ

요렇게 허름한 골목에 40번 미니버스가 있음!





참 이상한 홍콩 버스의 요금체계..ㅎㅎ

어쨌든 코즈웨이베이에서 리펄스베이까지 가든,

스탠리까지 가든 요금은 10.8 홍콩달러.

야밤에는 14.5달러지만 몇시까지 운행하는진 몰겠음ㅋㅋㅋ


그니까 이거타고가다 리펄스베이에서 내려서 구경하고,

다시 스탠리로 가면

10.8+5.6 해서 총 16.4홍딸!





요로케...

내부에 옥토퍼스카드 찍구 앉아서 사람이 다 차면 출발한다.


난 토요일이라 그랬는지 사람 금방참ㅋㅋ





부릉부릉 출발~

창밖을 보고싶다면 스탠리쪽으로 갈땐 오른쪽에,

다시 도심으로 돌아올땐 왼쪽에 앉자!


약 20분정도 타고가면 리펄스베이 정류장에 내려줌





바로 맞은편으로 건너오면 요런길이 보인다ㅎㅎ

내려가자!





이런 조형물 참 좋다 'ㅅ'





계단을 쭈욱 내려오면,

바다가 보이기 시작한다ㅎㅎ


확실히 서양인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함........

역시 얘네는 물을 참 좋아해ㅋㅋ





11월 말의 리펄스베이 풍경ㅎㅎ

아무리 따뜻하다곤 해도, 해수욕하긴 좀 부끄러운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날이었다.


(거의 다들 수영복 안입음-_-)





해안가에 레스토랑두 있당.


하.......ㅋㅋ

그리스 섬 돌아다니면서 진짜 바다 바로옆 식당들 몇개가봐서.....

이런건 눈에 차지도않음ㅠㅠ





아가들이랑 놀러온 주민들이 많았다

모래가 곱고,

돌같은게 없어서 그런듯ㅎㅎ

그늘도 꽤 많구!






여기두 고급 이민자(??)들이 많이 사는 부촌동네라능


뭐 가이드북인가 블로근가ㅋㅋㅋ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이런식으로 써놔서 기대하고 가서 첨엔 실망했지만......

뭐 이런 평화로운 나들이 풍경도 좋당







전체적으로 관광객보다는,

홍콩 주민들이 많아보였음....

주말나들이 나온듯ㅎㅎ





여기서 웨딩사진 찍는 커플도 있던데,

그러기엔 물이 구리다 -_-


흐려서그런거......니??







음.............

아무리봐도 안면도나 만리포같은ㅋㅋㅋㅋ 태안바다같음ㅋㅋ


아 미국여행간 친구가ㅋㅋ

LA바다? 산타모니카비치 사진보내줬는데..

만리포랑 똑같아서 깜놀했는데.......


정말 태안바다가 과소평가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물색은 그리 아름답진 않지만,

물은 깨끗함-*


이때 홍콩 기온이 20~25도라서,

바닷물도 차지않고 발담그기 나쁘지 않았다만,

해수욕하기엔 영...ㅋㅋㅋ

날씨가 구려가지구.......ㅠㅠ





근데 와중에 바다수영하는분들도 계심ㅋㅋㅋㅋㅋ

와우!





저 수영하는분들이랑, 꼬마들 몇 제외하고는

다들 나처럼 발이나 담그고 논당


아님 돗자리깔고 여유를 즐기거나ㅎㅎ





막상_발담근게_후회되는_시간.jpg






어...이건 나의 셀카인데ㅋㅋㅋㅋㅋㅋㅋ

잘나온거같아서 크게 두장 투척★





데이트하시는 할무니 할아부지


ㅋㅋ외국사람들은 신기한게,

바닥에 정말 그냥 잘 앉는다.

나두 이젠 막 앉음 그냥ㅋㅋㅋㅋ






스윽 둘러보고 스탠리로 가려구 나오는데,

귀여운 꼬맹이가 있어서 도촬하구옴 >.<


아 정말ㅋㅋ

베이란 베이마다 서양인들 넘나 많았음~~





다시 버스정류장으로 돌아와서,

버스 기다리는중에 보인 리펄스베이 리조트

장사가 될까 싶다능..ㅎㅎ


했는데, 비싸보이는차 몇대 들어가더라 -_-


버스정류장에 방향 맞춰서서 아무버스나 타면 스탠리로 가는데,

아무래도 40번미니버스가 자주옴!





홍콩도 선거철인지ㅋㅋ

선거벽보가 붙었는데,

요래요래 영어+한자를 혼용하는 후보들이 많았음!

이것또한 홍콩만의 특성이겠지ㅎㅎ



아무튼 다음 폿팅엔 나에겐 영 구렸던...

스탠리베이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